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일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44호> (놀부부대찌개(신촌점)/신촌/부대전골)

by 비어벨_다음 2007. 11. 21. 20:33
반응형
'놀부부대찌개' 신촌점에 다녀왔어요..
 
놀부부대찌개 앞을 지나가는데
부대전골의 냄새가 후각을 자극해서 먹으러 들어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단무지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호박무침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김치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콘 샐러드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부대전골에 라면사리가 빠질 수 없어서
추가로 시켰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시킨 사이다는
킨사이다를 병으로 주는 군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고기부대전골' 2인분 이에요..
1인분에 6,500원 이구요..
 
후랑크, 스팸, 두부, 조랭이떡, 마카로니와
소고기의 담백한 육수와 같이 나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슬슬 끊기 시작할 조짐을 보이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게 보글보글 끊고 있네요..
 
부대전골 특유의 땡기는 향과 함께
전골이 매우매우 잘 끊고 있네요.. 우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전골도 어느 정도 익어서
라면사리 넣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라면까지 아주 맛나게 끊고 있어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고기를 김치와 싸 먹었는데
이것도 맛나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라면이 다 익어서 먼저 건저 먹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고기 및 각종 사리들이 담백한 육수와
잘 어우러져서 깔끔한 맛을 내네요..
 
부드럽게 넘어가요~~
 
 
놀부부대찌개 신촌점(02-363-7782)은
신촌 명물거리에 있어요..
 
2호선 신촌역 3번 출구로 나와서 가다가
작은 사거리에서 우회전해서 이대 방향으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놀부 홈페이지는 www.nolboo.co.kr 이구요..
 
홈페이지에 쿠폰북이 있는데 쿠폰 제공되는
매장도 있으니 확인해 보세요..
 
 
놀부부대찌개는 체인점이 많은 곳이지요..
체인점마다 조금씩 맛이 다르긴 하지만 비슷한 맛을 유지네요..
 
그 중에서 신촌점은 유동인구가 많아서
회전율이 높은 것이 맘에 들어요..
 
일하는 직원들이 많아서 서비스도 괜찮았구요..
 
 
철판구이도 맛있어 보였는데
담에는 철판구이도 먹어봐야 겠어요..
 
부대찌개가 땡길때 언제든지 맘편하게
갈 수 있는 무난한 부대찌개 전문점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