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인도 커리

인디아게이트(IndiaGate) 현대신촌점에 커리 무료로 먹으러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12. 23. 23:02
반응형
'인디아게이트(IndiaGate)' 현대신촌점에 다녀왔어요..
 
현대백화점에 있는 곳으로 규모가 작은 편으로
인디아게이트 익스프레스점이기도 해요..
 
 
 
 
커리, 탄두리, 쌀국수를 팔고 있는
인도 정통 궁정 요리 전문점이에요..
 
 
 
 
삼성카드 블루라인 우대 멤버십 가입한 기념으로
어디를 방문할까 가맹점을 검색하다가 커리를 무료로
주는 곳이 있다고 해서 고고씽한 곳이에요..
 
 
 
 
기본 세팅 이구요..
 
 
 
 
'게살 볶음밥' 이에요..
가격은 12,500원 이구요..
 
XO소스의 진한 맛이 나타나는 매콤한
게살 볶음밥이라고 하네요..
 
오리엔탈 푸드로 현대신촌점에만 있어요..
 
 
 
 
사이드의 초록색 소스는 볶음밥이 느끼하면 조금씩
뿌려 먹으라고 나왔는데 소스 맛이 상당히 새로워요..
 
진한 매생이탕을 처음 먹었을 때처럼
새로운 느낌을 주는 소스예요..
 
근데 볶음밥을 우리 입맛에 잘 맞추었는지
굳이 소스는 뿌려먹지 않아도 괜찮았어요..
 
이국적인 느낌의 무난한 볶음밥이에요..
 
 
 
 
'팟 타이(Phat Thai)' 이구요..
가격은 9,000원 이에요..
 
태국의 대표적 볶음 쌀국수예요..
 
양은 꽤 되는 편으로 먹기 좋게
숙주와 견과류가 얹어져서 나와요..
 
숙주는 면 사이에 넣었다가 먹으면 되구요..
 
 
 
 
이것도 우리나라 식으로 변형을 했는지
향신료 냄새도 별로 안 나고 느끼한 것도 없었어요..
 
태국식이긴 하지만 약간은
담백한 느낌이 나는 볶음 쌀국수예요..
 
다른 볶음 국수로 인도네시아 전통 볶음 국수인
'미고랭(Mie Goreng)'이 있어요..
 
미고랭은 달짝지근한 맛이 있어서
갠적으론 미고랭이 더 맘에 들긴 해요.. ^^
 
 
 
 
'비프 코르마'와 '갈릭 난'으로
블루라인 우대 멤버십 서비스로 먹은 메뉴예요..
 
 
 
 
멤버십 서비스로는 '플레인 난(Plain Nan)'이 제공되지만
500원 추가해서 갈릭 난으로 업그레이드 했어요..
 
 
 
 
'비프 코르마(Beef Korma)' 이구요..
별도로 주문한다면 가격은 14,500원 이에요..
 
이걸 무료로 먹다니 너무나
괜찮은 혜택인 것 같아요.. ^-^
 
색깔은 우리에게 익숙한 3분 카레와 비슷해요.. 후훗..
 
 
 
 
캐슈넛 그래비로 요리, 마일드한 맛과
사프란 향까지 부드러운 소고기 요리라고 하네요..
 
인도식 커리로 향신료 냄새가
자극적이지 않아서 먹기에 무난했어요..
 
냄새는 별로 안 나긴 하지만
먹고 나면 커리 먹었다는 티는 나요.. ㅋㅋㅋ
 
 
 
 
커리 속의 소고기가 씹는 즐거움을 주고 있어요..
 
맵지도 않아서 인도식 커리를 처음 접하는
사람에게도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고나 할까요..
 
 
 
 
'갈릭 난(Garlic Nan)' 이구요..
 
마늘이 토핑 되어 있는 난으로
별도로 주문하면 3,000원 이에요..
 
커리는 주로 난과 함께 먹어서
별도로 밥은 추가하지는 않았어요..
 
참고로 인도 전통 흰밥인
'차왈(Chawal)'은 4,000원 이구요..
 
 
 
 
밑반찬으로 나온 피클과
이국적인 채소무침이에요..
 
 
 
 
인디아게이트 현대신촌점(02-3145-2942)은
2호선 신촌역 현대백화점 신촌점 10층 식당가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indiagate.co.kr 이구요..
 
현대백화점 식당가에서 식사하면
1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해요..
 
시간이 넉넉하진 하지만 1시간 조금 넘는다고
빡빡하게 요금 내라고는 하지 않아요.. ㅋㅋㅋ
 
 
 
 
규모는 작은 편으로 40석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입구에는 메뉴 안내가 있어서 식사하려는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어요..
 
공간이 오픈되어 있어서 정신없을 것 같았는데
주변에 포인트로 유리벽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서
분위기를 깔끔하게 만들어 주네요..
 
서비스는 좋은 편으로 점장님을 비롯한 직원 분이
필요한 것 있으면 알아서 리필해주시네요..
 
이렇게 알아서 챙기는 서비스 매우 좋아요.. ^^
 
 
평일 런치에는 런치 세트가 있어서
요리를 보다 알뜰하게 즐길 수 있어요..
 
몇 개밖에 못 먹어봤지만 인도 및 동남아 요리를
우리 입맛에 조금씩 맞춘 것 같아요..
 
인도 요리를 접하기에 무난한 곳으로
커리가 부담스러우면 동남아 요리를 먹으면 되구요..
 
우대 멤버십 혜택으로 커리를 제공해주는 곳으로
인도 및 동남아 요리를 맛보기에 괜찮은 곳인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