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식/┠ 레스토랑

[삼성동맛집/코엑스맛집] 비아디나폴리 - 썬앳푸드의 나폴리탄 핏제리아

by 비어벨_다음 2012. 2. 5. 12:30
반응형
나폴리탄 핏제리아 '비아디나폴리(Via di Napoli)' 삼성점에 다녀왔어요..
 
새해의 첫날은 왠지 잘 먹어야 한 해가 든든하다고나 할까요..
아침에 떡국 먹고 점심은 가족과 외식하러 고고씽했어요..
 
썬앳푸드 레스토랑으로는 '토니로마스', '스파게띠아', '스파게띠아 클라시코',
'매드포갈릭','모락', '비아디나폴리', '시추안 하우스', '비스트로 서울'이 있어요..
 
비아디나폴리도 예전부터 가고자 했는데 못 가다가 이제야 가보네요.. ㅎㅎㅎ
 
 
 
 
썬앳푸드의 나폴리타 핏제리아에 다녀왔어요. ^^
 
 
 
 
삼성역에 나름 썬앳푸드 타운을 형성하고 있어서 비아디나폴리
이외에도 매드포갈릭, 시추안 하우스, 비스트로 서울이 있어요..
 
 
 
 
'비아디나폴리'는 '나폴리로 향하는 길'이라는 의미라고 하네요..
 
 
 
 
새해 첫 날 점심이라 그런지 상당히 한가한 모습이이에요..
 
테이블 세팅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테이블 매트에는 안주 메뉴(Anju Menu)를 프로모션하고 있네요..
 
 
 
 
메뉴 이구요..
 
 
 
 
썬앳푸드 생일쿠폰으로 샐러드 중에서 하나를 골랐어요..
 
 
 
 
다른 종이 쿠폰이 있어서 나폴리탄 마르게리타를 주문했어요..
 
이때까지는 생일쿠폰과 종이쿠폰을 같이 사용하는 것이 가능했는데 올해 1월 멤버십 제도가
개편이 되면서 이제는 같이 사용할 수 없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구요..
 
 
 
 
파스타를 하나 고르구요..
 
 
 
 
요즘에 음식 사진을 구배 놓는 레스토랑들이 점점 늘어나는데 여기도 그러하네요..
 
 
 
 
기본 세팅 이구요..
 
 
 
 
'리코타 투스카니(Ricotta Tuscany Salad)' 예요..
 
가격은 15,800원 이구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다양한 특수 채소와 계절 과일과 수제 리코타 치즈를 올린 투스카니 명품 샐러드예요..
 
 
 
 
톡 쳐서 잘게 부술 수 있는 리코타 치즈가 덩어리로 들어가 있어요..
 
과일과 채소가 통으로 있어서 신선하다는 것을 한 눈에 알 수 있어요..
 
 
 
 
사과와 버섯 등을 얇게 컷팅하고 리코타 치즈 부수어서 채소와 함께 먹으면 되구요..
 
근데 통으로 나오다보니 컷팅해서 먹는 것이 좀 불편하기는 하네요.. ^^;;
 
 
 
 
'볼부르크 크림 파스타(Wohlburg Cream Pasta)' 이구요..
가격은 18,200원 이에요..
 
독일식 프리미엄 수제햄 '볼부르크'에 그라나빠다노 치즈와 통후추를
가득 올려 크림 소스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파스타예요..
 
 
 
 
페투치니 면 위에 수제햄이 푸짐하게 얹어져 있고 치즈가 들어간 소스가 찐득하게 묻어나 있어요..
 
 
 
 
페투치니 면이 소스를 잘 머금고 있어서 좋아요.. 후후훗..
 
 
 
 
이렇게 햄이 있으니 아이들이 참 좋아라하겠는데요.. ㅋㅋㅋ
 
 
 
 
이렇게 면을 돌돌 말고 햄을 찍어서 먹는 방법을 추천해요.. ㅎㅎㅎ
 
 
 
 
잠시 후에 피자가 나왔어요..
 
 
 
 
'나폴리탄 마르게리타(Napolitan Margherita)' 예요..
가격은 16,800원 이에요..
 
새콤한 토마토 소스와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를 이루어 담백한 맛을 내는 피자예요..
 
 
 
 
역시 화덕이 있어서 그런지 개인적으로는 며칠 전에 먹었던 매드포갈릭의 마르게리타 피자보다 더 나은데요..
 
 
 
 
나폴리 피자의 도우는 피자 테두리 부분인 고르니쵸네가 통통하게 부풀어 오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토마토 소스와 치즈가 어우러지는 담백한 피자 맛을 느낄 수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마르게리타 피자보다는 고르곤졸라 피자처럼
치즈가 풍부한 피자를 더 선호하지만 이것도 나쁘진 않네요..
 
 
 
 
밑반찬으로는 오이초절임이 나와요..
 
 
 
 
비아디나폴리 삼성점(02-557-6736)는
2호선 삼성역 5번 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건넌 후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 건물 1층에 있어요..
 
주차는 발렛파킹을 해주시는 분이 있고 발렛파킹비는 2,000원 이에요..
 
홈페이지는 www.viadinapoli.com 이구요..
 
 
 
 
분위기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분위기처럼 아늑하구요..
 
 
 
 
안쪽에 맛있는 피자를 제공할 화덕으로 요즘에는 화덕피자가 대세라죠..
 
 
 
 
삼성역에서 화덕 피자가 생각날 때 방문할 수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에요.. ^^
 
 
상호: 비아디나폴리 (Via di Napoli) 삼성점
연락처: 02-557-6736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4-10 웅진빌딩 지하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