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주점

[총신대입구역맛집/이수역맛집] 꼬지마루 - 한국식 수작 꼬치구이 주점

by 비어벨_다음 2011. 10. 10. 00:34
반응형
한국식 수작 꼬치구이 주점 '꼬지마루(Cozymaru)' 이수역점에 다녀왔어요..
 
사당동에 모임이 있어서 방문한 곳이에요..
 
보통은 사당역 주변에서 모임을 갖는데 이날은 7호선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이수역으로 모임 장소로 잡았어요..
 
 
 
 
술안주로 너무나 좋은 꼬치를 즐기러 한 번 가볼까요..
 
 
 
 
방문하고 보니 꼬지마루는 꼬치구이를 주종으로 하는 프랜차이즈였네요..
 
꼬지마루란 꼬치의 방어 '꼬지'와 산봉우리, 최고를 뜻하는 순 우리말 '마루'의
결합어로 '최고 품질의 꼬치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한다'라는 의미한다고 해요..
 
 
 
 
저녁 시작 시간에 도착하니 자리에 여유가 있어서 창가 쪽으로 자리 잡았어요..
 
 
 
 
메뉴 이구요..
 
 
 
 
신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꼬치구이 전문점이라고 하니 당연히 꼬치도 주문해야 되겠죠..
 
여러 가지 꼬치를 모아둔 모든 꼬치구이로 주문해 보아요..
 
 
 
 
안주가 다양하게 있어서 잠시 고민에 빠지게 되는데요..
 
적은 개수의 안주를 집중적으로 추구하는 곳이 더 좋기는 하지만
이렇게 다양한 안주가 있으면 많은 고객을 포용하기는 하지요..
 
 
 
 
직원 분께 추천 받아서 사천식 해물볶음면과 통오징어 콩나물찜 중에서 하나를 골랐어요..
 
 
 
 
기본 세팅 이구요..
 
 
 
 
기본 안주로 락교 등과 과자가 나와요..
 
 
 
 
'생맥주' 1,700cc 이구요..
가격은 9,000원 이에요..
 
갈증이 나서 일단 목부터 축이자고 식전주(?)로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일단 지화자 건배 한 잔 나누어요..
 
 
 
 
'통오징어 콩나물찜' 이에요..
가격은 14,000원 이구요..
 
이름 그대로 통오징어 한 마리가 그대로 들어가 있어요..
 
 
 
 
통오징어 밑에는 매콤하게 양념된 콩나물이 수북이 쌓여 있어요..
 
 
 
 
통오징어가 말랑말랑하게 잘 삶아졌는데요.. 굿~~
 
 
 
 
매콤달콤하게 양념된 콩나물의 아삭함을 맛볼 수 있어요..
 
 
 
 
오징어랑 이렇게 집어서 먹으면 되지요.. 후훗..
 
 
 
 
'스페셜 꼬지마루 꼬치' 이구요..
가격은 19,000원 이에요..
 
꼬지마루 대표 꼬치들을 한 번에 다 맛볼 수 있는 모듬 꼬치예요..
 
 
 
 
꼬치에 꽂혀서 나오는데 테이블에서 직원 분이 꼬치는 빼주시네요..
 
새우가 3마리 나오는 것을 보면 3명이서 먹는 것이 베스트 일 듯도 싶어요..
5명이서 먹으니 꼬치가 순식간에 사라지네요.. ㅎㅎㅎ
 
 
 
 
꼬치와 함께 먹을 바베큐 소스, 칠리소스, 매콤 소스 이구요..
 
 
 
 
데리야끼 삼겹살 꼬치로 얇은 삼겹살을 입에 착 달라붙는 소스로 구웠어요..
 
기다란 삼겹살은 가위로 컷팅해서 먹으면 되구요..
 
 
 
 
말랑말랑한 닭고기 꼬치도 세 조각 있구요..
 
 
 
 
LA갈비도 양념이 관건인데 달콤하게 맛깔나게 잘 되었어요..
 
 
 
 
새우도 잘 구워진 자태를 뽐내고 있어요..
 
 
 
 
게맛살과 떡갈비가 꽂혀 있는 꼬치도 있구요..
 
 
 
 
이중에서는 LA갈비와 삼겹살이 가장 인기가 좋았어요..
 
다들 배가 고팠는지 후다닥 사라지네요.. ㅋㅋㅋ
 
 
 
 
오징어와 콩나물을 다 집어 먹고 나니 양념만 남았네요..
배도 약간 출출하니 이 매콤한 양념이 밥을 비벼 먹고 싶은 마음이 들더라구요..
 
직원 분에게 밥 따로 비벼주는 것이 있냐고 물어보니 그건 없다고 해서
그냥 자체적으로 비벼먹기 위해서 공기밥 추가했어요.. ㅋㅋㅋ
 
 
 
 
쓱싹쓱싹 비벼보니 이렇게 먹기 잘 했다는 생각이에요..
 
통오징어 콩나물찜 주문한 사람들은 밥도 꼭 비벼주세요.. 후후훗..
 
 
 
 
'모듬 조개탕' 이에요..
가격은 14,000원 이구요..
 
소주로 주종을 바꾸고 나니 시원한 국물이 생각나네요..
 
 
 
 
홍합, 조개, 소라, 팽이버섯 등이 들어가서 시원한 맛을 내고 있어요..
 
 
 
 
가스레인지에서 팔팔 끊여 보아요..
 
 
 
 
'참이슬 Fresh' 이구요..
가격은 3,000원 이에요..
 
최근에 막걸리가 땡겨서 막걸리를 마시고도 싶었지만
급격히 배가 불러진다는 의견이 있어서 소주를 마신 날이에요..
 
 
 
 
자 다 같이 즐겁게 건배를 한 잔 나누어요..
 
 
 
 
소주 한 잔 후에는 시원한 조개탕을 먹어보구요..
 
 
 
 
'순대 볶음' 이에요..
가격은 13,000원 이구요..
 
소주 하면 금방 떠오르는 메뉴 중 하나인 순대 볶음이지요..
 
 
 
 
당면이 터질듯하게 들어 잇는 순대를 터질 듯한 순대와 채소 볶음이에요..
 
 
 
 
담소를 나누며 술 한 잔, 매콤하게 감칠맛나게 양념된 순대 한 조각을 먹어 보아요..
 
 
 
 
꼬지마루 이수역점(02-3476-5792)은
4호선 7호선 총신대입구역(이수역) 13번 출구로 나와 유턴해서 가다가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주차장은 없으니 근처의 유료 주차장을 이용해야 될 듯 싶어요..
 
홈페이지는 www.cozymaru.com 이구요..
 
 
 
 
새로 오픈한지 얼마 안 된 듯 깔끔한 분위기예요..
주점이다 보니 저녁에 오픈을 하구요..
 
다양한 메뉴와 주류가 있어서 총신대입구역 근처에서
모임할 일이 있을 때 방문하기 좋은 꼬치구이 전문점이에요..
 
 
상호: 꼬지마루 (Cozymaru) 이수역점
연락처: 02-3476-5792
주소: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39-66 3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