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

불고기브라더스 코엑스점 - 친숙한 불고기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by 비어벨_다음 2012. 7. 30. 23:49
반응형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Bulgogi Brothers)' 코엑스점에 다녀왔어요..
 
불고기브라더스가 생각나서 고고씽하려는데 집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이
코엑스점이라서 최근 들어서 가장 많이 방문하고 있네요..
 
 
 
 
대중적인 불고기를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예요..
 
 
 
 
여름 보양 특선세트를 프로모션하고 있어요..
 
 
 
 
기본 세팅 이구요..
 
 
 
 
환영전채로는 옥수수, 감자, 콩이 나오네요..
 
 
 
 
김치, 된장 양념 고추, 양파 무침이 나오는데 이제는 연근 조림도 빠졌네요..
 
계절에 따라 밑반찬이 조금 바뀌는 것 같은데 더덕도 없고
된장 양념 고추도 맛이 조금 덜해서 이전에 비해서는 다소 아쉬워요..
 
 
 
 
무채, 참나물 초무침, 백김치, 단호박 샐러드가 나오구요..
 
밑반찬 중에서 가장 많이 먹은 것은 참나물 무침과 단호박 샐러드인데 이 두 개는 계속 나왔으면 해요..
 
 
 
 
소스 삼총사로 칠리 소스, 토판염, 쌈장이 나오구요..
 
 
 
 
'한우 언양식 불고기(Hanu Unyangsik Bulgogi)' 이에요..
 
가격은 200g이 22,800원 이에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옛 신라시대부터 왕에게 진상하는 언양에서 발달한 불고기 요리로
주문 즉시 소고기를 얇게 저며서 양념에 버무려 제공되는 구이예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하죠..
 
하트 모양의 언양식 불고기가 입맛을 당기고 있어요..
 
 
 
 
고기는 직원 분이 지나가면서 보고 구워주시는데 굽기는 취향껏 알아서 먹으면 되지요..
 
 
 
 
이날은 언양식 불고기가 질겨서 약간은 당황스러웠어요.. ^^;;
 
참고로 여기서 질기다는 것은 일반 식당에서 소고기가 질기다 느낄 때의 질기다가 아니라
평소에 부드럽고 쫄깃해서 상태가 매우 좋았던 언양식 불고기에 비해서 질기다는 거예요..
 
 
 
 
언양식 불고기는 칠리 소스와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후훗..
 
 
 
 
'서울식 불고기(Seoulsik Bulgogi)' 이구요.
가격은 200g이 19,800원 이에요..
 
 
 
 
'모둠사리'로 당면과 떡을 추가했어요..
가격은 3,700원 이구요..
 
 
 
 
서울식불고기에는 진지가 함께 나와요..
 
불고기브라더스의 그릇은 참 맘에 들어요.. 후훗..
 
 
 
 
우리에게 친숙해 대중적인 서울식 불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이 참 좋은 것 같아요..
 
 
 
 
국물과 함께 먹는 것이 맛있는 서울식 불고기를 먹어 보아요..
 
근데 이날은 고기의 상태가 조금 안타깝게 서울시 불고기도 이날은 조금 질기네요..
물론 아주 질기다는 것이 아니라 평소의 불브에서 먹던 불고기만큼 말랑말랑하지 않았다는 거예요.. ^^a
 
이 다음번에 코엑스점 또 방문했었는데 다행히 서울식 불고기가 다시 원래의 괜찮은 상태로 돌아왔어요..
이런 것을 보면 불브도 가끔씩 위기가 올 때가 있다는 것을 알았어요.. ㅎㅎㅎㅎ;;
 
 
 
 
서울식 불고기에서 당면이 빠지면 아쉽죠..
 
후루룩 후루룩 당면도 흡입해 보아요.. 츄릅~~
모둠사리로 당면 추가했더니 당면을 원없이 먹었어요.. ㅋㅋㅋ
 
 
 
 
공기밥은 그냥 먹는 것보다 국물에 비벼먹는 것이 더 맛있다죠.. 후훗..
 
 
 
 
후식으로 나오는 커피와 매실차 마시면서 식사를 마무리 지어요..
 
 
불고기브라더스 코엑스점(02-3466-8511~2)은
2호선 삼성역 코엑스몰 옆 오크우드 호텔 지하 2층에 있어요..
 
주차는 오크우드 호텔 주차장에 하면 되고 주차는 금액에 따라 다른데
5만원 이상이면 2시간 5만원 미만은 1시간 무료 주차가 되구요..
 
이날도 예약 없이 방문했다가 15분~20분 정도 웨이팅이 좀 있었는데 그건 고려 안 해주네요..
주차비는 조금 불만을 가지고 있는 코엑스점이에요..
 
홈페이지는 www.bulgogibros.com 이구요..
 
 
고기는 직원 분이 구워주셔서 전체적으로 서비스는 좋은 편이구요..
평소와 다르게 이날만 고기 퀄리티가 조금 아쉬웠는데 이후에 또 방문했을 때는 다시 맛있어졌어요..
 
참고로 이전에 방문했던 후기를 보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2012 봄 불고기브라더스 코엑스점 후기> <2012 봄 불고기브라더스 서울대점 후기 >
<2011 겨울 불고기브라더스 종로점 후기> <2011 가을 불고기브라더스 강남점 후기>
 
불고기를 깔끔한 분위기에서 먹고 싶을 때 방문하기 좋은 한식 패밀리 레스토랑이에요.. *^^*
 
 
상호: 불고기브라더스 (Bulgogi Brothers) 코엑스점
연락처: 02-3466-8511~2
주소: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159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지하 2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