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레스토랑

[올림픽공원맛집] 이즈화덕피자 - 올림픽공원 근처에서 맛있는 화덕피자를 먹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

by 비어벨_다음 2014. 2. 24. 23:55
반응형
올림픽공원 맛집 오금동 맛집 '이즈화덕피자(IS Pizzeria)' 송파점에 다녀왔어요.
 
올림픽공원 근처에는 다양한 음식점뿐만 아니라 데이트하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도
많이 생기고 있는데 화덕피자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고고씽 했습니다.
 
예전에 치폴라로쏘 올림픽공원점 있을 때 가보고 바뀐 다음에는 가보지 않았는데 이참에 발걸음을 향합니다.
 
 
 
 
올림픽공원 근처에서 맛있는 화덕피자를 먹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 올림픽공원 맛집 이즈화덕피자!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이즈화덕피자는 요즘 뜨는 나폴리 피자 전문점인 듯 매장이 여러 군데 있네요.
 
이즈화덕피자 홍대점, 송파점, 철산점, 범계점, 김포점, 구리점, 안산점 등에 있습니다.
 
 
 
 
송파 이즈화덕피자는 복층으로 되어 있는데 2층이 조금 더 한적해 보여서 위로 올라갔습니다.
 
 
 
 
올림픽공원 맛집 이즈화덕피자 메뉴 이구요.
 
 
 
 
이즈화덕피자 전 메뉴는 주무노가 동시에 조리가 시작하면서 '슬로우 푸드'를 지향한다고 하네요.
 
요즘에 좀 맛있는 화덕피자 맛집은 이렇게 주문이 들어오면 반죽을 하기 시작하지요. 후훗.
이즈화덕피자는 이 과정을 사진으로 나타냈군요.
 
 
 
 
이즈화덕피자는 나폴리 피자를 추구하고 있네요.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 등 다양한 이탈리안 메뉴가 있습니다.
 
 
 
 
샐러드 메뉴 이구요.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는 듯 요리 마다 사진을 찍어서 올려놓았군요.
 
 
 
 
토마토 파스타 메뉴입니다.
 
 
 
 
크림 파스타 메뉴 이구요.
 
 
 
 
오일 파스타 메뉴 입니다.
 
 
 
 
요즘에 많이 사랑해주고 있는 로제 파스타도 보이네요.
 
 
 
 
리조또 메뉴 이구요.
 
 
 
 
이제 기대가 되는 피자 메뉴 입니다.
 
 
 
 
이 두 가지가 대표 메뉴이려나요 이 두 사진이 가장 크네요. ㅋㅋㅋ
 
 
 
 
피자는 원하는 토핑을 골라서 먹으면 되겠지요. 후훗.
 
 
 
 
제가 좋아하는 풍부한 치즈의 피자도 보이는군요.
 
 
 
 
음료 메뉴와 주류 메뉴는 이렇게 있습니다.
 
 
 
 
오금동 맛집 이즈화덕피자 기본 세팅 이구요.
 
 
 
 
식전빵으로 살짝 구운 빵이 나오는데 빵이 뜨끈뜨끈하니 맛이 좋네요.
 
빵과 함께 사이드로 찍어먹을 수 있는 크림치즈(?)가 나오는 것이 맘에 드네요. ^^
 
 
 
 
'오렌지 에이드(Orange Ade)' 이구요.
 
가격은 4,000원 이에요.
송파 이즈화덕피자 가격은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오렌지 에이드는 시럽으로 만드는 듯 에이드는 다소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이며 맛은 별로예요.
 
 
 
 
밑반찬으로는 비트로 절인 듯한 무초절임과 오이초절임이 나옵니다.
 
 
 
 
먼저 피자가 나오는데 피자는 이렇게 피자 받침대에 얹어져서 나옵니다.
 
요즘에는 이 피자 받침대를 사용하는 피자 전문점이 많아지는데요.
이즈화덕피자는 초를 사용하는 대신 알코올램프를 사용하네요.
 
이 받침대는 뜨겁지는 않고 피자 식는 속도를 약간 늦춰 주는 역할을 하고 있지요.
 
 
 
 
'콰트로 포르마지오(Quattro formaggio)' 이구요.
가격은 18,000원 이에요.
 
스모크 치즈, 에멘탈 치즈, 과일 치즈, 리코타 치즈와 꿀이 곁들여지는 피자입니다.
 
 
 
 
잠시 기다리니 주문한 파스타도 바로 나오네요.
 
 
 
 
'그란치오(Granchio)' 이구요.
가격은 15,000원 이에요.
 
새우와 꽃게 한 마리를 통째로 조리한 로제 소스 파스타입니다.
 
 
 
 
요즘에 로제 소스 파스타를 많이 사랑해주고 있어서 주문한 꽃게 로제 파스타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먹었던 꽃게 로제 파스타인데
요즘에는 많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접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꽃게 로제 파스타는 게딱지를 놓아서 비주얼로도 먹음직스럽지요.
 
 
 
 
꽃게살이 로제 소스 사이사이에 있고 로제 소스도 기본에 충실해서 맛있습니다. ^^
 
 
 
 
새우, 브로콜리와 푸질리 등 숏 파스타도 약간 있습니다.
 
꽃게는 몸통에 있는 살만 발라낸 것으로 아주 많지는 않은 편입니다.
 
 
 
 
개인적으로 치즈를 좋아해서 풍부한 치즈 피자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꽈트로 포르마지 아니면 고르곤졸라 피자를 주문해주는 편입니다.
 
 
 
 
요즘에는 4가지 치즈 피자는 화덕피자 전문점뿐만 아니라 딜리버리 피자 전문점에서도 하고 있지요.
 
스모크 치즈, 에멘탈 치즈, 과일 치즈, 리코타 치즈 등
다른 레스토랑에서 보기 드문 치즈의 조합을 가지고 있네요.
 
 
 
 
쫘악 늘어나는 피자는 역시나 먹음직스럽습니다. 츄릅~~
 
 
 
 
스모크 치즈가 들어 있는 피자는 처음 먹어보는데 의외로 괜찮은 편입니다.
대신 스모크 치즈는 식으면 다시 굳어가기 시작하니 맛이 좀 떨어지는 경향은 있습니다.
 
리코차 치즈는 샐러드에 곁들어서 먹는 것도 맛있지만 피자로 먹는 것도 맛있군요.
 
 
 
 
고르니쵸네가 테두리에 있고 화덕피자 전문점답게 피자 도우가 쫀득쫀득하니 맛있습니다.
 
도우 자체도 맛있어서 피자가 식어도 계속 맛있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꿀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지요. 후훗.
 
 
 
 
이즈화덕피자 송파점(02-408-4548)은
5호선 방이역 1번 출구로 나와서 올림픽공원사거리에서 우회전해서 가다 보면 있습니다.
올림픽선수촌아파트 삼거리 건너면 모퉁이에 있어요.
 
방이역에서 걸어가기에는 조금 멀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에는 다소 불편한 면은 있습니다.
 
주차는 음식점 앞에 가면 발렛파킹이 가능하고 발렛파킹비는 1,000원 이에요.
발렛파킹이 가능한데 가장 붐비는 시간에는 출차하는데 다소 시간은 걸리네요.
 
이즈화덕피자 홈페이지는 www.이즈화덕피자.com 이구요.
 
 
 
 
송파 이즈화덕피자는 복층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홀 중앙에 있는 샹들리에가 여기의 트레이드마크이기도 하지요.
 
 
 
 
테마가 숲인지 실내에 나무가 있고 테이블도 그린 색을 포함하고 있네요.
 
 
 
 
주말 낮에 방문했더니 주거지 있는 곳이라서 그런지 아이를 동반한 가족 모임이 많이 있네요.
 
 
 
 
올림픽공원 가장 남쪽에서 걸어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있습니다.
 
데이트하기에도 좋은 분위기여서 올림픽공원에서 산책하거나 공연을 보러 방문했을 때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근처에는 레스토랑이 많아도 피자 맛있는 곳이 두드러진 곳이 없었는데 이렇게 화덕피자 전문점이 있어서 좋네요.
 
송파구 올림픽공원 근처에서 맛있는 화덕피자를 먹고 싶다면 이즈화덕피자 추천합니다.
 
 
상호: 이즈화덕피자 (IS Pizzeria) 송파점
전화번호: 02-408-4548
주소: 서울시 송파구 오금동 3 올림픽빌딩 1층 [서울시 송파구 위례성대로 178 올림픽빌딩 1층]
주차: 주차 가능. 발렛파킹
영업시간: 11:00 ~ 22:00
이즈화덕피자 홈페이지: http://www.이즈화덕피자.com/
 
 
 

 
 
 
 
힘이 팍팍 나게 손가락 버튼 콕 한 번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한 추천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