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뷔페/┠ 빕스&계절밥상

[홍대맛집] 빕스(VIPS) NEW홍대점 - 요즘 대세인 빕스 와이즈파크 홍대점 재방문 하다!

by 비어벨_다음 2011. 11. 13. 22:27
반응형
My No. 1 Steakhouse '빕스(VIPS)' 와이즈파크 홍대점에 다녀왔어요..
 
여유로운 주말에 연인과 오붓한 데이트를 즐기기 위해서 어디를 갈까 하다가
빕스 홍대점 새단장 해서 좋다고 자랑했더니 함 가보고 싶다고 하네요..
 
와이즈파크(Y'Z PARK)에 있는 요즘 대세인 빕스 홍대점으로 고고씽해보아요..
 
 
 
 
등심과 안심을 맛볼 수 있는 큼지막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먹어 보아요.. 츄릅~~
 
 
 
 
빕스 홍대점은 지난 10월 21일 와이즈파크에 NEW홍대점으로 GRAND OPEN 했어요..
 
 
 
 
홍대점이 빕스의 핫플레이스로 등극하여서 웨이팅이 꽤 있어요..
 
이런 건 예상했던 터라 예약하고 방문해서 바로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메뉴 이구요..
 
 
 
 
홍대점이 새롭게 오픈했지만 가격은 일반 매장과 같아요..
 
 
 
 
여러 가지 메뉴 중에서 '포터하우스 스테이크'가 눈에 밟혀서 주문하게 되네요..
 
가격은 샐러드 바 2인 가격 포함해서 100,000원이에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홍대점은 한우 1++ 등급을 사용하고 있어서 가격은 비싸구요..
제휴할인 카드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죠.. ㅋㅋㅋ
 
 
 
 
기본 세팅 이구요..
 
 
 
 
언제나 그렇듯 엄청나게 먹기 전에 스프로 시작해보아요..
 
브로콜리 스프로 다른 스프는 콘 크림 스프와 토마토 칙피 스프가 있어요..
 
 
 
 
변화를 시독하고 있는 믹스 샐러드를 한 접시 가지고 왔어요..
 
 
 
 
빕스에서 가장 맘에 드는 망고 샐러드와 시저 샐러드예요..
 
아이스 연시처럼 살짝 녹기 시작하는 망고가 정말 맛있어요.. 츄릅~~
 
 
 
 
신메뉴인 단호박 고구마 샐러드, 토마토 카프리제, 핫타이 누들 샐러드 이구요..
 
 
 
 
신메뉴인 치킨 렌틸콩 샐러드와 단감 샐러드예요..
 
단감이 가을의 풍미를 맛볼 수 있게 해주네요.. 후후훗..
 
 
 
 
연인이 가져온 접시로 신메뉴로 파프리카 샐러드도 있어요..
 
시저 샐러드에 파마산 치즈와 크루통을 뿌려서 가지고 왔네요..
 
 
 
 
'오렌지 에이드(Orange Ade)' 이구요..
가격은 5,500원 이에요..
 
뷔페어서 갈증이 날 때는 탄산음료 보다는 에이드가 더 갈증해소에 좋네요..
 
 
 
 
'봉골레 파스타' 예요..
 
조개, 새우, 오렌지, 마늘 등이 들어가서 간이 되어 있는 봉골레 스파게티예요..
 
 
 
 
봉골레 파스타지만 그렇게 짭조름하지는 않고 약간은 고소한 스타일이에요..
 
 
 
 
탱탱한 면발의 스파게티로 빕스가 이제 파스타도 신경 쓰고 있어요.. ^^
 
 
 
 
'포터하우스 스테이크(The VIPS Porterhouse)' 600g 이구요
 
한우 1++ 등급으로 최상급의 한우 스테이크를 마날 수 있어요..
참고로 한우를 쓰는 곳은 홍대점과 CJ푸드월드점이라고 하네요..
 
 
 
 
최고급 등심의 쫄깃함과 안심의 부드러움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스테이크예요..
 
600g 한 근이라서 보기만 해도 양이 엄청 푸짐해요.. 하악~~
 
 
 
 
포터하우스를 '팬 프라잉(Pan frying)' 방식으로 구워내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가득하며 시크릿 시즈닝으로 고소한 풍비를 더한 스테이크라고 해요..
 
 
 
 
맛있는 스테이크와 곁들여 먹을 바베큐 소스, 홀스테인 머스터드 등 소스 삼총사예요..
 
 
 
 
토마토, 버섯 등의 사이드 메뉴 이구요..
 
 
 
 
포터하우스는 소의 등쪽 허리 부분에서 이루어지는 부위라고 해요..
 
T자형 뼈를 중심으로 안심과 등심이 좌우로 붙어 있어 부드러운
안심의 맛과 쫄깃한 등심의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고 하네요..
 
 
 
 
포터하우스가 궁금해서 살펴보니 보통 2~3인분 양을 조리하며
선술집(Porter House)에서 그 이름이 유래 되었다고 해요..
 
1800년 초 맨하탄 남쪽 항구에 있는 선술집에서 선월을 위해
조리해준 스테이크 맛이 너무 좋아 그 이후에 정육점에서 고기를 살 때
'포터하우스(선술집)용 고기를 주세요!(Cut steak for the Porter House)'라고
했는데 그 말이 시간이 지나면서 명시화 되었다고 하네요..
 
 
 
 
가니쉬로는 살짝 양념된 루꼴라와 얇게 슬라이스된 양송이 버섯이 있어요..
 
레몬은 취향에 따라서 살짝 뿌려 먹으면 되구요..
 
 
 
 
두툼한 두께의 스테이크 보이시나요..
 
정말 크기도 크고 두툼해서 이걸 어떻게 보여주면 좋을까 싶어서
스테이크 나오자마자 식기 전에 빨리 사진을 팍팍 찍어 보아요..
 
 
 
 
가니쉬를 옆으로 살짝 치우니 정말 큼지막한 스테이크가 등장해요.. 짜잔..
 
프라이팬에 굽는 방식이라서 그릴 자국은 없어요..
 
 
 
 
요오드 무첨가 미네랄 소금인 Kosher Salt와 16쪽 후추 등이 배합된
시크릿 시즈닝을 사용했다고 하더니 간이 살짝쿵 배어 있어요..
 
 
 
 
미디움으로 주문했는데 브로일링(Broiling) 스테이크와 굽는 방식의
차이가 있어서 보통 템퍼러처보다 한 단계 낮게 주문하시면 될 듯 싶어요..
 
고기의 상태가 너무 좋아서 레어로 주문해도 충분할 듯 싶어요.. ㅜ.ㅡ
 
 
 
 
고기 컷팅하는 느낌이 쫄깃쫄깃함 그 자체예요..
 
바삭하고 고소한 식감을 느끼고 싶을 때는 팬 플라잉 방식이네요.. ㅎㅎㅎ
 
 
 
 
고기가 두툼하니 겉은 바삭하고 풍부한 육즙을 가지고 있어요.. 츄릅~~
 
 
 
 
부드러운 육질을 느끼고 싶으면 브로일링 방식을 탄력 있는 육질을
느끼고 싶으면 팬 프라잉 방식의 스테이크를 골라 주세요.. ^^
 
 
 
 
상추쌈 해서 먹듯이 루꼴라에 고기를 싸서도 먹어 보아요.. ㅋㅋㅋ
 
 
 
 
취향에 맞게 토핑과 양념을 한 날치알 라이스 비빔밥이에요..
 
 
 
 
쓱싹쓱싹 비벼서 한 숟가락 먹는데 은근 맛있어요..
 
 
 
 
핫푸드로 순살 후라이드 치킨, 풍기 고르곤졸라 피자, BBQ 치킨 윙, 메가 크런치 가지고 왔어요..
 
 
 
 
화덕에서 굽는 피자로 풍기 고르곤졸라 피자, 마가리타 피자, 페퍼로니 피자가 있어요..
 
이제 빕스에서도 훈훈한 화덕피자를 만날 수 있어요.. ^^
 
 
 
 
홍대점은 뼈있는 치킨에서 순살 치킨으로 바뀌었어요..
 
개인적으로는 뼈 있는 것을 더 선호하긴 하지만요.. ㅋㅋㅋ
 
 
 
 
간간하게 매콤하게 양념된 치킨 윙 맛있어요.. 츄릅~~
 
 
 
 
망고 샐러드, 블랙 누들 샐러드, 애플 월넛 샐러드 이구요..
 
빕스는 망고 샐러드가 있어서 참 행복해요.. ~.~
 
 
 
 
빕스에 와서 훈제연어를 안 먹으면 섭섭하죠.. ^^
 
 
 
 
또띠아 대신에 미니 핫도그를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
 
연인이 나름 데코를 신경 쓰고 정성스럽게 담아 왔어요.. 후훗..
 
 
 
 
빵에 소시지를 얹고 칠리 미트 소스, 다진 양파, 양상치 슬라이스,
토마토 찹 등으로 토핑하고 머스터드 소스를 뿌려서 만든 핫도그예요..
 
핫도그는 나름 만들어 먹는 재미가 있어요.. ㅋㅋㅋ
 
 
 
 
입가심을 위해서 가지고 온 과일로 파인애플, 배, 리치, 바나나가 있어요..
 
 
 
 
과일 먹고 그만 먹어야지 했는데 소화가 살짝 되는지 또 식욕이 땡기네요..
 
핫타이 누들 샐러드, 볶은 버섯 샐러드, 마가리타 피자, 치킨 윙 가지고 왔어요..
 
 
 
 
피치 젤로와 플레인 요거트예요..
 
 
 
 
간간하게 매콤한 BBQ 치킨 윙 은근히 입에 착착 달라붙어서 또 먹게 되네요.. 츄릅~~
 
 
 
 
피치 젤로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젤리로 어른들도 맘에 들 젤리예요.. 후후훗..
 
 
 
 
이제 디저트 타임으로 후식 가지고 왔어요..
 
 
 
 
베이비 슈, 요거트 케익, 브라우니 이구요..
 
 
 
 
나름 하트 모양으로 컷팅한 티라미슈예요.. ♥
 
 
 
 
묵직한 치즈의 뉴욕 치즈 케익 이구요..
 
 
 
 
이건 제가 가지고 온 와플인데 예쁘게는 안 담아졌어요.. ㅎㅎㅎ
약간은 푹신한 와플을 브레드 오븐에 데우고 토핑하면 맛있어요..
 
와플은 홍대점만 있는 듯 싶으니 홍대점 방문하면 잊지 말고 드셔 주세요..
 
 
 
 
디저트와 잘 어울리는 카푸치노도 가지고 오구요..
 
 
 
 
녹차 요거트 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식사를 마무리 했어요..
 
 
 
 
빕스 와이즈파크 홍대점(02-3142-2397,02-3142-1288)은
2호선 홍대입구역 8번 출구로 나와서 가다보면 오른편 와이즈파크 6층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고 무료 주차는 3시간이에요..
 
홈페이지는 www.ivips.co.kr 이구요..
 
 
 
 
홍대점은 6층에 있어서 나름 탁 트인 전망이라서 식사하면서 기분도 상쾌해요..
 
 
 
 
열심히 움직이는 직원들 덕분에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만족스럽구요..
 
주말에는 하루 종일 만석이라서 회전율 100%를 자랑하고 있어서 음식의 상태도 좋아요..
 
 
 
 
홍대점은 요즘 대세인 듯 정말 사람들이 북적북적 하고 있어요..
 
참고로 이전에 방문했던 후기를 보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2011 10월 빕스 와이즈파크 홍대점 후기>
 
쫄깃쫄깃한 스테이크와 신선한 샐러드를 맛보고 싶다면 빕스를 방문해주세요.. *^^*
 
 
상호: 빕스 (VIPS) 와이즈파크 홍대점
연락처: 02-3142-2397, 02-3142-1288
주소: 서울시 마포구 동교동 166-14 와이즈파크 6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