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레스토랑

[강남역맛집] 아이해브어드림 - 이색적인 딸기피자와 블루베리피자 최고! VJ특공대 맛집!

by 비어벨_다음 2012. 12. 16. 23:56
반응형
강남역 맛집 데이트 소개팅 장소로 좋은 '아이해브어드림(I Have A Dream)'에 다녀왔어요.
 
예전에 방문해서 맛있게 먹었던 곳인데 가끔 TV에 나오면 반갑더라구요.
아이해브어드림도 VJ특공대와 식신로드에 나왔었네요.
 
2월 24일 VJ특공대 605회에 환상의 짝꿍 음식과 그릇의
맛있는 궁합으로 신선로 파스타가 나왔었어요.
 
6월 30월 식신로드 84회에 맛집 중 하나로 나오기도 했었구요.
어떤 맛인지 알고 나서 방송을 보니깐 더 재미있긴 하더라구요. ^^
 
VJ특공대에 나온 곳이라고 하면 색안경을 끼고 한쪽으로 치우친 생각으로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너무 비판적으로 볼 필요도 없고 그렇다고 너무 맹목적으로 가봐야지 할 필요는 없는 것 같아요.
TV는 TV일 뿐 재미있게 보고 방문할지 말지는 입맛에 맞게 현명하게 판단하면 될 것 같아요.
 
노파심에 적어 보자면 VJ특공대에 나온 곳이라고 무조건 맛있는 곳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아요.
 
입맛은 다양하니깐 내가 맘에 들어도 다른 사람이 별로일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맛있어도 내가 별로일 수도 있듯이 음식은 지극히 주관적인 것이니깐요.
 
VJ특공대는 다양한 음식을 소개시켜주는 장점이 있지요.
참고는 자유고 선택은 자신이 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이제는 어떤 게 자신에게 맞는지 알 정도로 자신의 취향들을 다 잘 알잖아요. ^^
 
여기서 궁금한 것은 자신이 직접 체험해보는 것이 제일인 듯 싶기도 하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먹으러 열심히 다니는 것이기도 하지요. 후훗.
 
 
 
 
이색적인 딸기피자와 블루베리피자가 최고인 강남역 소개팅 명소 아이해브어드림이에요.
 
이날은 이렇게 색다른 것을 어머니에게 한 번 맛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가족과 함께 방문했어요.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출입구로 가면 여러 방송에 나온 것에 대한 플래카드가 있는데
추천 메뉴만 시켜도 크게 실패하지 않을 거예요.
 
 
 
 
강남역 통로로 건물로 가서 지하 3층으로 내려가는 길이에요.
 
 
 
 
게단 옆으로 내려가다보면 이색적인 공간이 보이네요.
 
 
 
 
남산에 자물쇠가 있다면 아이해브어드림에는 와인편지함이 있군요.
 
편지지를 받은 다음에 와인병에 넣고 팻말에 받는 사람 이름을 적으면 된다고 하네요.
코르크 마개를 닫고 편지가 전달 될 때까지 기다리면 된다고 하는데 계속 넣어두고 있는 듯 싶어요.
 
 
 
 
와인병에는 벌써 다양한 사연을 가진 다양한 커플 혹은 개인의 편지들이 들어 있네요.
 
 
 
 
예약하고 방문했고 안으로 들어가면 무대가 있는 공간이 보여요.
 
 
 
 
무대 앞 빈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아이해브어드림은 이렇게 무대가 있고 일정 시간이 되면 음악을 틀어주는 DJ가 진행을 하구요.
 
 
 
 
강남역 맛집 아이해브어드림 메뉴 이구요.
 
 
 
 
베스트 메뉴로 되어 있는 세트 메뉴가 있어요.
 
 
 
 
소갈비살을 사용하는 메뉴가 새로 생긴 듯 갈비살을 사용하는 샐러드, 파스타, 신선로 메뉴가 있네요.
 
 
 
 
여기에 온 목적은 과일 피자이니깐 딸기 피자와 블루베리 피자는 꼭 주문해줘야지요. 후훗.
 
 
 
 
아이해브어드림 가격은 강남역이라는 지리적인 특성을 고려하면 괜찮은 가격입니다.
 
 
 
 
그리고 보니깐 펜토라와 신선로 파스타 메뉴가 있는 메뉴 사진은 안 찍었었나보네요.
 
 
 
 
파스타 먹고 나서 리조또로 먹을 수 있는 메뉴도 있어요.
 
 
 
 
술안주로 먹기 좋은 사이드 메뉴들도 있습니다.
 
 
 
 
여기의 디저트인 와인 빙수도 유니크해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별미예요.
 
이때는 추운 날이라서 먹지 않았는데 여름에 먹기 좋아요.
 
 
 
 
소소하게 와인 칵테일도 있네요.
 
 
 
 
개인접시와 컵이 모두 다른 스타일로 나와요.
 
참고로 아이해브어드림은 조명이 매우 어두운 편이고
여러 가지 조명이 혼합되어 있어서 화이트밸런스 맞추기가 쉽지 않았어요.
 
 
 
 
아이해브어드림 기본 세팅 이구요.
 
 
 
 
테이블에는 냅킨과 직원을 부를 종이 있어요.
 
근데 종소리가 은근히 커서 그냥 직원이 지나갈 때 부르는 것이 더 낫더라구요. ㅋㅋㅋ
 
 
 
 
냅킨은 사연을 적을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여기에 간단한 사연과
신청곡을 적어서 서버에게 주면 DJ가 읽어주고 있어요.
 
 
 
 
유자에이드(Citron Ade)와 오렌지에이드(Orange Ade) 이구요.
 
 
 
 
'닭가슴살 샐러드(Cibo sano, Petto di pollo) 이구요.
 
가격은 12000원 이에요.
아이해브어드림 가격은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닭가슴살과 발사믹 드레싱의 웰빙 샐러드예요.
 
 
 
 
소갈비살 샐러드를 먹어볼까 했는데 신선로 파스타를 소갈비살로 주문해서
다른 것으로 먹으려고 했는데 직원 분이 추천해주셔서 이걸로 골랐어요.
 
 
 
 
닭가슴살을 길게 찢어 놔서 퍽퍽하기 않고 먹기는 편하네요.
 
사과와 함께 곁들여서 먹는 샐러드가 입이 깔끔해서 건강에도 좋네요.
 
 
 
 
뜨끈뜨끈하게 구워진 빵이 나오구요.
 
 
 
 
밑반찬으로는 채소초절임이 나와요.
 
 
 
 
'펜토라(Pentola)' 이구요.
가격은 14,000원 이에요.
 
파스타가 냄비에 들어가서 나오고 테이블로 오면 냄비 뚜껑을 가져가시네요.
 
 
 
 
아이해브어드림만의 특제 소스로 맛을 낸 크림 특선 파스타예요.
 
양파와 해산물이 들어간 크림소스 파스타 위에 새우튀김이 있네요.
파스타에 새우튀김이라는 이색적인 조합도 선보이고 있어요.
 
 
 
 
새우튀김 자체로는 튀김 색을 보면 그렇게 좋아 보인다는 생각인 들진 않았어요.
 
 
 
 
위에서 보기에는 면이 그렇게 많이 보이지 않는데 막상 뜨면서 먹다 보니깐 양이 넉넉한 편입니다.
 
소스는 크림 소스가 기본인데 커리가 약간 들어가서 개성 있는 맛을
보여주면서 매콤한 맛도 있어서 입에 물리지는 않더라구요. ^^
 
 
 
 
이 테이블은 4명이 앉기에는 좁은 편이서 음식을 2개씩 갖다 달라고 했어요.
 
 
 
 
'갈비살 신선로(Dio piatto con costolette)' 이구요.
가격은 24,000원 이에요.
 
해산물 신선로 파스타가 대표 메뉴인데 이제 갈비살이 들어간 파스타가 나왔어요.
신선로의 크림 소스 파스타와 레드 와인향의 갈비살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요리예요.
 
 
 
 
신선로 그릇 아래에는 고체연로가 계속해서 따뜻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와인 안주로 천천히 오래 먹으라고 나왔던 것이라고 하는데 이제는 대표 메뉴로 자리 잡았어요. ㅋㅋㅋ
 
 
 
 
신선로 파스타의 구워진 갈비살은 호주산이라고 하는데 고기의 상태도 좋네요.
 
갈비살이 양념도 달콤하면서 맛있게 잘 되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맛있고 크림 소스와 같이 먹어도 맛있네요. 츄릅~~
 
해산물 신선로 파스타보다 몇 천원 더 나가는데 이게 더 맛나네요.
해산물을 선호하면 해산물 신선로 파스타를 고기를 선호하면 이걸 주문하면 될 듯 해요.
 
 
 
 
신선로 모양을 고려하고 면지 불지 않게 하기 위해서
펜네, 푸질리, 꼰낄리오니 면 등 숏 피스타가 들어 있어요.
 
소스는 크림 소스이지만 매콤해서 입에 불리지 않고 맛있어서 마지막까지 박박 긁어 먹었어요. ㅋㅋㅋ
 
 
 
 
펜토라를 먹고 나서 2,000원을 추가하면 남은 크림 소스로 리조또를 만들어줍니다.
 
 
 
 
구운 양파와 볶음밥(?) 등이 들어 있고 김가루로 마무리 했어요.
 
전체적으로 파스타와 리조또에 건강에 좋은 양파가 많이 들어 있네요.
 
 
 
 
잠시 후에 기다리고 기다리던 이색적인 딸기 피자와 블루베리 피자가 나왔습니다.
 
 
 
 
'딸기 피자, 프라골라(Dorne di colore, Fragola)' 이구요.
딸기 피자 가격은 14,000원 이에요.
 
신선한 딸기와 크림 소스로 맛을 낸 달콤한 피자예요.
신선로 파스타, 딸기 피자, 블루베리 피자는 일일 한정 메뉴라고 해요.
 
 
 
 
예전에 방문했을 때 먹었을 때와는 레시피가 약간 달라진 것 같아요.
 
딸기가 주 토핑 재료로 있고 그 위에 소스가 뿌려져 있고 슈가 파우더(?)로 마무리했어요.
 
 
 
 
딸기 피자를 주문할 때 직원 분이 말해주는데 피자가 상당히 달콤한 피자예요.
 
꼭 딸기잼 만들어서 식힐 때 상당히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처럼
딸기 피자도 상당히 달달한 맛을 내고 있어서 스트레스 받을 때 기분 업 시켜줄 때 좋아요. ㅋㅋㅋ
 
 
 
 
도우 자체는 상당히 말랑말랑한 편으로 딸기 피자 맛있어요. 츄릅~
 
 
 
 
'블루베리 피자(Mirtilli, Blueberry)' 이구요.
가격은 16,000원 이에요.
 
달콤한 블루베리와 견과류로 맛을 낸 드림 웰빙 피자입니다.
 
 
 
 
아이해브어드림에 오고 싶었던 이유가 이 블루베리 피자이기도 하죠.
 
이건 예전에 방문했을 때 없었던 것인데 식신로드에서 나온 것을 보고 맛이 궁금했거든요.
 
 
 
 
블루베리는 어머니도 선호하시는 웰빙 푸드라서 어떤 맛일까 궁금하기도 해서
건강까지 챙겨주는 웰빙피자의 맛을 한 번 보기 위해서 주문했어요.
 
 
 
 
블루베리이지만 새콤한 맛은 별로 없는 편고 이것도 달콤한 맛을 내고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딸기 피자도 괜찮지만 둘 중에서는 블루베리 피자가 더 맛있네요.
 
아이해브어드림 방문하면 블루베리 피자도 강추해요. ㅡㅡb
 
 
 
 
도우가 말랑말랑한 편이고 딸기나 블루베리가 피자에서 탈출하려고 해서
이렇게 피자를 말아서 먹는 편이 더 편하고 좋네요. 후후훗.
 
대신 소스와 슈가 파우더로 손으로 들고 먹으면 손이 약간 찐득거리는 면이 있어요. ㅋㅋㅋ
 
 
 
 
아이해브어드림(02-3453-7697)은
2호선 신분당선 강남역 11번 출구 계단 오르기 전 옆에 있는 건물 연결통로로 가면 지하 3층에 있어요.
 
주차는 가능한테 SUV 차량은 안 되고 승용차만 된다고 하는군요.
시간대에 따라 주차 방법이 조금 달라지는 것 같으니 미리 전화로 확인해보세요.
 
홈페이지는 cafe.naver.com/ihaveadream2007 이구요.
 
 
 
 
음식점 중앙에는 작은 무대가 있어서 DJ 진행 이외에도
여기에서 필요하면 프러포즈 같은 이벤트도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지하지만 1층과 2층 복층 구조로 되어 있어서 2층 난간에서 먹는 것도 좋아요.
 
강남역의 특성상 테이블 간격은 비교적 좁은 편이고
공간이 넓지 않다보니깐 조용한 스타일은 아니구요.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에요.
 
 
 
 
무대 옆에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으니깐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여담이지만 집에도 크리스마스 트리가 낫더니 산타클로스에게 선물 받고 싶더라구요. ㅋㅋㅋ
 
 
 
 
일정 시간이 되면 2시간 정도 DJ 분이 신청곡을 받고 음악을 틀어주면서 진행을 합니다.
이 때 신청곡 쓰면서 재미있게 내용도 쓰면 DJ가 하우스 칵테일을 쏘기도 하네요. 후훗.
 
이날 어머니와 함께 갔더니 직원 분이 얘기하면서 말을 걸어서 약간 쑥스럽기는 했어요. ㅎㅎㅎ
대신에 듣고 싶어 했던 노래 신청할 수 있어서 원하는 음악을 들었네요.
 
 
 
 
강남역 낭만이 있는 공간이어서 데이트하는 커플이나 소개팅 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평일 저녁이어도 어느 정도 웨이팅이 있는 것으로 보이니 예약하고 방문하는 것이 좋구요.
 
맛이 개성 있는 부분이 있어서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과일 피자는 달콤한 맛이 있어서 약간 유아틱하다는 의견도 있구요.
 
개인적으로는 딸기 피자와 블루베리 피자 매우 좋아합니다. ^^
참고로 이날 어머니는 맛있게 잘 드셨습니다. 후훗.
 
가장 좋은 것은 자신이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는데 있다는 생각이에요.
뭐든지 개인의 입맛에 대해서 맞는 것이 제일이니깐요. ^^
 
강남역에서 이색적인 웰빙 피자와 신선로 파스타 먹으면서 강남역 데이트 명소 아이해브어드림이에요. ^^
 
 
상호: 아이해브어드림 (I Have A Dream)
전화번호: 02-3453-7697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1 이즈타워 지하 3층
주차: 일부 차종 주차 가능
아이해브어드림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ihaveadream2007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