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판

와우~ 드디어 블로그 방문자수 100만 돌파했어요.. ^^

by 비어벨_다음 2011. 2. 1. 23:38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어벨입니다.
 
이 블로그를 방문하는 분들에게 축하받고 싶어서 글을 남겨 보아요.. ^^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이라는 다소 거창한 이름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어요..
 
맛있는 것을 먹으면서 즐겁게 생활하다보니깐 어느덧
Daum 우수블로그와 맛집블로그까지 되었네요..
 
 
 
 
블로그에 첫 후기를 올린 것이 2007년 5월 9일이었는데
4년 만에 방문자수 100만이라는 올 거 같지 않았던 순간이 왔어요.. 꺅~~
 
아주 왕성한 활동을 하시는 분들은 이 순간이 빨리 왔겠지만
저는 별로 머릿속에 염두에 두고 있진 않았거든요.. ㅎㅎㅎ
 
2010년 연초에 55만 정도였으니 지난해 정말 많은 분들이 방문해주셨네요.. ^^
 
 
 
 
요즘에 일이 많아서 글을 뜸하게 남기다보니 방문객수는 줄었는데
통계를 살펴보니 확실히 글을 남긴 날이 방문객 수가 많네요..
 
참고로 Daum 블로그 통계가 2010년 7월에 방문자와 페이지뷰로 개편되었어요..
 
- 방문자 : 블로그를 방문한 사람 수 (30분 기준으로 중복 제거)
- 페이지뷰 : 방문자가 게시글 등 블로그를 조회한 수
 
쭉 따라가보니 대양참치 후기 남긴 다음날인 1월 29일에 백만을 돌파했어요.. ^^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__)
이 기쁨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 싶으니 축하의 댓글을 맘껏 남겨주세요~~
 
방문해주신 분들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