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인도 커리

[청담동맛집] 나마스테 - 인도 커리를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인디안 레스토랑

by 비어벨_다음 2013. 1. 5. 23:50
반응형
청담동 맛집 인도요리 전문점 '나마스테(Namaste)' 청담점에 다녀왔어요.
 
청담동 근처에서 볼 일을 마치고 나서 뭘 먹을까하다가
하다가 인도 커리를 먹기로 하였습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인도요리 전문점이 많이 생겨서 참 좋고
어디를 가든 편하게 접할 수 있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청담동 근처에서 검색을 해보니깐 나마스테라는 곳이 괜찮아보여서 들어갔습니다.
 
나마스테/나마스떼(Namaste)는 안녕하세요라는 의미로
요가 등을 할 때 합장하면서 인사를 많이 하지요. ^^
 
 
 
 
인도 커리를 편하게 만날 수 있는 인디안 레스토랑 청담동 맛집 나마스테입니다.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나마스테 레스토랑은 동묘본점, 청담점, 가로수길점, 외대점, 해운대점, 마린시티점이 있네요.
 
 
 
 
주말 이른 저녁에 방문해서 안쪽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청담동 맛집 나마스테 메뉴 이구요.
 
 
 
 
나마스테(Namaste)는 당신의 영혼을 환영합니다라는 의미이기도 하지요.
 
 
 
 
인도요리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을 위한 설명도 있네요.
 
 
 
 
애피타이저와 다양한 커리가 있습니다.
 
탄두리 메뉴도 있는데 그건 빠트렸네요.
 
 
 
 
커리로는 베지터블, 치킨, 양고기, 소고기, 해산물 커리가 있어요.
 
 
 
 
난과 디저트 메뉴도 있구요.
 
 
 
 
압구정 맛집 나마스테 기본 세팅 이구요.
 
 
 
 
'사모사(Samosa)' 이구요.
가격은 4,000원 이에요.
 
향신료가 첨가된 감자와 야채를 넣어 만든 인도식 만두예요.
케첩과 고수 소스가 같이 나와요.
 
 
 
 
사모사도 인디안 레스토랑마다 스타일이 조금 다른데 여기는 좀 큼지막하게 나오네요.
 
감자를 비롯한 야채가 씹히는 느낌이 들도록 썰려서
들어 있고 향신료향은 비교적 많이 나는 축에 속하구요.
 
 
 
 
'망고 라씨(Mango Lassi)'와 딸기 라씨(Strawberry Lassi)' 이구요.
가격은 각각 5,000원 이에요.
 
인도요리 전문점에 가면 라씨는 꼭 먹어줘야지요. 후훗.
과일 라씨가 있어서 망고 라씨와 딸기라씨를 주문했구요.
 
요즘에는 망고가 참 좋더라구요. ^^
망고의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요거트 음료예요.
 
 
 
 
'탄두리 치킨 샐러드(Tandoori Chicken Salad)' 이구요.
가격은 12,000원 이에요.
 
신선한 채소와 잘게 썬 탄두리 치킨 샐러드예요.
 
 
 
 
색만 봐서는 뻣뻣할 거 같지만 상당히 부드러워요.
 
약간 매콤한 탄두리 치킨이 비교적 넉넉하게 들어 있고 샐러드와 같이 먹기도 좋습니다.
 
 
 
 
'치킨 탕그리 케밥(Chicken Tangri Kabab)' 이에요.
가격은 15,000원 이구요.
 
보통은 탄두리 치킨을 주문하는데 샐러드를 시켜서
탄두리 메뉴 중에서는 안 먹어 봤던 것으로 한 번 골라봤어요.
 
 
 
 
치즈, 크림, 연한 향신료로 절여 탄두에서 구워 낸 닭다리 바베큐예요.
 
 
 
 
닭다리는 은막지로 먹기 좋게 되어 있으니 역시 들고 먹어야지요. ㅋㅋㅋ
곁들어 나오는 고수 소스에도 찍어서 한 번 먹어봅니다.
 
향신료향은 조금 많이 나는 편이라서 인도요리 향신료에
약한 일행은 먹지 않아서 제가 대신 먹었어요.
 
 
 
 
밑반찬으로 채소초절임이 나오구요.
 
 
 
 
잠시 후에 주문했던 난과 커리가 나옵니다.
 
 
 
 
난과 커리가 참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커리는 베지터블, 치킨, 양고기, 소고기, 해산물이 있는데
치킨은 탄두리로 먹어서 치킨과 양고기 중에서 하나를 골랐어요.
 
그 다음에는 선호하는 커리의 종류를 고르면 되지요.
 
인도 커리는 다양하게 있으니깐 다양하게 먹다보면
개인의 입맛에 맞게 맘에 드는 것을 고를 수 있게 되지요. 후훗.
 
 
 
 
'치킨 마크니(Chicken Makhani)' 이구요.
가격은 14,000원 이에요.
 
신선한 토마토, 크림 허브로 만든 부드러운 치킨 커리예요.
 
 
 
 
인도요리 향신료 향이 약한 일행을 위해서 치킨 마크니로 주문했어요.
 
마크니 커리가 상당히 부드럽고 맵지 않고 허브가 들어가서
향신료 향이 강하지 않아서 커리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 먹기에도 좋아요.
 
어느 인디안 레스토랑을 가든 어떤 커리를 먹을지 모르겠으면 마크니 커리 추천해요. ^^
 
 
 
 
'램 빈달루(Lamb Vindaloo)' 이구요.
가격은 14,000원 이에요.
 
감자와 식초, 마늘 그리고 구운 향신료를 넣어 만든 고아지방 특유의 양고기 커리예요.
 
 
 
 
개인적으로 양고기를 좋아해서 제 입맛에 맞게 주문했어요.
양고기를 양갈비나 양꼬치 이외에도 접하기에 커리도 참 좋거든요. ^^
 
양고기 냄새를 잘 잡아 주었고 부드럽게 찢어지는 양고기의 식감을 맛볼 수 있군요.
 
 
 
 
'버터 난(Butter Nan)' 이구요.
가격은 2,500원 이에요
 
버터는 많이 발라져 있지 않아서 달달한 맛은 조금 덜하네요.
 
 
 
 
'치즈 난(Cheese Nan)' 이에요.
가격은 6,000원 이구요.
 
여기 치지 난이 가격이 조금 나가기에 어떻게 나오나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보통 치즈 난은 치즈 토핑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치즈를 난 사이에 넣고 두툼하게 구워낸 난이네요.
 
치즈 난은 조금 더 빵 같은 느낌도 들어서 더 포만감이 있네요.
 
 
 
 
난과 함께 먹는 부드러운 커리는 역시 참 좋아요. 츄릅~~
 
일행도 치킨 마크니 참 잘 먹네요. ^^
 
 
 
 
살짝 매콤한 맛의 양고기 커리도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맛도 좋아요. ^^
 
 
 
 
나마스테 청담점(02-549-4667)은
신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쭉 가다가 학동사거리 가기 전
골목으로 좌회전하면 왼편 버거킹 옆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주차는 발렛파킹이 가능하고 발렛파킹비는 2,000원 이에요.
 
나마스테 홈페이지는 www.namasterestaurant.co.kr 이구요.
 
 
 
 
이른 저녁에 들어갔을 때 우리가 마수걸이를 해서 손님이 없을 때 찍어 본 사진이에요.
 
벽지와 전등,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도 느낌이 나도록 꾸몄네요.
인도 음악도 나오고 있어서 이국적인 느낌도 들고 있구요.
 
 
 
 
안쪽에 모임 갖기 좋은 룸도 하나 있네요.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구요.
 
 
 
 
많은 곳이 그러하듯 인도인 요리사가 맛있는 인도 커리를 해주고 있는 곳이에요.
 
인도 네팔 요리는 대학교 주변에서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도 있고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비싼 가격의 인디안 레스토랑도 있는데
여기는 그 중간 정도의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요.
 
압구정 청담동 근처에서 인도 커리를 먹고 싶을 때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인디안 레스토랑 나마스테입니다. ^^
 
 
상호: 나마스테 (Namaste) 청담점
전화번호: 02-549-4667
주소: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85-6 지하 1층
주차: 발렛파킹
나마스테 홈페이지: http://www.namasterestaurant.co.kr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