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일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05호+> (베다니가든/하남시/쌈밥)

by 비어벨_다음 2007. 8. 29. 22:38
반응형
몸에서 비타민을 요구해서 '베다니가든(Bethany Garden)'에 다녀왔어요..
 
여름이라서 냉면과 모밀이 여름 메뉴로 생겼네요..
4명이서 가서 쌈밥 2인, 냉면, 모밀 시켰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싱싱한 쌈채소 예요..
주문하니깐 일착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 나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산깨드리라고 하네요..
이날 먹었던 밑반찬 중에서 가장 맛났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토리묵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홍어회구요..
적당히 삭아서 먹기 괜찮았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추 시래기 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콩나물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백김치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근 그냥 김치도 있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천사채도 있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이지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호박무침도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양념게장 이에요..
살이 통통한게 맛깔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쌈에 넣어먹을 마늘, 고추, 쌈장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코다리구이 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뚝배기 불고기 이구요..
1인당 된장찌개나 뚝배기 불고기를 선택할 수 있는데
뚝배기 불고기를 강추해요.. ㅋㅋㅋ
 
불고기를 쌈으로 해서 먹어도 되니깐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름이라서 야콘냉면을 하네요..
야콘이 들어가서 초록색을 띄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물냉면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친절하게 4,000원 이네요..
양도 푸짐하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밀도 있어서 별 기대안하고 시켜봤는데
의외로 괜찮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면발이 탱탱한 편이에요..
소스도 괜찮았구요..
 
가격은 5,000원으로 무난했구요..
 
 
베다니가든(02-431-3344)은 하남시에 있는데
차량이 없으면 찾아가기 힘든 곳 이에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위치가 나오니깐
확인하고 가면 될 듯해요..
 
한적한 곳이지만 식사시간에는 사람들이 북적거려요..
 
 
3명이상 방문한다면 기본으로 쌈밥 2인 시키고
다른 사람은 냉면이나 모밀을 먹어도 괜찮은 것 같아요..
 
참고로 쌈밥은 1인에 8,000원이고
추가 공기밥은 1,000원 이에요..
 
 
건강을 생각한 식단으로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몸에서 비타민을 요구하면 또 가줘야겠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