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강원도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139호> (소라엄마튀김/강원도속초시대포항/새우튀김과오징어튀김)

by 비어벨_다음 2008. 6. 26. 00:31
반응형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에 있는 '소라엄마튀김'에 다녀왔어요..
 
올봄에 강원도로 여행 다녀왔어요..
 
회를 먹을까 하고 방문했는데 실제로 가보니
별로 땡기지 않아서 튀김 사먹기로 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포항 16년 전통 유명한 소라엄마튀김'
이라고 적혀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튀김을 파는 곳 중 가장 안쪽에 있는데
이곳만 유난히 사람들이 줄 서 있어요..
 
방문하는 사람이 많다보니 튀김을
수북이 쌓아놓고 팔고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계신 분이 주문을 받아서 바구니에 담으면
왼쪽에 계신 분이 따뜻하게 튀겨주시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튀김과 오징어튀김이
쭉 나열되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큰생새우튀김과 오징어튀김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튀김이 조명을 받아서
더욱 더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작은생새우가 10마리에 4,000원,
큰생새우가 2마리에 3,000원 이에요..
 
큰생새우튀김은 생각보다는 크지 않구요..
중새우보다 약간 작거나 중새우 정도로 보면 될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작은생새우튀김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징어는 2마리에 3,000원으로 컷팅해서 튀겨주세요..
 
오징어는 지난해에 2마리에 2,000원 했다고 하네요..
오징어도 오르고 새우도 가격이 오른 것 같아요..
 
컷팅하니깐 안쪽까지 바삭하게 튀겨지긴 했는데
약간 딱딱해지기는 하네요..
 
다음에는 통째로 튀겨달라고 해야겠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튀기는 데 시간이 꽤 걸리는 편이에요..
덕분에 뜨끈뜨끈하지만요.. ㅋㅋㅋ
 
다 튀겨진 것은 은박지에 싸서
비닐봉투에 담아서 줘요..
 
 
소라엄마튀김(전화번호 모름)은
강원도 속초시 대포항에 있어요..
 
 
대포항에서 새우튀김 사먹기에 괜찮은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