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판

2010 Daum 우수블로그에 선정되었어요.. ^^

by 비어벨_다음 2010. 7. 4. 00:31
반응형

와우~~ 2010 Daum 우수블로그에 선정되었어요.. ^^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을 운영한지도 얼추 4년이나 되었네요..
 
 
 
 
닉네임으로 사용하는 '비어벨(Wirbel)'은
독일어로 '회오리바람'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어요.. ^^
 
한글 발음상으로 맥주나 곰을 연상하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ㅋㅋㅋ
 
 
 
 
맛있는 거 먹으러 다니면서 그 느낌을 기억하고 싶어서
사진 찍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왔네요..
 
다른 사람 후기에 도움을 받는 면도 있어서
저도 남들에게 도움을 주는 후기를 남기려고 하고 있어요..
 
점점 취미로 발전해서 지금은 본업 이외에 바쁜 시간
쪼개면서 열심히 후기를 남기고 있어요..
 
그러다보니 2010 우수블로그에 선정이 되었네요.. ^^
 
 
 
 
그동안 방문해서 후기를 읽어 봐주신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
 
요즘에는 사진 조금만 찍어야지 하면서도 그 개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어요..
 
가능하면 많은 정보와 그 당시의 느낌을 전달하려고 해서
후기 하나 쓰는데 은근히 시간이 많이 걸리네요..
 
시간이 남아돌아서 후기 쓰는 것이 아님을 알아주시면 좋겠네요..
이런 맘을 헤아리면서 후기를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가격, 서비스 등은 시간이 흐름에 따라 조금씩
바뀐 것도 있으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Daum 검색 창에서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으로 검색하면 이렇게 나오네요..
 
Daum에서도 이렇게 신경을 써주네요.. ^^
 
※ 당부의 말씀
 
맛에 대한 표현은 지극히 주관적임을
염두에 두고 글을 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제가 맛있게 먹었던 것이 다른 사람에게
별로일 수도 있고 그 반대일 수도 있으니깐요..
 
공감가는 곳이었으면 공감의 댓글을 아쉬움이
남는 곳이었다면 아쉬움의 댓글을 남겨주세요..
 
대신 댓글을 달아주실 땐 이런 점을 염두에 두시고
달아주시는 센스를 발휘해 주시구요.. ^^
 
너무 원색적인 비난 글은 자제 부탁드려요..
 
 
※ 불펌은 싫어요. ㅜ.ㅡ
스크랩 가능한 글은 출처를 명확히 밝혀주는 센스를 발휘해주세요~~
 
※ 쪽지를 남기시고 싶으시면 방명록에 비공개로 글을 남겨주시거나
Daum 쪽지에서 수신자로 wirbel로 남겨주세요.. ^^
 
 
다시 한 번 방문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
우수블러그 엠블렘은 더욱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알겠습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알찬 후기로 만나보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