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

썬앳푸드의 스파이시 차이니즈 퀴진 레드 페퍼 리퍼블릭(Red Pepper Republic) 삼성점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10. 4. 30. 23:44
반응형
스파이시 차이니즈 퀴진 '레드 페퍼 리퍼블릭(Red Pepper Republic)' 삼성점에 다녀왔어요..
 
썬앳푸드 계열로 매드포갈릭이 마늘을 주재료로 했다면
레드 페퍼 리퍼블릭은 매운 고추를 주재료로 만든
중국요리와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있는 곳이에요..
 
오래전에 방문했던 곳인데 이제야 남겨보네요.. ㅎㅎㅎ
 
 
 
 
지난번에 받은 영수증 'AFTER 8 MADNESS' 스탬프 쿠폰을
사용하려고 늦은 저녁 먹으러 방문했어요..
 
평일 8시면 조금 여유가 있을지 알았는데
예상과 다르게 웨이팅을 정도로 인기가 좋네요.. ^^
 
20분 정도 기다린 후에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기본 세팅 이구요..
 
 
 
 
젓가락 받침대가 눈에 들어오네요..
 
 
 
 
매운 고추를 테마로 잡더니 이렇게 받침대도 센스 있게 만들었네요..
 
 
 
 
테이블 한쪽에 앞접시와 숟가락이 있어요..
 
 
 
 
여느 차이니즈 레스토랑처럼 마실 거로는 차가 나오구요..
 
 
 
 
밑반찬으로는 짜사이가 나와요..
 
 
 
 
'땅콩소스 닭고기 냉채(Cold chicken with Peanut Sauce)' 이구요..
 
가격은 10,500원 이에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이날은 영수증 쿠폰으로 주문해 보아요..
 
 
 
 
닭고기와 절인 야채를 부드럽고 고소한
땅콩소스에 버무려 먹는 식전요리예요..
 
 
 
 
물기가 없는 아삭아삭한 오이와 당근 등 밑에는
잘게 채 썰어진 닭고기가 있어요..
 
 
 
 
빵에 발라 먹기에도 좋고 그냥 먹기에도 좋은
땅콩소스를 잘 버무려 보아요.. ㅋㅋㅋ
 
닭고기는 가슴살로 보이는데 잘게
썰어져서 나오니깐 퍽퍽한 것도 없고 좋네요..
 
땅콩소스를 그리고 닭고기를 이렇게 먹으니깐 또 새롭네요..
 
 
 
 
땅콩버터 집에 사놓으면 금방 다 먹기에 안 사놓을 정도로 좋아하는데
이렇게 나오니깐 좋아하는 닭고기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 ^^
 
땅콩소스의 달다구리한 느낌이 있으니 개인의
취향에 따라서는 어느 정도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땅콩소스가 점도가 어느 정도 있으니 오이나 당근과 같이 먹는 게 좋구요..
 
 
 
 
'공보가주' 140ml 이구요..
이것도 영수증 쿠폰으로 받은 것이에요..
 
너무나 깔끔하고 좋아서 가격만 안 비싸면
자주 자주 마셔줄 것 같아요.. ㅋㅋㅋ
 
 
 
 
'콜라'와 '사이다' 이구요..
 
이건 주문한 요리 하나가 늦게 나오니깐
직원 분이 죄송하다면서 주시네요.. 오호~~
 
 
 
 
배고프던 배가 친절한 서비스로 배가 다 부르네요.. ^^
 
 
 
 
'상하이스타일 볶음 우동(Sauteed Seafood Noodle (Shanghai Style)' 이에요..
가격은 8,800원 이에요..
 
 
 
 
다양한 해산물, 야채를 탱탱한 면발의 우동과 함께
볶아낸 상하이식 볶음면이라고 하네요..
 
 
 
 
보통 우동 면발과는 조금 느낌이 달라요..
 
일본식 우동 전문점에서 먹는 우동 면발이 스위트하다면
이건 약간 드라이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누들의 변신은 무궁무진하네요.. 후후훗..
 
 
 
 
면 사이에 빨간 고추가 있어서 약간은 매콤하긴 하지만
씨가 퍼져 있지 않아서 별로 부담은 없었어요..
 
 
 
 
면이 도망치려는 것을 젓가락으로 잡고 열심히 먹어줬어요.. ㅋㅋㅋ
 
 
 
 
새우 등의 해산물도 있어서 식사와
술안주의 역할을 제대로 해내네요.. 후후훗..
 
 
 
 
레드 페퍼 리퍼블릭(02-508-1320)은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건넌 후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 건물 1층에 있어요..
 
도심공학터미널 맞은편 라인에 있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 것 같아요..
 
홈페이지는 www.redpepperrepublic.com 이구요..
 
 
이날 가볍게 식사하러 영수증 쿠폰 들고 갔다가
친절한 서비스까지 받고 너무나 기분이 좋네요.. ㅡㅡb
 
홀 한쪽에는 커다란 고추 모형이 쌓여 있고 안쪽에는 바도 있어요..
인테리어는 매드포갈릭처럼 어두운 조명으로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예요..
 
안 먹어 본 요리 스타일이 많은데 삼성역 갈 일 있으면
한 번씩 들러서 하나씩 골고루 먹어봐야겠어요.. 후후훗..
 
참고로 이전 후기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중국술과 와인 등 다양한 술과
맛난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차이니즈 퀴진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