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패밀리레스토랑

찹스(Chops)에 올림픽공원에서 하는 공연 관람 전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7. 12. 15. 00:27
반응형
한국식 패밀리 레스토랑 '찹스(Chops)'에 다녀왔어요..
 
올림픽공원에 공연이 있어서
어디로 밥 먹으러 갈까 하다가 가까운 찹스로 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컵도 있었는데 물 마시기 위해
벌써 사용했어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물이에요..
결명자차가 마시기에 괜찮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호박죽 이구요..
스프 대신 죽도 괜찮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이에요..
항상 네 가지 나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곤약잡채' 이구요.
가격은 15,000원 이에요..
 
당면 대신, 소화촉진과 장운동을 도와 복부비만 억제에
도움을 주는 효소를 함유한 다시마로 만든 곤약잡채는
찹스의 가장 대표적인 저칼로리 다이어트 건강식이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이 상당히 많아서 구이 요리 먹기 전에
어느 정도 배가 불러 버렸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면 잡채가 아닌 곤약 잡채라서
씹는 질감이 새로운데요..
 
곤약과 양념이 잘 어우러져서 먹기 좋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석쇠 불고기' 이구요..
 
가격은 1인분에 200g으로 9,000원 이에요..
2인분 주문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친환경 천연양념으로 버무린 뒤 숯불석쇠에서 직화로 바로 구워내어
육질의 손상이 없어 맛이 깊고 부드러운 옛날식 불고기로
참숯불향과 천연양념이 잘 조화된 요리라고 하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구이 요리는 몇 가지 있는데 비슷한 가격대로는
꽃 삼겹구이, 닭 모듬구이, 매콤 양념 삼겹구이가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파는 그릴드 어니언 스타일은 아닌
바삭한 스타일이에요..
 
석쇠 불고기에 양념도 잘 배었고
불고기하고 양파하고 매우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식으로 나오는
매실차와 커피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는 아늑하게 꾸며져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입구 옆에 주방이 보이는
오픈키친으로 되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창가 쪽은 부스석으로 되어 있어요..
 
1.5층 정도 되는 높이여서 여름에 방문하면
올림픽공원의 울창한 나무들이 푸르게 보이네요..
 
 
찹스(02-423-3393, 02-423-0217)는
올림픽공원 남2문에 있어요..
 
8호선 몽촌토성역에서 올림픽공원 남문 방향으로 가다보면
남2문 출입구 지나자마자 오른편에 있어요..
 
 
홈페이지 www.chops.co.kr 에 쿠폰이 있어요..
 
이번 달 무료시식권은 15,000원 상당의
바베큐 치킨 샐러드 시식권이네요..
 
 
올림픽공원에서 공연이 많이 있는데
관람 전에 방문하기에 괜찮은 곳이에요..
 
찹스에서 식사하고 올림픽공원 산책하다가
공연 보는 것도 괜찮은 데이트 코스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