본문 바로가기
한식/┠ 일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56호> (돌깨마을(신촌점)/신촌/순두부)

by 비어벨_다음 2007. 12. 11. 00:45
반응형
맷돌순두부 '돌깨마을(Dolkemaeul Tofu House)' 신촌점에 다녀왔어요..
 
상호는 돌깨마을인데 간판에는
맷돌순두부가 더 크게 적혀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이구요..
물과 미역오이냉국을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찬으로 나온 조기 한마리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이에요..
 
밑반찬은 구수하기 보다는
깔끔한 스타일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쫄면 순두부' 예요..
가격은 5,900원 이구요..
 
구수하고 쫄깃한 면발이 살아있는
얼큰한 순두부예요..
 
개인적으론 해물 순두부보다
쫄면 순두부의 국물이 더 마음에 들긴 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물 순두부' 이구요..
가격은 동일하게 5,900원 이에요..
 
싱싱한 새우, 굴, 바지락 등이 들어간
해물맛의 시원한 순두부라고 하네요..
 
근데 해물이 푸짐하진 않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밥은 돌솥밥으로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돌솥이 크지 않아서 그런지 일반 공기밥과
큰 차이는 못 느끼겠어요..
 
음.. 방문한 날만 별차이 없었을라나..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돌솥밥 덜어내고 누룽지
만들어 먹으라고 준 물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테이블 한쪽에는 순두부에
넣어 먹으라고 날계란이 있어요..
 
얼큰한 맛을 느끼고 싶다면 그냥 드시고
부드러운 맛을 원하시면 계란을 넣어서 젓지 말고
아래 쪽에 묻었다가 나중에 드세요라는 문구가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순두부에 계란이 빠질 수가 없으니깐
당근 넣어 줬어요.. ㅋㅋㅋ
 
돌솥에서 밥을 푸고 물을 부은 후
뚜껑으로 닫아줬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아서 2개 넣어줬어요..
한참동안 넣어뒀는데도 상당히 천천히 익네요..
 
순두부에 반숙으로 들어간 것이 좋은데
이날은 그게 잘 안돼서 약간 아쉽네요.. ㅜ.ㅡ
 
 
돌깨마을 신촌점(02-333-1722)은
현대백화점 신촌점 별관 근처에 있어요..
 
2호선 신촌역 2번 출구로 나와 크로스 횡단보도 있는 사거리에서
좌회전해 조금만 가다가 약국있는 골목길로 우회전하면 왼편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myhana.co.kr/brand/dkmu_about.html 이구요..
 
해물, 쇠고기, 돼지, 만두, 쫄면, 김치,
들깨, 굴, 꽃게, 곱창 순두부 등 종류가 다양해요..
 
주문할 때 맵게 혹은 순하게 주문할 수 있어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는데 인테리어는 깔끔한 편이에요..
맷돌로 인테리어 한 곳도 있구요.. ㅋㅋㅋ
 
밑반찬 리필 몇번 부탁했는데 직원들도 친절했구요..
 
 
다양한 종류의 순두부를
깔끔하게 맛볼 수 있는 순두부 전문점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