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뷔페/┠ 일반 뷔페

범계역 '워터프런트(Water Front)' 안양평촌점에 돌잔치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11. 9. 24. 23:59
반응형
범계역 '워터프런트(Water Front)' 안양평촌점에 돌잔치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안양에 사는 지인의 돌잔치가 있어서 방문한 곳이에요..
 
10월 1일부터는 워터프런트 7호점인 안양평촌점이 1주년 기념을 맞아서
프레베네(Pre Bene) 본점으로 브랜드 런칭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일반적인 뷔페에 메인 요리가 나오는 곳이에요..
 
 
 
 
지인은 그린 홀에서 돌잔치를 하네요..
 
전체적으로 인테리어가 참 깔끔하니 부티크를 추구하는 스타일이라고 할까요..
 
 
 
 
기본 세팅 이구요..
 
 
 
 
언제나 죽이나 스프로 시작하니 게살스프부터 가져와 보아요..
 
 
 
 
육회, 살치살버섯구이, 훈제오리 등 다양한 애피타이저가 깔끔해요.
 
회와 초밥도 있지만 전문 뷔페에서는 보통 그냥 통과해요.. ㅋㅋ
 
 
 
 
그릴 코너에서 LA갈비와 장어는 즉석에서 구워주고 있어요..
 
불고기와 베이컨말이도 맛이 좋네요..
 
 
 
 
식사를 하다가 메인 요리 달라고 하면 스테이크를 갖다 줘요..
 
 
 
 
함박 스테이크는 어디서나 맛볼 수 있는 무난한 맛이에요..
 
 
 
 
치킨 스테이크는 따뜻하게 나와서 좋기는 하지만 말랑말랑하지는 않아요..
 
 
 
 
갖다 달라고 하면 따뜻하게 나와서 좋지만 대량으로 미리
조리 해놓을 수밖에 없는 뷔페여서 큰 감흥은 없어요..
 
 
 
 
핫푸드 가지고 왔어요..
 
호주산을 사용하는 갈비찜 말랑말랑하니 좋네요..
해물볶음우동, 탕수육, 생선 요리는 모두 무난하구요..
 
 
 
 
국수와 메밀 중에서 메밀을 가지고 왔는데 맛은 그냥 메밀이에요..
 
이날은 두어 시간 후에 저녁 약속이 있어서 이걸로 식사를 마무리했어요..
약속 때문에 맛만 본다고 먹은 것 치고는 많이 먹었나요.. ㅋㅋㅋㅋ
 
이거 말고도 회, 초밥, 튀김, 떡을 포함한 디저트 등이 있어요..
 
 
 
 
워터프런트 안양평촌점(031-386-9000)은
4호선 범계역 1번 출구로 나와서 NC백화점 대각선 건너편에 있어요..
 
주차는 동안프라자에 해도 되고 동안구청 옆 안양건설타워에 주차해도 되구요..
안양건설타워는 2시간 무료주차가 되네요..
 
 
음식은 화려하게 많은 스타일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알차게 나오고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그런지 여기서 돌잔치 하는 사람이 많은 듯 싶어요..
 
돌잔치에서 아가의 행복의 빌어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간 하루예요.. ^^
 
 
상호: 워터프런트 (Water Front) 안양평촌점 - 프레베네 (Pre Bene) 본점
연락처: 031-386-9000
주소: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부흥동 1108-1 동안프라자 7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