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일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53호> (별난버섯집/하남시/버섯매운탕)

by 비어벨_다음 2007. 12. 7. 23:32
반응형
이번에 다녀온 집은 '별난버섯집' 입니다.
별난버섯집 본점이라고 하니깐 체인점도 내나 봐요..
 
저녁 시간에 갔는데 사람들이 많네요..
안은 넓은 편인데도 꽉꽉 차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도 몇가지 되구요..
이게 바로 메인 식사 요리인 버섯육개장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버섯이 정말 많이 들었어요..
버섯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대박.. ㅋㅋㅋ
 
육개장에 버섯이 종류별로 들어있어서
원없이 먹을 수 있네요.. 에헤..
 
가격도 들어있는 버섯에 비하면 괜찮은 편인 7,000원이구요.. ^^
 
 
맵게 먹는 것이 부담스러운 사람은 숫총각버섯탕이라고 지리도 있어요..
버섯을 양념장에 찍어먹을 수도 있구요..
 
메뉴는 이것 외에도 된장찌개, 버섯불고기가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별난버섯집(02-485-6113~4)은 식사시간에
사람들로 바글바글하네요.. @.@
 
찾아가는 길은 서하남입구 사거리에서 서하남IC 방향으로 가다가
서하남IC 입구 지나서 350m쯤 가서 첫번째 삼거리에서 우회전하여
170m쯤 가다가 작은 터널을 지나면 바로 오른편에 있어요..
 
주차장은 넓은 편이구요..
홈페이지도 www.mansonman.co.kr 로 있네요..
 
 
버섯이 땡길때 가면 좋은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