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한정식

올림픽공원 근처 한정식집 '청목'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07. 5. 22. 01:25
반응형
한국식 패밀리 레스토랑인 한정식집에 다녀왔어요..
음식이 다양하게 나오고 가족들이 다같이 먹으니 패밀리 레스토랑 같아요.. ㅋㅋㅋ
 
지난주에 갔다온 곳은 올림픽공원 근처에 있는
한정식 이천쌀밥 전문인 '청목(靑木)'이에요..
 
1인당 만원이고 그냥 보통 한정식집처럼
순서대로 나오진 않구 한까번에 나와요..
 
아마 반찬이 많으니 순서대로 나오면
너무나 손이 많이 가서 그런 것 같아요..
 
 
메뉴 설명은 사진 보면서 할게요..
 
음식은 2인 기준인데요..
2인이나 4인 기준이나 기본 반찬은 큰 차이 없어요.. -.-a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이천쌀밥이구요..
밥을 퍼내고 나면 물 부어서 누룽지로 먹으면 되요..
당연히 1인당 하나씩 나오지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호박 튀김이구요..
사람수 늘어나면 더 줘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돼지 보쌈인데 퍽퍽하지 않아서 좋네요..
이것도 사람수에 따라 더 많이 주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생선구이구요..
조기, 고등어와 꽁치가 있네요..
그날그날 종류와 개수는 조금씩 차이나는 듯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콩비지 찌게구요..
평범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요건 된장국이요..
이건 약간 별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간장게장이구요..
두 명 가니깐 한 마리 주네요..
밑반찬으로 나온 김에 밥을 싸서 여기에 찍어 먹어도 맛있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소박한 샐러드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건 쌈채소에요..
강된장에다가 싸먹으니깐 좋네요..
밥과 같이 먹을 수 있는 것들이 많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당면이구요..
그냥 무난한 정도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김치는 밥이 주라 그런지 반찬 치고는 큰 접시에 담아줬어요..
큰 접시에 담은만큼 맛도 있네요..
 
 
위에 사진 찍은 것 말고도
나물, 장조림 등을 포함한 밑반찬이 8개가 있구요..
물김치와 김이 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짜잔~~ 이건 전체 사진이에요..
 
다시 봐도 정말 많네요..
참고로 이건 2인상이에요..
 
호박튀김, 보쌈, 생선구이, 간장게장 정도가
사람수에 따라 더 증가하는 것 같아요..
 
여기 있는 것 한번씩만 집어먹어도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네요.. ㅋㅋㅋ
 
 
갠적으론 간장게장, 생선구이, 보쌈, 장조림 등이 맛있었어요.. ^^
 
 
추가 메뉴로 몇 가지 더 있긴 한데,
워낙 먹을 게 많은지라 별로 시킬 일은 없을 것 같긴 해요..
 
 
경기도 이천에 본점이 있고 송파에 송파점이 있나봐요..
그래서 이천쌀밥전문 인 것 같아요.. ㅋㅋㅋ
제가 간 곳은 송파점이구요..
 
 
청목 송파점(02-448-3457)은
몽촌토성역에서 올림픽공원앞 사거리를 직진하고
조금 가다가 올림픽선수촌 삼거리 가기전에 오른편에 있어요..
 
주소는 서울시 송파구 오금동 4-18이구요..
주차는 가게 앞에서 주차 해주시는 분들이 도와주네요..
 
 
점심이나 저녁시간에는 사람들이 많이 오니깐 예약하고 가는게 좋을 듯해요..
음식점이 1,2층으로 되어 있어도 반찬이 많아서 그런지
기다리는 시간이 길 수도 있으니깐요..
 
골고루 먹고 싶을 때,
한식으로 배불리 먹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