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회전초밥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20호> (스시히로바(롯데소공점)/명동/초밥)

by 비어벨_다음 2007. 8. 19. 00:55
반응형
초밥광장 '스시히로바(すしひろば, すし廣場, Sushihiroba)' 롯데 소공점에 다녀왔어요..
 
백화점에 있어서 그런지 평일 저녁이었는데도 사람들이 꽤 많네요..
회전초밥 집은 역시 사람들 많을 때 가야 할 거 같아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이에요..
회전초밥 집은 다 비슷한 것 같아요..
 
옆에는 녹차를 마실수도 있게 되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스시히로바 메뉴예요..
접시 색깔별로 가격이 다르구요..
 
뒷면에 일본인들의 초밥 먹는 방법이 나와 있네요..
'일본인들은 초밥을 뜨거운 차와 함께 먹습니다.
 따라서 저희 점포에서는 일본의 초밥점과 같이
 녹차를 비치 하였으므로 자유로히 초밥과 함께 즐기시기 바랍니다.'
 
초밥집가면 평상시에도 녹차를 마셨지만
이 날은 더 신경써서 마셔줬어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먼저 애피타이저로 '계란(玉子, Cooked Egg)'을 먹었어요..
부드러워서 좋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새우를 좋아해서 '새우(海老, Steamed Shrimp)'도 먹어줬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드디어 하이라이트 격인 '오도로(大とろ, Special Fatty Tuna)' 먹었어요..
 
저 매끄러운 흰 줄을 보세요..
입 안에서 살살 녹아요.. >.<
 
최고예요.. ㅡㅡb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만화 '미스터 초밥왕'에서 초밥에 대한 극찬이 종종 나오는데
그 설명을 갖다 붙이고 싶을 정도랄까.. ^-^
 
가격은 2개에 11,000원 이에요..
비싸긴 하지만, 가격만큼의 값어치를 하는 것 같아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두번째 하이라이트 집었어요..
'꽃등심 아부리(ぎゅうにくあぶり, Broiled Beef Sirloin)' 예요..
 
무슨 꽃등심으로 초밥을 만들어 먹냐는 편견 아닌 편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먹으면서 그 맘이 싹 사라졌어요.. ㅋㅋ
 
꽃등심의 육질이 소스와 잘 어울리면서
환상의 맛을 내는 것 같아요.. @.@
먹으면서 정말 즐거움을 느꼈어요.. 흐뭇..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장어(うなぎ, Eel)'도 먹었어요..
양념이 달콤하게 베이고 부드러워서 맛있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장어초밥 한 번 더 먹었어요.. 에헤..
다시 먹어도 맛있네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인제 초밥도 어느 정도 먹어서 일품요리로
'다꼬야끼(たこやき, Fried Octopus)' 먹어줬구요..
 
안의 문어가 톡톡 씹히고 뜨끈해서 좋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롤은 '베이시스 롤(Basis Roll)'로 먹었어요..
새우와 날치알 소스와 같이 잘 어우러지네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스가 가미된 초밥과 요리는 젓가락으로 먹었고
나머지 초밥은 손으로 꿀꺽 먹었어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참치(本まぐろ赤身, Tuna)' 예요..
오도로에는 못미치지만 기본은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밥의 마무리로 맛있었던 초밥 하나 더 먹었어요..
맘 같아선 오도로를 먹고 싶었으나 가격의 압박 때문에
꽃등심 아부리로 먹었어요..
 
다시 먹어도 맛있네요.. -o-
다음에도 꼭 다시 먹어줘야겠다라는 의무감 같은 것도 드는 데요.. 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입이 궁금해서 '유부(稻荷, Fried Tofu Skin)'도 먹어줬구요..
회전초밥집에서는 처음 먹어보는데 짭조름한 것이 괜찮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식사의 마무리로 '멜론(Melon)'을 먹었어요..
적당히 단 것이 개운하고 좋군요..
 
 
스시히로바 롯데 소공점(02-726-4070)은
2호선 을지로입구에 있는 롯데백화점 본점 11층에 있어요..
 
홈페이지는 www.sushihiroba.co.kr 이구요..
체인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텐데 롯데 소공점 대만족이었습니다.
사람들 많은 시간에 가서 그런지 초밥 회전률이 좋아서 더 괜찮았던 것 같아요..
 
 
오도로와 꽃등심 아부리 잊을 수가 없어요..
초밥이 땡길때 언제든지 가고 싶은 곳이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