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뷔페/┠ 씨푸드 뷔페

라도리스(La' Doris) 대림점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4. 14. 00:10
반응형
'라도리스(La' Doris)' 대림점에 다녀왔어요..
 
지난 3월 일요일 디너로 예약하고 방문해서
씨푸드 바 근처 좌석으로 안내 받았어요..
 
씨푸드 바는 입구에서 멀리 가장 안쪽에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와 애피타이저예요..
 
연어날치알 샐러드, 새싹초말이, 과일샐러드,
까나페, 단호박, 연어, 타다끼 등이 있어요..
 
연어와 타다끼 등이 입맛에 쏙 맞았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료로 가지고 온 사이다와 콜라예요..
 
복분자주스와 수정과도 있어서 가지고 왔구요..
수정과는 계피향이 많이 나는 편이에요..
 
다른 음료로는 허브차가 준비되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식코너에서 육회, 해파리냉채, 가자미회(?),
모듬정과 등 가지고 왔어요..
 
샥스핀은 스시 코너에서 가지고 왔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핫푸드 코너에서 가지고 온 볶음밥, 기름치구이,
타코야끼, 오징어와 돼지고기 탕수육이에요..
 
기름치구이와 탕수육 등이
양념이 잘 되어서 좋았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대게 가지고 왔어요..
올해는 대게 많이 먹어서 이만큼만 먹었어요.. ㅋㅋㅋ
 
맛만 보기위해서 조금 가지고 왔는데
살이 쏙쏙 나와서 맘에 들었어요..
 
라도리스의 주력 메뉴 중 하나로
사람들이 많이 가져다 먹네요..
 
대게 옆에는 왕골뱅이, 왕새우, 멍게 등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LA갈비와 돼지고기구이와 닭꼬치구이예요..
 
최근에 씨푸드 바에 스테이크 메뉴가 되는 경향이 있는데
라도리스는 스테이크 대신에 갈비가 들어가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LA갈비의 퀄리티가 괜찮은 편이어서
또 가지고 와서 먹었어요..
 
이날의 베스트 메뉴 중 하나였어요.. ㅡㅡb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누들 코너에서 가지고 온 우동이구요..
 
우동, 실곤약, 백년초 등의 면과 다양한 토핑을
요리사 분에게 드리면 삶아주신 후 육수에 담아서 줘요..
 
육수는 멸치, 짬뽕, 조개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백년초 면을 넣은 짬뽕이에요..
 
우동은 금방 나오고 백년초 면은
익는데 오래 걸려서 잠시 후에 찾아왔어요..
 
면을 이른 타이밍에 먹어서
배가 금방 배불러 오긴 했어요.. ㅎㅎㅎ;;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사시미 코너에서 회 가지고 왔어요..
 
연어, 도미, 다금바리, 참치 가지고 왔어요..
회도 회전율은 좋은 편이구요..
 
상태는 무난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있어요..
 
올해는 초밥도 많이 먹은 편이라 장어초밥만
가지고 왔는데 맛은 그냥그냥이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식코너에 있는 모밀 가지고 왔구요..
면이 미리 삶아져서 나오는 거라 맛은 별로였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한방녹각탕으로 도가니탕 같은 느낌이에요..
 
한방이 들어간 만큼 한방녹각탕 안에는
커다란 한약재가 들어있어요..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조금만 가지고 왔는데
뜨끈한 게 맘에 들어서 두세 번 더 갖다 먹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튀김 이구요..
 
일반 튀김옷에 계란옷을 한 번 더 입힌 후
튀겨서 노란 빛깔을 띠네요..
 
회전율이 좋은 편이라 뜨끈뜨끈한
새우튀김을 맛볼 수 있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과일과 과자로 만든 퐁듀예요..
맛은 그냥그냥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식으로 가지고 온 과일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치즈케익, 가또쇼콜라, 녹차쵸코렛, 호두파이,
아몬드쁘띠, 초코무스 등 베이커리 가지고 왔어요..
 
다 무난히 괜찮은 맛이었어요.. ^^
글구보니 쿠키는 그냥 패스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와플이에요..
직원 분이 만들자마자 집어왔어요.. ㅋㅋㅋ
 
따뜻해서 맛있기는 했는데
약간 얇아서 조금 아쉬웠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푸치노와 녹차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식사를 마무리 지었어요..
 
 
튀김 코너 옆에는 피자, 퀘사디아가 있었는데
배불러서 그냥 패스했어요..
 
갈비 코너 옆에는 딤섬 코너가 있었는데 이것도 패스했구요..
 
와플 옆에는 깐풍게, 해물누룽지탕,
시지, 케밥도 있었는데 별로 땡기지 않아서 패스했어요..
 
파스타 코너에는 크림, 토마토, 오일 파스타 등이
즉석으로 요리해서 주던데 이것도 배불러서 패스했구요..
 
은근히 패스한 게 많네요.. 음냠냐..
 
다음에 또 한 번 방문해서 알차게
먹어줘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ㅎ
 
 
라도리스 대림점(02-1588-9380)은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6번 출구로 나와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오른편 성원 상떼빌 106동 지하 1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ladoris.co.kr 이구요..
 
4월까지 평일 런치 20% 할인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3번 방문하면 평일 런치 무료인 이벤트도 하구요..
 
 
즉석요리 코너에 요리사 분들이 많아서 좋아요..
 
일요일 디너였는데 회전율도 좋아서
음식의 퀄리티도 만족스러웠구요..
 
서비스도 좋은 편이었어요..
 
룸이 많아서 모임 갖기에도 괜찮네요..
입구 쪽의 홀에서는 돌잔치 같은 행사도 할 수 있어요..
 
 
가족과 함께 방문하기 괜찮은
후레쉬 씨푸드 패밀리 레스토랑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