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라멘

[올림픽공원맛집] 포몬스 - 24시간 하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by 비어벨_다음 2011. 8. 5. 23:43
반응형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포몬스(Pho Mons)' 올림픽점에 다녀왔어요..
 
밤 10시가 넘은 시간에 늦은 저녁을 먹을 곳을 찾다보면 의외로 많지 않아요..
 
주로 24시간 하는 곳으로는 감자탕이나 설렁탕이 있는데 그것들은 땡기지 않았고
치킨을 먹을까도 했지만 조금 기름기가 없는 것을 먹고 싶었어요..
 
올림픽공원 근처에 24시간 하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이 있다고 해서 고고씽했어요..
 
 
 
 
밤 늦은 시간에 소화가 잘되는 쌀국수를 한 번 먹어볼까요..
 
 
 
 
포몬스는 처음 방문하는데 검색해보니 꽤 많은 매장을 가지고 있는 곳이었어요..
 
포몬스(Pho Mons)에서 Mons는 The Most of Noodles Soup의 약자로
베트남 쌀국수(Pho)는 국수 중에 최고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메뉴 이구요..
 
 
 
 
다양한 애피타이저 조합이 있어요..
 
 
 
 
베트남 쌀국수는 아주 오랜만에 먹어 보네요..
 
무얼 먹을까 하다가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안심 쌀국수로 주문했어요..
 
 
 
 
기본 세팅 이구요..
 
 
 
 
테이블에는 밑반찬과 소스가 있어요..
 
 
 
 
국물을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 있어요..
 
 
 
 
매운 칠리 소스 넣어서 맛있게 먹는 방법에는 기본 칠리 소스 1,
해선장 2, 매콤 칠리 소스 1의 비율로 만들어 먹는 것을 추천하고 있네요..
 
단무지와 양파를 작은 소스 종지에 담았는데
잠시 후에 밑반찬 접시를 주셔서 옮겨 담았어요.. ㅋㅋㅋㅋ
 
 
 
 
'모듬 전식' 이구요..
가격은 8,000원 이에요..
 
에그 롤, 스프링 롤, 웨딩 쇼마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모듬 전식이에요..
 
 
 
 
'에그 롤(Fried Egg Roll)' 이에요..
 
각종 채소와 해산물과 고기를 잘게 다진 후 라이스 페이퍼에 싸서 튀긴 베트님식 만두예요..
 
 
 
 
'웨딩 쇼마이(Wedding Shomai)' 이구요..
 
각종 채소와 새우살을 잘게 다져 춘권피에 싸서 튀긴 쇼마이예요..
바삭해서 약간 과자 같은 느낌이 들어요..
 
 
 
 
'스프링 롤(Spring Roll)' 이에요..
 
새우, 양지, 각종 채소와 버미셀리를 라이스 페이퍼에 말아놓은 롤이에요..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은 참 스프링 롤을 깔끔하게 잘 싸는 것 같아요.. ㅋㅋㅋ
 
 
 
 
쌀국수에 들어갈 숙주, 레몬, 고추가 먼저 나왔어요..
 
 
 
 
'안심 쌀국수' Large 이구요..
가격은 11,000원 이에요..
 
 
 
 
국물 안쪽에는 소화가 잘 되는 쌀국수가 푹 담겨 있어요..
 
쇠고기 무국처럼 약간 담백한 면이 있으니 베트남 쌀국수를
처음 접하는 사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을 듯 싶어요..
 
국물에서 향신료는 강하지 않은 편이지만 그래도 베트남 쌀국수라서 은은하게 나는 편이에요..
 
 
 
 
일단 숙주가 익으라고 쌀국수 밑에 푹 넣구요..
 
쌀국수에서 레몬 향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패스하고 매콤하게 고추만 조금 넣어 주구요..
 
 
 
 
이제 쌀국수가 퍼지기 전에 얼른 흡입하기 시작해 보아요.. ㅋㅋㅋㅋ
 
 
 
 
얇게 썰어진 안심은 4조각 정도 들어 있어요..
 
 
 
 
국물은 깔끔하게 먹는 것을 선호하기 때문에 따로 소스는 넣지 않고 찍어 먹어 보아요..
 
매콤하게 만든 소스에 양파와 고기를 찍어 먹어도 좋고 쌀국수를 찍어 먹어도 좋네요.. 후후훗..
 
 
 
 
포몬스 올림픽점(02-420-0038)은
올림픽공원 소마미술관이 있는 남3문 건너편 구역에 있어요..
 
8호선 몽촌토성역 2번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건너서 가다보면 오른편 건물 1층에 있어요..
 
주차는 밤이라서 음식점 앞에 빈 주차 공간에 주차했어요..
주차 부스가 있는 것을 보면 낮이나 저녁 시간에는 주차 안내해주는 분이 있을 듯 싶어요..
 
홈페이지는 www.phomons.co.kr 이구요..
 
 
분위기와 서비스는 일반 음식점 수준이에요..
 
올림픽공원 근처에서 밤 늦은 시간에 쌀국수가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이에요..
 
 
상호: 포몬스 (Pho Mons) 올림픽점
연락처: 02-420-0038
주소: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177-3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