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피자·파스타

일마레 대학로점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7. 8. 10. 01:47
반응형
'일마레(IL MARE)' 대학로점에 다녀왔어요..
 
대학로에서 신나게 공연 본 후에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서
스파게티 먹으러 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늘빵은 심플하게 1인당 한 개씩 주네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은 스파게티 전문점답게 오이 피클 나오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게살 크림 소스 스파게티(spaghetti granchio)' 예요..
가격은 12,000원 이구요..
 
부드러운 게살과 날치 알이 크림 소스하고 잘 어울리네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날치 알들이 크림 소스에 퍼져서
면과 소스까지 다 후루룩 먹었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산물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spaghetti di mare)' 이구요..
가격은 11,000원 이에요..
 
새우, 홍합 등의 해산물이 들어있어요..
역시 해산물은 토마토 소스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뚝배기에 나오니깐 따듯하게 온도도 유지되어서 좋네요..
일마레만의 쫀득한 스파게티와도 소스가 잘 어울리구요..
 
 
일마레 대학로점(02-744-8697)은
T.G.I. FRiDAY'S 대학로점 뒤편에 있어요..
 
일마레 홈페이지는 www.iilmare.com 인데,
전체적으로 홈피 관리는 잘 안하는 듯 보이네요..
메뉴 이름만 있지 어떤 스파게티인지 소개도 없구요.. -.-;;
 
 
평일 오후이긴 했는데 한가한 편이었어요.. @.@
어느 순간 없어지면 안되는데라는 걱정이 들었어요.. ㅜ.ㅡ
 
대학로에 워낙 음식점이 많아서 그런가..
아님 평일이라서 그런가.. 쩌비..
다행히 시간이 지남에 따라 사람들이 오긴 하네요.. ㅋㅋ
 
외국인 손님도 있었는데 역시 노천 쪽을 선호하네요..
여름이라 에어컨 틀기 위해서 칸막이를 해놔서
완전 노천이 아니었지만서도요.. ^^
 
 
대학로에서 스파게티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