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뷔페/┠ 씨푸드 뷔페

씨푸드 파크 에비슈라(Ebishura) 송파점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9. 9. 20. 14:23
반응형
씨푸드 파크 '에비슈라(Ebishura)' 송파점에 다녀왔어요..
 
'GS에비슈라(지에스에비슈라)'이기도 해요..
압구정점과는 운영하는 곳이 다른 것 같아요..
 
송파구에 씨푸드 뷔페가 생겼다고 해서
가족 외식도 할 겸 방문했어요..
 
평일 저녁에 예약하고 방문했는데
좌석은 여유로운 모습이에요..
 
 
 
 
맑고 청정한 바이칼 호수는 수면 아래에서 쉼 없이 물을 정화해주는
'이피슈라'라는 새우가 있어 그 청정함을 유지할 수 있다고 하는데,
'에비슈라'는 '새우'를 뜻하는 일본어 '에비'와 '이피슈라'를
합성한 단어로 '맑고 청청한 요정'을 뜻한다고 하네요..
 
 
 
 
기본 세팅 이구요..
 
 
 
 
테이블 에는 즉석요리를 주문할 때 사용하는
TOS (Table Offering Service) 코인이 있어요..
 
 
 
 
게살스프예요..
 
다른 종류로는 전복죽, 양송이 크림스프 등이 있어요..
 
 
 
 
양념게장, 육회, 훈제연어 샐러드, 이탈리안식 해산물 샐러드,
서양식 해산물 절임, 토마토 카프레제 가지고 왔어요..
 
모두 다 무난한 스타일이에요..
 
 
 
 
대게, 훈제연어, 방울토마토 요리,
알래스카식 킹크랩 샐러드 이구요..
 
첨에 디너 메뉴인 대게가 이렇게 나오는지 알고 순간 놀랐다가
건너편 근처에 있는 대게찜 통을 보고 안심했어요.. ㅋㅋㅋ
 
이 옆에는 새우 등이 있었는데 그냥 통과했어요..
 
 
 
 
달팽이 크림소스, 닭구이, 기름치구이,
홍합그라탕, 중국식 볶음밥, 유산슬이에요..
 
이 옆에 문어 요리와 사천식 생선찜 요리가 있었는데
나중에 먹어야지 해놓고 잊어 버렸어요.. ㅎㅎㅎ
 
 
 
 
가족이 가지고 온 새우튀김, 도미, 멍게예요..
 
멍게는 얼음 사이에 담아져 있어서
정말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
 
 
 
 
연어, 참치, 복어 껍질 무침,
가오리, 퓨전회무침이에요..
 
 
 
 
가족이 회와 초밥을 가지고 왔어요..
 
 
 
 
대게 이구요..
찜통에 들어 있던 것을 가지고 왔어요..
 
살이 알차게 들어 있는 것도 있고
고만고만하게 들어 있는 것도 있어요..
 
 
 
 
연어아가미 구이, 시샤모 구이, 닭꼬치 구이,
단호박 튀김(?), 웨지감자, 오징어튀김, 새우튀김이에요..
 
이날은 오징어 튀김을 추천하고 있네요..
 
 
 
 
스테이크 이구요..
 
조리사 분이 한 번에 여러 개를 굽고 계신데
스테이크를 달라는 개수만큼 접시에 담아 주세요..
 
얇고 작게 준비된 스테이크로 달콤한 소스와
진한 스테이크 소스가 있어요..
 
 
 
 
부드러운 스타일로 소스와 같이 먹으면
약간 달작지근하기도 해요..
 
취향에 따라 선호도가 차이나는 스테이크예요..
 
 
 
 
음료로 콜라, 감귤주스, 식혜 가지고 왔어요..
다른 음료로는 사과주스와 딸기주스가 있구요..
 
 
 
 
두부, 해파리냉채, 주꾸미 무침, 간장새우 이에요..
 
입 안을 깔끔하게 해주는 몸에 좋은
두부가 있어서 중간에 먹기 좋아요..
 
간장새우는 간장게장의 새우 버전으로 생각하면 될 것 같아요..
해파리냉채와 주꾸미 무침은 무난하구요..
 
이 코너 옆에는 딤섬이 있었는데 그냥 통과했어요..
 
요즘에 씨푸드 뷔페가면 딤섬은 방치하는 편이라
딤섬한테 미안하기도 하네요.. ㅋㅋㅋ
 
 
 
 
코인으로 주문한 크림 파스타 이구요..
 
 
 
 
광어예요..
 
일식 전문점처럼 얇게 떠줘서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광어의 식감이 굉장히 좋아요.. 츄릅~~
 
에비슈라의 매력 포인트이기도 해요.. ㅡㅡb
 
조리사 분이 회를 열심히 뜨시긴 하지만 중간 중간
비어 있을 때도 있으니 발품을 팔아줄 필요는 있어요..
 
 
 
 
맛조개(?), 생새우, 게살, 홍민어,
피조개, 유부, 장어, 어린이 초밥이구요..
 
초밥은 앞서 가지고 왔던 광어 초밥과
홍민어 초밥이 입에 잘 맞네요..
 
 
 
 
하와이안 피자, 콤비피자, 와플, 타코야끼예요..
 
평소에 뷔페가면 피자는 잘 안 먹는 편인데
이날은 밀가루 음식이 땡겨서 가지고 왔어요..
 
 
 
 
누들 코너에서 만들어 온 우동이에요..
고춧가루가 들어 있어서 약간은 매콤해요..
 
 
 
 
참치 카빙 서비스를 하고 있어요..
 
저녁에 일정시간이 되니깐 방송으로
참치 카빙 서비스를 한다고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회 코너로 고고씽했어요..
 
 
 
 
생각보다는 빨리 떨어지는 편이니
방송 나오면 바로 가주는 센스가 필요해요..
 
참치의 부드러운 느낌 역시 좋네요.. ^^
 
 
 
 
파인애플구이, 훈제햄, 이탈리안식 김치,
그리고 와플이에요..
 
뷔페에서 와플을 또 가지고 오면 바보짓이라는
생각이 들면서도 결국 가지고 와버렸어요.. ㅎㅎㅎ
 
언제 와플 전문점에 와플 먹으러 한 번 가야겠어요.. ^^a
 
 
 
 
플레인 요거트 이구요..
맛은 고만고만했어요..
 
 
 
 
과일로 가지고 온 멜론과 수박이구요..
 
 
 
 
치즈 케이크, 핑크 젠느 케이크, 호두 파이,
쇼콜라 클래식, 블랙 소프트 초콜릿 케이크예요..
 
핑크 젠느 케이크는 딱딱해서 별로였고
나머지는 그냥 평범한 맛이에요..
 
 
 
 
생크림 케익, 오페라, 스와레(?), 팥양갱 쿠키, 과일 맛 경단,
초콜릿 무스 쇼트 케이크, 라스베리 무스 케이크 이구요..
 
이 중에서는 생크림 케익과 무스 케이크가 괜찮네요..
 
 
 
 
가슴까지 시원한 팥빙수예요..
 
에비슈라 송파점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디저트라고 하네요..
팥빙수는 배부르지만 있으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ㅋㅋㅋ
 
 
 
 
복숭아맛 홍차예요..
 
다양한 홍차가 있어서 취향껏 골라 마실 수 있어요..
 
 
 
 
홍차에 관심이 있다면 이참에 맘에 드는 것을
골라 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
 
 
 
 
에비슈라 송파점(02-403-2399)은
8호선 가락시장역 GS마트 송파점 건물 2층에 있어요..
 
GS마트가 매스티지 쇼핑몰 GS스퀘어로 새단장 하더니
1~2층이 깔끔한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워진 느낌이에요..
 
홈페이지는 gsebishura.com 이구요..
참고로 압구정과는 홈페이지가 다르네요..
 
 
주차는 GS마트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구요..
 
가격은 평일 런치는 20,000원, 평일 디너(월~목)는 29,000원,
금요일 저녁 및 주말은 31,000원 이에요..
 
압구정점보다는 3,000원~5,000원 정도 저렴한 것 같아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구요..
 
 
매장 규모는 꽤 큰 편으로 뷔페 음식 코너를
중심으로 양쪽 2개의 홀로 나눠져 있어요..
 
분위기는 깔끔한 인테리어로 차분한 분위기예요..
 
단지 의자가 잘 안 미끄러지는 스타일이라서
의자 빼고 밀었다 하기는 살짝쿵 불편하기는 하구요..
 
서비스는 좋은 편이에요..
 
이날의 히어로는 광어가 아니었나 싶어요.. ^^
대게는 준수 편이었고 스테이크는 선호도 차이가 있어요..
 
송파구에서 씨푸드가 땡길 때 방문하기에
무난한 씨푸드 뷔페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