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족발·보쌈

원할머니보쌈 - 배가 출출할 때는 든든한 돼지국밥

by 비어벨_다음 2012. 6. 27. 23:54
반응형
보쌈의 명가 '원할머니보쌈' 가락점에 다녀왔어요..
 
원할머니보쌈이 수육국밥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방문했는데
방문한 가락점은 아직 수육국밥이 없다고 해서 다른 국밥을 먹었어요..
 
 
 
 
배가 출출할 때는 든든한 돼지국밥이에요..
 
 
 
 
메뉴 이구요..
 
원할머니보쌈 점심메뉴 수육국밥 대신 돼지국밥을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 이구요..
 
 
 
 
도시락 먹을 때 알맞기도 한 심플한 밑반찬 4총사예요..
 
 
 
 
'돼지국밥' 이에요..
가격은 6,000원 이구요..
 
 
 
 
돼지국밥은 부산이 유명한데 아직 부산 내려가면 먹어봐야지 했는데
아쉽게도 아직 못 먹어봐서 딱히 비교할 거는 없어요.. ㅋㅋㅋ
 
 
 
 
뽀얀 돼지사골 국물 속에 부추와 돼지고기가 푸짐하게 들어 있어요..
 
 
 
 
얇은 돼지고기가 먹음직스럽게 들어 있어요..
 
그냥 돼지고기도 맛있는데 수육이 들어 있으면 얼마나 더 좋을까 싶어요.. ^^
 
 
 
 
들깨가루와 다진 양념을 넣어서 적당히 양념을 해보아요..
 
 
 
 
국밥의 느낌이 살게 밥을 팍팍 말아서 먹어 보아요.. 후훗..
 
뭔가 이거 꼭 먹고 싶다는 느낌까지는 아니긴 하지만
한 끼 든든하게 먹고 싶을 때는 꽤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
 
 
 
 
쫄깃쫄깃한 돼지고기도 들어가 있어요..
 
 
 
 
삼삼한 새우젓에도 찍어서 먹어 보아요....
 
 
원할머니보쌈 가락점(02-401-5354)은
3호선 8호선 가락시장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우회전하면 작은 사거리 가기 전 오른편 건물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뒤편 주차장에 하면 되구요..
 
홈페이지는 www.bossam.co.kr 이구요..
 
 
좌식 테이블과 입식 테이블이 있고 분위기와 서비스는 일반 음식점 수준이에요..
 
보쌈과 국밥을 먹기 좋은 원할머니보쌈이에요.. ^^
 
 
상호: 원할머니보쌈 가락점
연락처: 02-401-5354
주소: 서울시 송파구 가락동 99-2 뉴훼미리오피스텔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