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배달

집으로 테이크아웃해서 먹은 것들 3탄 - 피자와 치킨 등등

by 비어벨_다음 2010. 1. 25. 17:46
반응형
집으로 테이크아웃해서 먹은 것들 후기를 남겨보아요..
 
마지막으로 집에서 먹은 피자와 치킨 등등을 모아봤어요..
피자와 치킨은 배달이지만 그냥 여기에 남겨 보아요..
 
 
'미스터피자(Mr. Pizza)의 '게살콤비' 이구요..
 
'게살몽땅'과 '씨푸드 아일랜드'가 반반이에요..
 
게살, 새우, 가리비, 한치, 감자말이 새우 등 인기 해산물을
한 번에 모두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해산물 피자예요.. ^^
 
 
 
 
 
 
 
 
 
 
 
 
'피자헛(Pizza Hut)의 '더블바비큐' 예요..
 
요즘에는 피자도 반반이 인기죠.. ㅋㅋㅋ
 
지글지글 숯불고기와 숯불 바베큐 치킨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어요.. ^^
 
 
 
 
 
 
 
 
 
 
 
 
 
 
 
 
 
 
 
 
 
 
 
 
'교촌치킨(KyoChon Chicken)'의 '교촌콤보' 이구요..
 
닭다리와 날개를 먹을 수 있는 실속 메뉴 이지요.. ㅡㅡb
 
 
 
 
 
 
 
 
 
 
 
 
 
 
 
 
 
 
 
 
 
'또래오래(Toreore)' '양념 치킨' 이에요..
 
'갈릭플러스 치킨'도 맛이 좋은데 주로 양념 치킨을 먹어요.. ㅋㅋㅋ
 
 
 
 
 
 
 
 
 
 
 
 
 
 
 
 
 
 
또 '또래오래(Toreore)' '양념 치킨' 이구요..
 
양념 치킨을 먹으면 포만감이 느껴져서 행복하게 잠이 드는 것 같아요.. ^^;;
 
 
 
 
 
 
 
 
 
 
 
 
 
 
 
 
 
 
또 다시 '또래오래(Toreore)'의 '양념 치킨' 이에요..
 
이 때 또래오래 양념 치킨에 홀릭했을 때여서 계속 이거만 먹었네요.. ㅎㅎㅎ
 
 
 
 
 
 
 
 
 
 
 
 
 
 
 
 
 
 
'강정이 기가막혀'의 '양념 치킨' 이구요..
 
새로 생긴 것이 보여서 주문해봤어요..
 
강정이 주 메뉴이지만 치킨 한 마리가
땡겼던 터라 이걸로 주문했어요..
 
치킨 전문점마다 느낌이 다 다른 데 이것도 괜찮네요..
 
 
 
 
 
 
 
 
 
 
 
 
 
 
 
 
 
 
'곶감마을'의 '곶감' 이에요..
 
명절 선물로도 더할 나위 없이 좋죠..
입이 궁금할 때마다 자연스레 손이 가네요.. 후후훗..
 
제철 맞은 곶감 또 먹고 싶네요.. ^^
 
 
 
 
 
 
 
 
 
 
 
 
 
 
 
 
 
'종로떡방'에서 구입한 '복떡'이에요..
 
녹차, 호박 등 다양한 찹쌀떡이 있어요..
 
한 개만 먹어야지 하다가 몇 개씩
집어 먹게 만드는 매력이 있어요.. ㅎㅎㅎ
 
 
 
 
 
 
 
 
 
 
 
 
 
 
 
 
 
 
 
 
 
 
 
 
 
 
 
 
 
 
 
 
 
다양한 간식거리는 입을 항상 즐겁게 해주네요.. ㅋㅋㅋ
 
올 한해도 맛있게 먹었던 것은 또 먹고
안 먹어본 것도 많이 먹어보면 좋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