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인도 커리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64호> (델리(도곡점)/도곡역/인도커리)

by 비어벨_다음 2007. 12. 26. 22:59
반응형
커리 컬처 '델리(Delhi)' 도곡점에 다녀왔어요..
상호는 '델리 도곡역점' 이구요..
 
도곡점은 '웰빙 샐러드 뷔페'도 하고 있어요..
 
처음 방문하는 곳이라 뷔페의 상태를 몰라서
그냥 일반 메뉴 시켰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 4총사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탄두리 치킨 샐러드(Tandoori Chicken Salad)' 이구요..
 
오븐에 치킨을 구워 슬라이스하여
샐러드와 함께 나오는 요리라고 하네요.
 
가격은 9,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킨이 퍽퍽하지 않을까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간이 잘 배어서 괜찮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슈브 카므나에 새우 커리(Shubb Kamnaye Shrimp Curry)' 이구요..
 
새우를 넣고 토마토와 생크림, 코코넛 등으로 만든
소스가 조화된 요리라고 하네요..
 
가격은 12,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커리 향이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처음 커리 접해보는 사람한테도 괜찮은 것 같아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스(Rice)' 이구요..
가격은 1,500원 이에요..
 
커리와 같이 먹기 위해서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갈릭 난(Garlic Nan)' 이에요..
가격은 3,500원 이구요..
 
갠적으론 커리와 같이 먹기에
라이스보다는 난이 괜찮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산물 스페셜 파스타(Special Pasta with Seafood)' 이구요..
 
해산물 파스타에 모짜렐라 치즈를 넣고 도우를 씌어
오븐에서 구워낸 파스타예요..
 
가격은 12,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파스타 전문점의 이탈리안 파스타와 다르게 맛있어요..
커리와 파스타가 매우 잘 어우러지네요.. 츄릅~~
 
왠지 모르게 중독성이 강한 파스타예요.. ㅋㅋㅋ
 
 
델리 도곡점(02-554-7545)은
3호선 도곡역 3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오른편에 있는 건물 2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delhi.co.kr 이구요..
한동안 운영안하다가 다시 오픈 했네요..
 
 
웰빙 샐러드 뷔페는 커리 몇 종류와
탄두리 치킨, 필라프, 난 등이 있구요..
 
그 외에도 연어, 새우 등 샐러드 뷔페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이 있어요..
 
 
평일 런치는 15,500원, 평일 디너는 18,500원이고
주말 런치는 17,500원, 주말 디너는 19,500원이라고 하네요..
참고로 모든 메뉴에는 부가세 10%가 붙어요..
 
커리 등을 배부르게 먹을 거면 뷔페도 괜찮을 듯해요..
 
 
맛도 있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커리를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