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피자·파스타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126호> (스파게띠아(롯데월드점)/잠실/파스타)

by 비어벨_다음 2008. 6. 3. 23:50
반응형
'스파게띠아(Spaghettia)' 롯데월드점에 다녀왔어요..
 
잠실에서 갑자기 스파게티가 먹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급작스런 방문에 쿠폰은 하나도 준비를 못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료는 '스프라이트(Sprite)' 시켰어요..
가격은 2,5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감베로니(Eggplant and Shrimp Spaghetti in Spicy Chilli Sauce)' 예요..
가격은 9,4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소한 맛이 살아 숨쉬는 가지에 싱싱한 새우와
버섯으로 맛을 낸 칠리소스 스파게티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와 칠리소스가 잘 어울리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랩 스파게티(Crab Spaghetti)' 이구요..
가격은 9,8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톡톡 터지는 날치알과 게실이 생크림 소스와
어우러진 스파게티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가 다른 지점에 비해서 소스를 많이 조리네요.. 음냐..
덜 조렸으면 하는 바람이 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파게띠아 롯데월드점(02-411-0607)은
2호선 잠실역 롯데월드 어드벤쳐 지하 1에 있어요..
 
2호선 잠실역에서 롯데월드 입구방면으로 가다가
롯데시네마 옆길로 좌회전해서 쭉 가다가 롯데리아 지나면
롯데월드 아이스링크 보이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spaghettia.co.kr 이구요..
 
주말 저녁이었는데 웨이팅이 있어서
아이스링크와 롯데월드 구경하고 있었어요..
때마침 롯데월드에서 퍼레이드도 지나가기에 살짝 구경해줬구요.. ^^
 
잠실에서 무난하게 스파게티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