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피자·파스타

삐에뜨로 아셈점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7. 7. 26. 12:03
반응형
코엑스몰에 있는 '삐에뜨로(Pietro)' 아셈점 다녀왔어요..
무난한 스파게티 집이에요..
 
 
삐에뜨로의 특징은 자신만의 스파게티를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o^
 
먼저, 베이컨, 오징어, 소시지, 조갯살, 닭고기,
참치, 새우 외 3가지 중 원하는 토핑 재료를 마음껏 선택하면 되구요..
 
소스는 토마토 소스, 크림 소스, 페페론치노 소스, 간장 소스 중에서
하나 선택 가능하면 되요..
 
 
이 날은 몇 년 만에 간 것이라 그냥 무난한 메뉴인
페스카토레와 카르보나라 시켰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에는 24 종류의 스파게티를 소개하고 있네요..
나만의 스파게티 선택하는 방법이 오른쪽 하단에 나와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이구요..
천연 비타민 한접시 하면서 토마토, 시금치, 가지, 연어,
브로콜리, 마늘이 들어가는 대표적인 요리들을 소개해 놓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료는 스프라이트 시켰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반찬으론 오이피클이 있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해물 토마토 소스 스파게티인 페스카토레(Pescatore)가 나왔어요..
 
가격은 13,000원 이었구요..
넓은 접시에 보기 좋게 담아져서 나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홍합, 조개, 새우 등 해물이 골고루 담겨져 있네요..
해물과 토마토 소스가 잘 어우어져서 먹기 좋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르보나라(Carbonara)는 둥그런 접시에 앙증맞게 나왔네요..
가격은 9,500원 이었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스가 느끼하지도 않고 딱 적당했어요..
물론 맛있었구요.. ㅋㅋㅋ
 
 
삐에뜨로 아셈점(02-6001-0874)은
코엑스몰 아셈먹거리 마당에 있어요..
코엑스몰에서 창문을 통해 야외를 볼 수 있는
몇 안되는 곳이기도 하지요..
 
 
근데 방문했던 날이 평일이긴 했지만 손님이 거의 없더라구요..
예전엔 많았던 것 같은데 말이죠..
예전이라고 해봤자 몇 년 전이지만요. ㅎㅎㅎ
 
홈페이지 www.pietro.co.kr 가 있는데 운영을 안하네요.. -_-;;
너무 방만하는 것 아닌가하는 생각도 들긴 하네요.. ㅋㅋㅋ
 
 
예전의 인기는 없어진 것 같지만,
맛은 꾸준히 유지하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