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베이커리

Eat & Drink 더플레이스(The Place) 광화문점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10. 3. 21. 22:59
반응형
Eat & Drink '더플레이스(The Place)' 광화문점에 다녀왔어요..
 
매번 광화문에서 지나다니기만 하다가 한 번 들러 봤어요..
 
 
 
 
1층은 오픈 키친과 샐러드 바가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2층 자리 안내를 해주네요..
 
 
 
 
점심시간 끝날 때쯤 방문했고 웨이팅은 없었어요..
 
위로 안내 받아서 올라가니 거의 만석인 모습을 보이네요..
 
 
 
 
종이에 모든 메뉴가 적혀 있어요..
 
브런치 세트 메뉴가 맨 앞에 있네요..
 
 
 
 
더플레이스 근처는 배달 서비스도 하네요..
 
더플레이스는 CJ푸드빌 브랜드라서
CJ 제휴카드로 20% 할인이 가능해요.. ^^
 
 
 
 
조각 케익은 이렇게 있어요..
 
 
 
 
디저트와 와플 메뉴도 이렇게 있구요..
 
 
 
 
카페소반의 점심시간처럼 1층 계산대에서
먹을 것을 주문하면 이렇게 번호표를 줘요..
 
이걸 테이블에 놓아두면 직원분이
주문한 음식을 갖다 주세요..
 
 
 
 
기본 세팅 이구요..
 
 
 
 
'블루베리 와플'과 '티라미수'예요..
 
 
 
 
'블루베리 와플(Blueberry Waffle)' 이에요.
가격은 7,500원 이구요.
 
이날은 CJ푸드빌 기념일 서비스로 먹었어요..
 
 
 
 
메이플 시럽이 같이 나와요..
 
3,500원 더 내면 아이스크림을 추가할 수 있는데
날씨가 쌀쌀해서 그냥 통과했어요..
 
 
 
 
가운데에는 블루베리가 뿌려져 있고 와플의
각 조각 위에 생크림과 산딸기가 얹어져 있어요..
 
 
 
 
커팅하고 메이플 시럽을 뿌려 먹었어요..
 
 
 
 
이제는 많은 곳에서 와플을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티라미수(Tiramisu)' 이구요.
가격은 4,500원 이에요..
 
 
 
 
삼각형 모양에 가까운 티라미수예요..
 
 
 
 
촉촉한 티라미수 어서 먹고 싶어요.. ㅋㅋㅋ
 
 
 
 
속에는 커피가 있어서 더 촉촉하네요.. ^^
 
 
 
 
더플레이스 광화문점(02-722-1300)
5호선 광화문역 7번 출구로 나와 서대문역
방향으로 가다보면 오른편에 있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으니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아요..
 
홈페이지는 www.cafetheplace.com 이구요..
 
 
 
 
차분한 인테리어로 분위기도 괜찮고
서비스는 괜찮은 편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1층의 샐러드 바를 이용하던데
다음에는 샐러드를 한 번 먹어봐야겠어요..
 
광화문에서 잠시 쉬었다가 담소를
나누기에 괜찮은 다이닝 카페예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