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베니건스(Bennigans) 홍대점에 홈메이드 파스타와 베스트 메뉴 먹으러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8. 6. 25. 00:19
반응형
그릴 & 파스타 '베니건스(Bennigans)' 홍대점에 다녀왔어요..
 
주말 점심시간에 가족과 함께 방문했어요..
웨이팅은 없었고 바 옆의 편안한 부스석에 앉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브레드예요..
 
따끈따끈 하게 나와서 좋았어요..
다 먹고 한 개 더 먹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렌지에이드(Orangeade)' 이구요..
파워 런치 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음료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렌지가 실하게 들어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우스 샐러드(House Salad)' 예요..
 
수프에서 하우스 샐러드로
1,000원 추가하고 변경했어요..
 
드레싱은 '스모키 허니 디종(Smoky Honey Dijon)'으로 골랐어요..
간단히 말해서 허니 머스터드죠..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몬테 크리스토(The Monte Cristo)' 예요..
 
가격은 17,500원 이에요..
파워 런치 세트는 17,800원 이구요..
 
사이드로 '후렌치 후라이(French Fries)'가 나와요..
'라스베리 잼'도 같이 나오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햄, 칠면조, 치즈를 빵에 넣어 살짝 튀긴
베니건스 대표 샌드위치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베니건스의 베스트 메뉴로
가장 좋아라하는 요리 중 하나예요.. ㅡㅡb
 
참고로 몬테 크리스토가 땡기면 바로
베니건스로 고고씽하고 있어요.. 후후훗..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따뜻한 빵 사이에 치즈가 스르륵 녹아 있어서
햄 및 칠면조와 매우 잘 어우러져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머쉬룸 베이컨 까르보나라(Mushroom Bacon Carbonara)' 이구요..
 
가격은 18,500원 이에요..
파워 런치 세트는 21,000원 이구요..
 
베니건스가 홈메이드 파스타를 추구하면서
야심차게 내놓은 파스타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몸에 좋은 버섯과 입맛을 당기는 베이컨으로
토핑하고 두유로 더욱 고소해진 까르보나라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릴에 구워진 베이컨이
먹음직스럽게 얹어져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먹다 보니깐 소스가 부족한 것 같아서
소스 더 갖다 달라고 부탁했어요..
 
소스만 갖다 주실 줄 알았는데
면과 함께 다시 조리해주신다고 하네요..
 
의외의 서비스라 좋았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조리되어서 나오니깐
정말 뜨끈뜨끈해서 좋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오이초절임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홍대점은 식사를 마치면 후식으로 수박을 주네요..
개운하게 입가심할 수 있어요..
 
별것 아닌 소소한 후식이지만
나름 기분은 좋아지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후식으로 초코파이가 있어요..
 
원래 테이블당 하나씩 밖에 안 주는 거지만
훈훈한 인심의 서버 분이 둘 다 주셨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의 마무리로 커피 마셨어요..
커피 대신 녹차로 마실 수도 있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베니건스 홍대점(02-337-2600)은
2호선 홍대입구역 1번 출구로 나와 홍대입구 사거리에서
청기와 주유소를 끼고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단독 건물로 되어 있으니깐 찾기 쉬워요..
 
홈페이지는 www.bennigans.co.kr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딱 들어갔더니 에어컨이 빵빵하게 나와서
약간 춥다고 말하니깐 온도 조절해주시네요..
 
이후 서비스도 좋았구요.. ^^
 
 
홍대점 처음 방문했는데 전체적으로
맘에 들어서 첫인상이 좋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