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등등/배달

[후기] 카야하우스 프리미엄 카야 브라운

by 비어벨_다음 2007. 10. 29. 12:19
반응형
'카야하우스(Kaya House)' 카야쨈이 들어있는 박스가 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양이 푸짐할지는 몰랐어요.. @.@
주변 사람들한테 나눠줘도 충분한 양이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싱가포르 주소가 적혀있는 카야하우스 상자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병마다 품질보증서가 붙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Kaya House Premium Kaya Brown 400g' 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무방부제, 무색소, 무전분'이라고 쓰여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제품 상단에 있다고 하더니
우리나라처럼 도장이 아닌 라벨로 되어 있군요..
 
유통기한은 2007년 12월 16일 이네요..
부지런히 먹어야겠어요.. 오호..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뚜껑을 열었더니 브라운의 카야쨈이 맛깔나게 들어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 맛은 촉촉한 치즈 브레드에
설탕 비율이 높은 느낌이라고나 할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니면 초콜릿 시식할 때 에그리커가 들어간
초콜릿 먹을 때의 느낌이라고나 할까..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예전에 비슷한 맛을 봤었는데 정확히 생각이 안나네요.. -.-a
여하튼 맛있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주 달달하지도 않고 촉감도 괜찮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식빵을 사러 갈까 고민했었는데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
식빵 없이도 금방 절반이나 해치웠네요.. ㅋㅋ
 
 
주변 사람들한테 나눠주니깐 기존의 쨈맛과 달라서
새롭다고 하네요..
 
이렇게 맛있는 쨈이 철수한다니 아쉽네요.. ㅜ.ㅡ
맛난 카야쨈으로 활기찬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