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

프리미엄 햄버거 전문점 크라제버거(Kraze Burger) 광화문점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9. 5. 24. 23:48
반응형
프리미엄 햄버거 전문점 '크라제버거(Kraze Burger)' 광화문점에 다녀왔어요..
 
저녁 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들로 꽉 찼네요..
 
압구정에서 시작했던 크라제버거가
어느덧 수십 개의 점포로 늘어났어요..
 
크라제버거는 처음에 코엑스몰에 있는 아셈점을
방문해서 줄서서 기다리다가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기본 세팅 이구요..
 
 
 
 
테이블에는 토마토 케첩과
타바스코 소스 등이 있어요..
 
 
 
 
음료로 주문한 코카콜라예요..
325ml 캔으로 가격은 2,500원 이구요..
 
한 캔이 한 컵에 딱 들어가네요..
 
 
 
 
'칠리치즈 후라이(chili Cheese Fries)' 이구요..
가격은 5,900원 이에요..
 
감자튀김 위에 매콤한 텍사스 칠리와
치즈, 양파가 얹어져 있어요..
 
 
 
 
감자튀김이 두툼해서 감자튀김 좋아하는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메뉴예요..
 
 
 
 
잠시 기다리다보면 감자튀김의 열기로 치즈가 녹아요..
 
치즈가 살짝 녹았을 때 요리조리 잘 비벼서 먹었는데
은근히 양이 많아서 먹다보니 배가 부르네요.. ㅋㅋㅋ
 
 
 
 
'맥시멈(Maximum)' 이구요..
가격은 8,600원 이에요..
 
밑반찬으로 오이초절임과 할라피뇨가 같이 나와요..
 
 
 
 
크라제 인기버거인 마티즈에 크라제 핫소스가 추가되어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을 위한 버거라고 하네요..
 
빵 사이에는 치즈, 쇠고기 목등심, 베이컨,
양파, 토마토, 양상추가 들어 있어요..
 
 
 
 
작은 플라스틱 칼이 버거 모양을 유지해주고 있어요..
 
반으로 깔끔하게 컷팅되어서 나오구요..
컷팅된 것을 보면 부러워요.. @.@
 
나이프로 컷팅하다보면 속 재료들이
마구마구 탈출하려고 하거든요.. ㅎㅎㅎ
 
 
 
 
상당히 두꺼운 편이라 한 입에
배어먹기란 쉬운 일이 아니네요..
 
그래도 꿋꿋하게 시도는 해봤어요.. ㅋㅋㅋ
 
마티즈에 매콤한 맛이 추가된 느낌으로
입 안 가득 채워지는 패티가 풍족함을 주네요.. ^^
 
 
크라제버거 광화문점(02-738-1536~7)은
광화문역 5번 출구로 나와 청계광장에서 좌회전한 후
가다보면 왼편 두번째 건물 1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kraze.co.kr 이구요..
 
 
테이크아웃해가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몇 개씩 사가는 것을 보면 아마 근처에서
야근하는 직장인들이 사가는 것이 아닐까 싶어요..
 
크라제버거는 두툼한 수제 버거가 매력적인
프리미엄 햄버거 전문점인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