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강원도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86호> (명동1번지/춘천/닭갈비)

by 비어벨_다음 2008. 2. 21. 23:58
반응형
닭갈비의 명물 '명동1번지(명동일번지)'에 다녀왔어요..
 
춘천의 명물인 닭갈비를 먹으러
춘천 명동 닭갈비 골목에 다녀왔어요..
 
여러 군데 검색해보고 어디로 갈까 하다가
두 군데 정도 후보로 두고 방문했어요..
 
후보였던 다른 한 곳은 한적해서
사람들이 어느 정도 있는 곳으로 들어갔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동치미가 1인당 하나씩 나와요..
닭갈비 싸 먹을 상추도 있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둥그런 철판이에요..
고정식으로 테이블에 붙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뼈없는 닭갈비' 이구요..
 
1인분(300g)은 8,500원으로
닭갈비 큰 조각이 3개예요..
 
3인분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100%의 순수 국산닭을 재료로 닭을 알맞은 크기로 썰어
신선한 채소와 저의 집만의 고유 양념을 얹어서 닭갈비 불판에서
익혀 그 맛을 느끼시면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른다는 그 맛,
닭고기의 맛에 어우러진 갖가지 양념이 정말 별미가 된다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쟁반에 담긴 양배추와 닭갈비를
철판에 올려놓자마자 바로 컷팅해 주시네요..
 
큰 덩어리로 나와서 조각내니깐
닭고기의 신뢰도가 높아지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넓게 퍼트려서 익히기 시작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닭갈비와 떡볶이 등이
지글지글 맛있게 익어 가네요..
 
아주머니가 두어번 정도 뒤집어 주고 가시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게 익었어요..
인제 맛있게 먹어주기만 하면 되네요.. 츄릅..
 
오랫동안 닭갈비를 해온 만큼
양념을 잘 만들어요..
 
닭갈비, 떡볶이, 양배추가 양념과
잘 어우러져서 매콤달콤한 맛을 내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리 추가하니 삶은 우동과
양념을 넣어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우동 사리 익으라고
다시 한 번 볶아 줬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제 우동도 다 익어서
먹어주는 일만 남았어요.. 후후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닭갈비 조각 이구요..
 
오동통한 닭고기가 양념과 환상의 궁합을 보여주네요..
역시 춘천에서 닭갈비 먹는 이유가 있었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매콤하고 쫄깃한 볶음 우동도
중독성이 있어서 계속 먹게 되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가 많이 불러서 밥은 하나만 추가했어요..
 
닭갈비 익으면서 탄 부분은
벗겨내고 물로 한 번 닦아내네요..
 
밥과 상추 등을 가지고 와서 철판에
올리더니 후다닥 볶아주시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볶음밥 맛있게 만들어졌네요.. 후후훗..
 
이것까지 먹어주고 나니
정말 배가 불렀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는 단출해요..
뼈없는 닭갈비와 내장, 그리고 막국수가 있어요..
 
뼈없는 닭갈비 3인분과 막국수 1개 주문했어요..
나중에 사리와 밥 추가해서 먹었구요..
 
막국수는 사진 안 찍었는데 맛은 그냥 무난해요..
 
성인 5명이서 먹었는데
이 정도가 적당한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분위기는 아늑하진 않지만 깔끔한 편이에요..
나름 신경 쓴 흔적들이 보이네요..
 
전체적인 칼라는 브라운 톤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입구에는 유명인의 사인과
TV에 나왔던 것으로 홍보하고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명동1번지(033-256-6448, 033-243-1491)는
춘천 명동 닭갈비 골목으로 들어가면
작은 골목 삼거리에 있어요..
 
주차는 명동지하상가 주차장이나
시청에 하면 된다고 하네요..
 
홈페이지는 www.dakgalbee.co.kr 이구요..
 
 
서비스는 그냥 평범하구요..
 
닭갈비 익을 때 두번 정도 뒤집어 주시네요..
사리 넣거나 볶음밥 먹을 대도 뒤집어 주시구요..
 
 
닭갈비는 명물답게 맛있어요.. >.<
 
양은 푸짐한 편으로 3명이 가면 2인분 정도,
5명이 가면 3인분 정도 시키면 적당한 것 같아요..
 
배부르게 먹는 거 생각하면 가격도 만족스럽네요.. ㅋㅋㅋ
 
 
춘천의 명물인 닭갈비를 춘천에 와서
제대로 맛있게 먹어서 기분 좋은 하루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