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 아웃백의 5가지 인기 애피타이저를 한 번에 즐기는 기브미 파이브!

by 비어벨_다음 2012. 8. 9. 06:30
반응형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잠실점에 다녀왔어요..
 
올해 패밀리 레스토랑 중에서 빕스, 불브, 아웃백을 자주 가는군요.. ㅎㅎㅎ
 
T 멤버십 캐쉬백 마지막주 수요일 50% 반값 데이에 방문했어요..
올해 초에 한 번 방문하고 계속 시간이 안 되다가 이번에 시간이 잘 맞아서 연인과 함께 방문했어요..
 
저녁 7시쯤 도착 했더니 웨이팅 없이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아웃백의 5가지 인기 애피타이저를 한 번에 즐기는 기브미 파이브를 만나보아요.. ^^
 
 
 
 
기본 세팅 이구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주문하는 것 보다 먼저 나오는 '부쉬맨 브레드'예요..
 
 
 
 
이번에도 어김없이 블루치즈 같이 달라고 했어요..
 
부드러우면서 느끼하면서 꼬릿한 블루치즈 발라서 먹는 것도 맛있거든요.. 후훗..
 
 
 
 
'오렌지 에이드(Orange Ade)' 예요..
 
가격은 4,900원 이에요..
부가세 10%가 있어요..
 
잠실점의 오렌지 에이드 좀 맘에 들어요.. ㅋㅋㅋ
 
 
 
 
'기브미 파이브(Gimme Five)' 이구요..
가격은 25,900원 이에요..
 
아웃백의 5가지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다 보니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이날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니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어요..
 
 
 
 
'치킨 핑거(Chicken Finger)' 예요..
 
샐러드와 잘 어울리는 치킨이구요..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Gold Coast Coconut Shrimp)' 이구요..
 
새우의 고소함과 코코넛의 달콤한 향이 어우러져 환상의 새우튀김 맛을
자랑하는 황금빛깔의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예요..
 
 
 
 
'스파이시 비프 퀘사디아(Spicy Beef Quesadila)' 예요..
 
부드러운 비프를 감칠맛나게 구워낸 매콤한 맛의 퀘사디아 이구요..
 
 
 
 
'블루밍 머쉬룸(Blooming Mushroom)' 이구요..
 
버섯을 통째로 튀겨서(?) 버섯의 모양이 그대로 남아 있어요..
 
 
 
 
'레인지랜드 립체츠(Rangeland Riblets)' 예요..
 
매콤달콤한 버팔로 소스를 발라 구운 부드러운 돼지갈비 이구요..
 
 
 
 
3개씩 나오는 것들이 있는 것을 보면 3명이서 먹기에도 딱 좋은 기브미 파이브예요.. 후훗..
 
 
 
 
'카카두 그릴드 너비아니(Kakadu Grilled Neobiani)' 이구요..
가격은 27,800원 이에요..
 
호주산 부채살 250g으로 한국식 그릴드 너비아니예요..
 
 
 
 
겉보기에는 꼭 양념갈비처럼 보이는데 식감은 달라요..
 
 
 
 
카카두 그릴드와 비슷하게 갈비 양념과 조금 비슷하기는 해요..
 
 
 
 
사이드로 통고구마는 안 된다고 해서 통감자로 골랐어요..
 
 
 
 
볶음밥과 김치가 나오는 것을 보면 양식 메뉴가 아니라 한식 메뉴라고 해도 손색이 없겠어요.. ㅋㅋㅋ
 
 
 
 
질기다는 느낌은 들지 않은데 그렇다고 갈비처럼 말랑말랑하지 않아요..
 
 
 
 
좀 더 부드러웠으면 금상첨화였을 것 같긴 해요.. ㅋㅋㅋ
 
 
 
 
한국식 양념이라서 입에 착착 달라붙기는 하네요.. ^^
 
 
 
 
골드 코스트 코코넛 쉬림프는 아웃백 애피타이저 중에서 베스트이지 않을까 싶어요.. ㅡㅡ ㅠ
 
 
 
 
립도 입에 착 달라붙는 달콤한 양념으로 뜯어 먹기 좋구요.. ㅋㅋㅋ
 
 
 
 
퀘사디아는 먹는데 뻣뻣하지 않고 양파와 치즈가 들어 있어서 부드러운 느낌이에요..
 
 
 
 
버섯의 맛이 잘 살아나는 블루밍 머쉬룸은 한식 느낌이 나고 있어요..
 
 
 
 
샐러드와 잘 어울리는 치킨 핑거 조각도 먹어주는데 다른 애피타이저에 비해서는 임팩트가 가장 약하네요.. ㅋㅋㅋ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잠실점(02-418-4071~3)은
2호선 8호선 잠실역과 8호선 석촌역 사이에 있어요..
 
주차는 1층 주차장에 주차하면 되고 주차해주시는 분이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outback.co.kr 이구요..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구요..
 
반값 행사 너무나 좋은 것 같아요.. ㅋㅋㅋ
이날 이렇게 먹고 약 6,500점 포인트 차감하고 약 32,000원이라는 괜찮은 가격에 먹을 수 있었어요..
 
반값 행사라 그런지 평소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나올 때는 웨이팅이 있었어요..
 
참고로 이전에 방문했던 후기를 보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2012년 여름 아웃백 잠실점 후기> <2012년 봄 아웃백 잠실점 후기> <2012년 연초 아웃백 잠실점 후기>
 
스테이크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방문하기 좋은 아웃백 스테이크예요.. ^^
 
 
상호: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Outback Steakhouse) 잠실점
연락처: 02-418-4071~3
주소: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15-1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