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뷔페/┠ 씨푸드 뷔페

프리비골드(Freevi Gold) 노원점에 평가단으로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4. 7. 12:54
반응형
'프리비골드(Freevi Gold)' 노원점에 다녀왔어요..
 
거리의 압박 때문에 방문을 차일피일 미루다가
지인을 급 섭외해서 방문했어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이제서야 가보네요..
 
프리비(Freevi)는 FREE(자유) + VIVID(활기찬)의
합성어라고 하네요..
 
정말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있었는데
이날은 그냥 땡기는 것만 먹어보기로 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프 가지고 왔어요..
 
게살스프와 전복죽 등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피타이저로 가지고 온 새우까나페,
연어까나페, 연어타다끼, 오리가슴살 이에요..
 
모두 다 깔끔해서 먹기에 괜찮았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어초밥, 조개초밥, 한치초밥이에요..
스시 코너에서 눈에 띄는 초밥만 가지고 왔어요..
 
조리사 분들이 열심히 초밥을 만들어 주시네요..
초밥 종류는 정말 많아요.. =.=
 
초밥을 접시에 담고 건조해지지 않게 뚜껑으로
닫아주는 센스가 맘에 들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인이 가지고 온 사시미와 롤이에요..
롤 보이는 대로 다 가지고 왔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시미는 연어, 참치 등이 있었어요..
 
씨푸드바에서 볼 수 있는 새우,
골뱅이 등도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핫 디쉬 가지고 왔어요..
 
굴그라탕, 더블폭립, 기름치구이 등 가지고 왔어요..
다른 것으로는 치킨 윙 등이 있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튀김, 고구마네트, 오징어튀김이에요..
새우튀김은 막 튀겨진 것 가지고 오면 뜨끈해서 맛있어요..
 
튀김 코너 옆에는 딤섬이 있었는데
시간에 따라 조금씩 만들어서 나오네요.
 
비취교자, 하가우 등이 있었는데
그닥 땡기지 않아서 가볍게 패스해줬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믹스 샐러드 코너에 있는 것들 가지고 왔어요..
 
다양한 종류의 믹스 샐러드가 있었는데
맛나 보이는 것만 가지고 왔어요..
 
육회는 양념이 조금 강하게 된 편이었고
새우는 적절히 잘 배어서 맘에 들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지인이 가지고 온 것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바나나, 딸기, 키위알로에 생과일주스 가지고 있어요..
 
처음엔 오렌지주스와 아이스티만 있어서 의외라 생각했는데
과일 코너에 보니깐 생과일주스가 있더라구요..
 
주스 달라고 말하면 조리사 분이
과일을 잘 갈아서 주네요..
 
바나나, 딸기는 매우 맘에 들었어요..
키위알로에는 뭔가 오묘한 맛이었구요.. -_-a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게 가지고 왔어요..
 
대게는 디너 메뉴로 따뜻하게
나와서 만족스러웠어요.. ㅋㅋㅋ
 
잘 쪄져서 살도 쏙쏙 빠지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찹스테이크 받아왔어요..
 
디너 메뉴로 달콤한 양념으로 만들어진
쫄깃쫄깃한 찹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등심 스테이크 이구요..
 
미듐으로 부탁했는데 잘 구워졌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씨푸드, 프리미엄 샐러드 바답게
맛나는 스테이크를 제공해주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받아온 등심 스테이크 이구요..
 
부드러운 등심스테이크 맛있어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 말고 여러 가지 해산물 구이도 있었는데
배가 불러서 가볍게 패스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림 파스타 만들어 왔어요..
크림 파스타 맛있다고 하더니 정말 맛있네요..
 
다른 면 요리로는 몽골리안, 자장면 등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키위, 딸기, 파인애플, 람부탄, 리치 가지고 왔어요..
 
딸기는 어느 정도 당도는 있었지만
완전 익지 않아서 다 빨갛지는 않았어요..
 
푸짐하게 쌓여있지도 않고 해서 조금만 먹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디저트에 있는 조각케익들 모두 가지고 왔어요..
 
파티쉐가 만드는 디저트이니 먹을 만큼만 가져가라고 쓰여 있네요..
전체적으로 맛이 다 괜찮네요.. ㅋㅋㅋ
 
푸딩과 요거트는 신선해서 매우 맛있었어요..
 
 
퐁듀 있었는데 패스했어요..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기계가 고장나서 패스했구요..
 
옥수수와 소세지도 있었는데
이것도 가볍게 패스했어요..
 
참여 코너에 물회와 메밀국수는 가볍게 패스했어요..
월남쌈도 있었는데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어요..
 
패스 한 것이 많네요.. 음냐..
다음에는 더 알차게 먹으러 와야겠어요.. ㅋㅋㅋ
 
 
프리비골드 노원점(02-950-0416)은
4호선 노원역 1번 출구로 나와 우회전해서 가면
길가에 있는 와우쇼핑몰 지하 2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freevi.co.kr 이구요..
 
멤버십 회원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디너에는 스테이크와 대게를 제공해주는
스테이크 & 씨푸드 레스토랑이에요..
 
거리의 압박만 없다면 자주 방문하고픈
가격대비 정말 만족스러운 패밀리 레스토랑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