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

[강남역맛집] 우노 - 풍부한 치즈가 가득한 오리지날 시카고 딥 디쉬 피자

by 비어벨_다음 2012. 9. 18. 06:00
반응형
시카고 그릴 '우노(UNO)' 강남삼성타운점에 다녀왔어요..
 
주말 점심에 지인과 강남역에서 약속이 있어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얼마 전에 우노가 오픈한 것이 생각나서 고고씽했어요..
 
우노를 안지는 상당히 오래되었는데 이렇게 방문한 것은 처음이에요..
예전부터 두툼한 두께의 딥 디쉬 피자를 먹고 싶었는데 기회가 되지 않았어요..
 
우노는 코엑스점, 강남삼성타운점, 일산호수공원점, 아이파크몰점에 있어요..
 
 
 
 
풍부한 치즈가 가득한 오리지날 시카고 딥 디쉬 피자를 먹어 보아요.. ^^
 
 
 
 
우노 강남점 혹은 강남타운점에 1시 반 넘어서 도착했고 15분 정도 웨이팅이 있은 후에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부스석도 있는데 꽉 차 있어서 홀 쪽 테이블로 안내 받았어요..
 
 
 
 
메뉴 이구요..
 
이곳의 대표 메뉴는 딥 디쉬 피자라는 듯 메뉴 중앙에 자리 잡고 있네요.. ㅋㅋㅋ
 
 
 
 
많은 패밀리 레스토랑과 비슷하게 런치 세트에는 에이드, 스프, 빵, 커피가 있어요..
 
강남삼성타운점은 주말에도 런치 메뉴 주문이 가능해요..
 
 
 
 
여기서 한 번 먹어보고 싶었던 비프 크림 파스타를 골라 보구요..
 
 
 
 
얇은 두께의 플랫 브레드 피자도 있고 두툼한 두께의 딥 디쉬 피자도 있어요..
 
 
 
 
기본 세팅 이구요..
 
 
 
 
테이블 한쪽에는 타바코 소스와 치즈 가루가 있어요..
 
 
 
 
빵은 굽는 중이라고 해서 조금 기다린 후에 나온 브레드 스틱이에요..
 
정말 방금 구운 빵이 맞아서 빵을 뜯을 때도 손이 뜨거워서 얼른 놓았다죠.. ㅋㅋㅋㅋ
 
 
 
 
부드럽고 달콤 느끼한 치즈 소스(?)에 콕 찍어서 냠냠 먹어줬어요..
 
 
 
 
'오렌지 에이드(Orange Ade)' 이구요..
 
시원해서 갈증을 해소시켜준 오렌지 에이드로 마신 후에 탄산음료로 리필했어요..
 
 
 
 
'양송이 스프' 예요..
 
마일드한 느낌의 양송이 스프예요..
 
 
 
 
'바베큐 치킨(BBQ Chicken)' 이에요..
 
런치 메뉴 가격과 단품 가격 모두 16,900원 이에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딥 디쉬 피자가 다양하게 있는데 우노에 처음 방문한 만큼 가장 우노다운 피자를 먹기로 했어요..
포 치즈 딥 디쉬 피자도 참 먹어보고 싶었는데 바베큐 치킨이 더 유명하지 않을까 싶어서 바베큐 치킨으로 주문했어요..
 
 
 
 
피자의 크기는 조금 작은 편이에요..
 
보통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피자가 접시 크기라면 딥 디쉬 피자는 지름은 작아지고 두께가 두꺼워 졌어요..
 
 
 
 
그릴에서 바베큐 소스를 발라 구운 치킨에 토마토, 카라멜 어니언,
체다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어 구운 달콤한 피자예요..
 
 
 
 
풍부한 모짜렐라 치즈와 달콤한 갈색 바베큐 소스와 바베큐 치킨이 얹어져 있어요..
 
도우는 약간은 바싹한 편으로 약간의 두께감이 있어요..
피자의 지름이 크지 않고 작은 만큼 토핑인 치킨이 더 푸짐해 보이네요..
 
 
 
 
쫘악 늘어나는 피자는 언제나 맛있어요.. 츄릅~~
 
치즈의 담백 느끼한 맛과 달콤한 바베큐 소스에 있는 치킨이 있어서 아이들도 좋아할만한 피자 메뉴예요..
 
 
 
 
피자를 먹다 보니깐 기다리던 파스타가 나오네요..
 
 
 
 
'스파이시 비프 크림 파스타(Spicy Beef Cream Pasta)' 이구요..
런치 메뉴 가격과 단품 가격 모두 17,300원 이에요..
 
주변 테이블을 둘러 봐도 가장 많이 주문하는 파스타 중 하나예요..
 
 
 
 
소고기와 베이컨에 로스트 베지, 양송이, 고추를 레드 와인 소스와
크림 소스로 맛을 낸 매콤하고 진한 크림 파스타라고 해요..
 
 
 
 
스테이크 파스타가 가격에 비해서 상당히 푸짐하고 알차게 나오네요..
 
 
 
 
스테이크는 미디움 웰던 정도로 구워졌고 완전 야들야들 부드러운 정도까지는 않았지만
퍽퍽하지는 않아서 파스타와 잘 어울리는 정도로는 손색이 없이 괜찮아요..
 
 
 
 
스파이시 파스타라고 하는데 완전 매운 파스타는 아니구요..
 
처음 맛은 크림 소스의 맛이지만 면을 목구멍으로 후루룩 넘기면서 마지막에 매운 맛이 남아 있어요..
 
 
 
 
확 눈에 띄게 매운 맛은 아닌 것을 보면 매콤한 크림 파스타는 레스토랑마다 스타일이 참 다양한 것 같아요..
 
파스타를 스테이크와 함께 맛있게 냠냠 먹어 보아요.. 후후훗..
 
 
 
 
밑반찬으로는 오이초절임이 나오구요..
 
 
 
 
그동안 먹고 싶었던 딥 디쉬 피자를 먹어서 입이 즐거운 날이었어요.. ^^
 
식사 후에 좀 수다를 나누고 있었는데 직원 분들이 바쁘신 듯
런치 메뉴의 커피를 먼저 챙겨주지는 않았어요..
 
런치에 커피가 있는 것을 잊고 그냥 나왔어요..
 
 
 
 
우노 강남삼성타운점(02-3472-5999)은
2호선 신분당선 강남역 7번 출구로 나오거나 6번 출구로 유턴해서
오른편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 건물 지하 1층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해요..
 
홈페이지는 www.uno.co.kr 이구요..
 
 
 
 
부스석과 테이블석이 있고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주말 점심에 방문했는데 손님들로 붐비네요..
서비스는 바쁘지는 않지만 손님에 비해서 직원 수가 조금 부족한 듯 싶어요..
 
나올 때도 보니깐 정리 안 된 테이블이 있는데도 웨이팅이 조금 있는 것을 보면
손님 수에 비해서 직원 수가 적어서 웨이팅이 있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두툼한 두께의 풍부한 치즈의 딥 디쉬 피자를 먹고 싶으면 우노를 추천해요.. ^^
 
 
상호: 우노 (UNO) 강남삼성타운점
연락처: 02-3472-5999
주소: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27-1 홍우빌딩 지하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