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판

Daum 공식 맛집 블로그에 선정 되었어요.. ^^

by 비어벨_다음 2010. 12. 17. 20:54
반응형

2010년 12월 16일 기분 좋은 소식이 들려오네요.. ^^
 
 
 
 
다름이 아니고 2010 Daum 공식 맛집 블로그로 선정되었어요.. ^^v
 
2010 우수 블로그와 맛집 블로그 엠블럼이 왠지 사람을 기분 좋게 해주네요..
 
 
 
 
전국 방방곡곡 숨은 맛집을 찾아 공유하며 세상을 보다 즐겁게
만들어 주는 Daum 블로그의 자랑, 공식 맛집 블로그를 런칭 했어요..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http://blog.daum.net/wirbel
 
그동안 방문해서 후기를 읽어 봐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을 통해 아는 분들도 많이 선정되었네요..
100명의 공식 Daum 맛집 블로그를 만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공식 엠블럼 이외에도 명함을 준다고 하네요.. 오호~~
그동안 명함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있었는데 드디어 나오는군요.. ~.~
 
음식점 쿠폰과 책 출간 등 Daum에서도 맛집 분야에 많은 지원하기 시작했네요..
앞으로도 이 마음 변치 말고 꾸준히 발전하는 Daum 파이팅입니다!!
 
 
 
 
다시 한 번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우수 블로그와 맛집 블로그 엠블럼은 더욱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겠습니다.
 
계속해서 알찬 후기를 남길 테니 앞으로도 많은 성원 부탁드립니다. ^o^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