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매드포갈릭

[잠실맛집] 매드포갈릭 - 명란젓이 들어간 파스타, 과연 맛은 어떨까?

by 비어벨_다음 2012. 10. 3. 06:00
반응형
이탈리안 레스토랑 '매드포갈릭(Mad for Garlic)' 롯데월드점에 다녀왔어요..
 
매드포갈릭은 가족 외식 혹은 연인과 데이트하러 종종 방문하는 곳이에요..
 
이번에도 주말에 백화점에 물건 살 것이 있어서 갔다가
매드포갈릭의 피자가 생각나서 고고씽했어요..
 
주말 저녁에 방문했고 10분 정도 기다린 후에 자리로 안내 받았어요..
 
 
 
 
명란젓이 들어간 파스타, 과연 맛은 어떨까?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
 
 
 
 
다양한 채소의 국내 원산지를 이렇게 표시해 놓으니 신뢰도가 좀 올라가네요..
 
 
 
 
매드포갈릭 신메뉴로 눈에 띄는 파스타가 있네요..
 
 
 
 
기본 세팅 이구요..
 
 
 
 
'오렌지 에이드(Orange Ade)' 예요..
가격은 5,900원 이에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매드포갈릭 에이드 좀 맛있어서 몇 번 훌쩍 훌쩍 했더니 덩그러니 얼음만 남네요.. ㅎㅎㅎ
 
다 마신 후에는 탄산음료로 리필해서 마셨어요..
 
 
 
 
'갈릭 스노윙 피자(Garlic Snowing Pizza)' 이구요..
가격은 19,300원 이에요..
 
화이트 소스에 새우와 파인애플의 토핑과 튀긴 마늘, 치즈가 눈처럼 뿌려진 매드포갈릭 스페셜 피자예요..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을까 갈릭 스노윙 피자를 먹을까하다가 이번엔 이걸 주문했어요..
 
다른 피자도 먹어보기는 하지만 역시 매드포갈릭은 이 두 개가 지존이에요.. ㅋㅋㅋ
 
 
 
 
이제는 누구나 알 만한 매드포갈릭의 대표 피자로 다른 곳에서 따라 할 수 없는 유니크함을 가지고 있어요..
 
 
 
 
밑반찬으로는 오이초절임이 나와요..
 
 
 
 
기다리고 있던 신메뉴인 파스타가 나왔어요..
 
 
 
 
'크리미 타라코 파스타(Cremy Taraco Pasta)' 예요..
가격은 19,800원 이구요..
 
명란의 고소하면서도 톡톡 씹히는 맛이 오징어, 새송이 버섯과 더해진 퓨전 스타일의 크림 소스 파스타예요..
 
 
 
 
이번에 매드포갈릭에서 새롭게 런칭을 했는데 명란젓이 크림 파스타와 어떻게 어울릴까 궁금해서 주문하게 되었어요..
 
 
 
 
하단은 보통 평범한 크림 파스타로 보이는데 그 위에 김가루와 명란젓이 토핑처럼 얹어져 있어요..
 
 
 
 
무심코 김가루를 림 소스와 비볐더니 김가루끼리 서로 달라붙어서 다시 때는데 힘들었어요.. ㅋㅋㅋ
 
김가루가 고소한 맛을 조금 더 살려주기는 하지만 비주얼 적으로는 별로예요.. ㅎㅎㅎ
 
 
 
 
약간은 짭조름한 명란젓이 크림 소스의 느끼한 맛을 잘 잡아주고 있어요..
젓갈이 비리거나 부담스러운 것 없이 크림 소스 속에 잘 녹아들고 있어요..
 
이거 생각 외로 괜찮은 조합으로 퓨전 스타일의 명란젓 파스타 맛있어요.. ^^
 
 
 
 
마늘 칩, 새우가 달콤한 화이트 소스와 어울려서 언제 먹어도 참 맛있어요.. 츄릅~~
 
 
 
 
매드포갈릭 롯데월드점(02-2143-1423)은
2호선 8호선 잠실역 4번 출구로 나와서 롯데월드 끝 롯데마트를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주차는 롯데월드 주차장을 이용하면 되는데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구요..
롯데마트 주차장이 가장 가깝고 다른 곳에 비해서 덜 혼잡스러운 편이에요..
 
매드포갈릭 홈페이지는 www.madforgarlic.com 이구요..
 
 
분위기는 매드포갈리답게 아늑하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고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좋은 편이에요..
 
참고로 이전에 방문했던 후기를 보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2012년 연초 매드포갈릭 롯데월드점 후기 #1> <2012년 연초 매드포갈릭 롯데월드점 후기 #2>
<2011년 연말 매드포갈릭 롯데월드점 후기> <2011년 여름 매드포갈릭 롯데월드점 후기>
 
갈릭 스노윙 피자하면 생각나는 매드포갈릭에서 즐겁게 데이트한 날이에요.. ^^. ^^
 
 
상호: 매드포갈릭 (Mad for Garlic) 롯데월드점
연락처: 02-2143-1423
주소: 서울시 송파구 잠실동 40-1 헬스동 1층 S902호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