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피자·파스타

신촌 일프리모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7. 8. 26. 00:42
반응형
신촌에 있는 '일프리모(IL PRIMO)'에 다녀왔어요..
 
괜찮은 파스타 집이라고 해서 런치에 방문했어요..
런치 세트도 있었는데 먹고 싶은 파스타는 선택할 수 없어서
토마토 소스 파스타와 크림 소스 파스타 시켰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빵이 나오구요..
발사믹 소스가 같이 따라 와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어느 이탈리안 레스토랑과 마찬가지로
오이초절임과 무초절임을 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마토 소스 해산물 파스타인 '뻬스까또레' 예요..
 
가격은 12,500원 이구요..
가리비, 홍합, 조개 그리고 새우들이 푸짐하게 들어있어요..
이렇게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은 파스타는 오랜만에 먹어봐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스는 강하지 않으면서 해산물과 잘 어울려요..
 
일프리모의 대표 파스타 메뉴라고 하더니 그 자격이 있네요..
양도 푸짐하고 맛도 괜찮고 완전 반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림 소스 파스타로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스페셜 메뉴로 크림 소스 파스타 세트가 있어서 그걸로 시켰어요..
 
가격은 12,000원 이구요..
나온 거를 보니 잘 시켰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샐러드'는 신선하네요..
드레싱도 맘에 들고 무엇보다도 양상추가 바삭하니 먹기 좋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팔라 크림 파스타'는 빵 안에 들어있어요..
 
빵 색깔이 칙칙해서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막상 먹어보니 의외로 맛있네요.. 흐뭇..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이프로 컷팅해서 열어줬더니 팔라 크림 파스타가
먹음직스럽게 담겨져 있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빵도 고소해서 크림 파스타와 잘 어울려요..
팔라 크림 파스타도 대만족이에요.. 츄릅~~
 
 
일프리모(02-362-1888)는
2호선 신촌역 3번 출구로 나와서 가다가
작은 사거리에서 이대 방향으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신촌점 옆에 있는
민들레영토 신촌 모점 옆에 있어서 찾기는 쉬워요..
 
 
레스토랑은 적절한 넓이에 모던한 인테리어예요..
무엇보다 파스타가 알차게 나와서 맘에 드네요..
서비스도 괜찮았구요..
 
런치 세트인 10,000원 하는 1인 세트나 23,500원 하는 2인 세트를
활용해도 좋을 듯해요..
 
 
괜찮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찾아서 기분이 좋네요..
신촌에서 파스타가 땡길 때 주저하지 않고 갈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