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밀리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

불고기브라더스(Bulgogi Brothers) 종로점 GRAND OPEN - 불브는 지금 한우로 성황중!

by 비어벨_다음 2011. 12. 10. 16:30
반응형
한우를 먹을 수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불고기브라더스(Bulgogi Brothers)' 종로점에 다녀왔어요..
 
종로 쪽에 볼 일이 있어서 갔다가 밥 먹으러 불고기브라더스 갈까 했는데
이전에 종로점 오픈 예정이라는 현수막을 본적이 있어서 검색해보 벌써 오픈했네요..
 
예전 같았으면 명동점으로 갔을 텐데 이제 종로에도 생겼으니 종로점으로 고고씽해보아요..
 
 
 
 
불브는 지금 모든 소고기를 한우로 성황중이에요..
 
 
 
 
불고기브라더스 종로점이 11월 8일 GRAND OPEN 했어요..
 
 
 
 
1층으로 들어가면 2층으로 올라가는 오르막길이 보여요..
 
 
 
 
이렇게 오르막길로 한 것이 계단이 불편한 분이나 유모차 등에게는 좋겠어요.. ^^
 
 
 
 
안쪽 부스석으로 안내 받았어요..
 
 
 
 
명품 한우 특선세트를 프로모션 하고 있어요..
 
한우는 소고기의 맛을 결정하는 요인이 되는 올레인산의 함량이 높고
필수아미노산 등 건강에 유익한 성분이 풍부하여 최고의 맛과 맛을 선사하고 있어요..
 
 
 
 
메뉴 이구요..
 
 
 
 
점심 세트 메뉴는 이렇게 있어요..
 
 
 
 
메뉴를 가만히 살펴보니 모두 국내산 한우로 바뀌었네요..
 
 
 
 
불고기 메뉴도 변화가 생겼구요..
 
 
 
 
꽃등심 등 예전에 호주산이나 미국산이었던 것이 모두 한우로 바뀌어서 반가운데요..
 
 
 
 
식사 메뉴에서도 육개장 메뉴가 생겼네요..
 
 
 
 
기본 세팅 이구요..
 
 
 
 
불브는 놋쇠 연장이 맘에 들어요..
 
 
 
 
테이블 세팅은 이렇구요..
 
 
 
 
이렇게 부스석에만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스마트폰 충전기가 있다니 이런 센스쟁이 같으니라구요.. ㅋㅋㅋ
 
 
 
 
겨울에 좋은 제출 주스인 감귤주스도 한 번 주문해줘야겠네요..
 
 
 
 
마실 거로는 현미차가 나와요..
 
 
 
 
환영전채로 미니 고구마, 감자, 옥수수가 나와요..
 
패밀리 레스토랑이나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식전빵이 있다면 불고기브라더스는 환영전채가 있어요.. ㅋㅋㅋ
 
 
 
 
밑반찬 더덕무침, 된장양념고추, 연근조림이 있어요..
이날 된장양념고추는 양념이 되게 되어서 살짝 아쉬웠구요..
 
매력 삼총사로 계속해서 먹게 되는 매력이 있어요.. ㅋㅋㅋ
 
 
 
 
단호박 샐러드, 참나물 무침, 종갓집 김치, 백김치가 나오구요..
 
 
 
 
오늘의 죽으로 고구마죽이 나와요..
 
고구마죽은 처음 먹는데 은은하게 달콤해서 이런 죽도 새롭고 맛있는데요..
 
 
 
 
'한우 소고기 냉채(Hanu Sogogi Naengchae)' 소(小) 이구요..
가격은 15,900원 이에요..
 
부가세 10%가 별도로 있어요..
 
 
 
 
부드럽고 담백한 우삼겹 구이와 신선한 샐러드 그리고 토마토를 함께 즐기는 일품 냉채 요리예요..
 
 
 
 
채소 위에는 간간하게 양념된 우삼겹이 올라가 있어요..
 
 
 
 
색은 매우 진하지만 짜지는 않고 간간하게 양념되어 있어서 간간하니 맛있어요.. 츄릅~~
 
 
 
 
양식에 토마토 카프리제가 있다면 불브에는 소고기 냉채가 있어요.. ㅋㅋㅋ
 
 
 
 
'감귤주스(Citrus Juice)'와 '복분자 에이드' 이구요..
가격은 각각 4,900원과 4,300원 이에요..
 
 
 
 
감귤주스는 피로회복과 고혈압 감기예방에 효과적인 비타민과 소화촉진에 도움을 주는 구여산 등이
듬뿍 담겨 있으며 100% 생감귤을 통째로 갈아 만들어 제주의 향기까지 느낄 수 있어요..
 
겨울에는 감귤주스가 제철인 듯 달콤새콤한 것이 맛이 아주 좋은데요.. ㅡㅡb
 
 
 
 
고기 먹기 전에 소스가 세팅되구요..
 
 
 
 
이제 불브의 대세를 이루려는 양파 간장 소스예요..
 
 
 
 
불브의 빠지지 않는 소스 삼총사인 쌈장, 소금, 칠리 소스 이구요..
 
 
 
 
'한우 꽃등심(Hanu Kkot Deungsim)'과 '한우 갈비꽃살(살치살)(Hanu Galbi Kkotsal)' 이에요..
가격은 각각 39,800원 이구요..
 
꽃등심과 갈비꽃살은 원래 가격이 비싼 부위인데 한우라서 더 비싼 듯 싶어요..
이럴 때는 20~30% 제휴 할인되는 카드는 필히 지참할 필요가 있어요.. ㅋㅋㅋ
 
 
 
 
등급은 한우는 1+ 등급인 듯 마블링이 훌륭한 것을 볼 수 있어요..
 
 
 
 
갈비꽃살 6번~8번 갈비 사이에 위치한 부위로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에요.. ^^
 
 
 
 
한우 꽃등심은 등심 부위 중 마블링이 훌륭한 꽃등심 부위만 선별하여 제공하는 고급 구이예요..
 
 
 
 
종로점은 가스그릴이 아닌 전기 포트에 구워 먹는 방식이에요..
 
직화가 불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긴 하지만 직화를 피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이러한 팬이 더 좋을 것 같아요..
 
 
 
 
스테이크 굽듯이 구워서 먹어 보아요.. ㅋㅋㅋ
 
 
 
 
고기는 직원 분이 구워주시니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주 바쁠 때는 놓칠 수도 있을 듯 싶은데도 잘 챙겨주시네요..
 
 
 
 
굽기는 자신의 취향대로 얼른 집어 먹으면 되지요..
 
 
 
 
잘 익어서 맛있는 냄새가 나는 한우 역시 사랑스러워요.. 츄릅~~
 
 
 
 
고기와 잘 어우러지는 토판염에 살짝 찍어서 먹어 보구요..
 
 
 
 
양파가 간장 양념도 잘되어 있어서 여기에 곁들어 먹는 것도 좋구요..
 
 
 
 
고기를 다 먹고 나면 팬에 남아 있는 기름기를 어떻게 없애나 싶었는데 빵을 이용해서 제거해주네요.. ㅋㅋㅋ
 
 
 
 
꽃등심 먹고 나서 갈비꽃살도 얹어 보구요..
 
 
 
 
갈비꽃살도 두께감이 있어서 좋아요..
 
 
 
 
레어로 구워졌을 때 집어 먹으면 풍부한 육즙이 입 안 가득 맴도는 것이 그 맛이 끝내줘요.. 츄릅~~
 
 
 
 
참나물 초무침과 함께 구워 먹는 것도 좋구요..
 
 
 
 
입이 계속해서 호강하는 시간을 만나볼까요..
 
 
 
 
마블링이 훌륭한 것만큼 맛도 좋아요..
 
 
 
 
계속해서 입이 즐거웠으면 하는 시간을 가져 보아요..
 
 
 
 
살치살을 입 안에 물면 육즙이 입 안에 가득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한 마디로 맛있다는 얘기예요.. 츄릅~~
 
 
 
 
이 한 조각 후기 보시는 분에게도 드리고 싶네요.. ㅎㅎㅎ
 
 
 
 
'비빔냉면' 이구요..
후식 비빔냉면 가격은 5,900원 이에요..
 
 
 
 
고기 먹고 입을 개운하게 하기 위해서 냉면을 주문했어요..
 
 
 
 
비빔냉면이 매콤달콤한 양념이 깔끔하고 감칠맛나서 맛있어요..
 
 
 
 
'물냉면' 이에요..
후식 물냉면 가격은 5,900원 이구요..
 
 
 
 
물냉면이 개운해서 좋은데 둘 중에서는 비빔냉면이 더 좋기는 하네요.. 후후훗..
 
 
 
 
시원하게 입가심 할 수 있는 냉면이에요..
 
 
 
 
'매실차'와 '카리부 커피' 이구요..
 
후식으로 나오는 매실차와 커피 마시면서 식사를 마무리 했어요..
 
 
 
 
불고기브라더스 종로점(02-2285-6591~2)은
1호선 종각역과 1호선 3호선 종로3가역 사이에 있어요..
 
1호선 종각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사거리 건너자마자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3호선 종로3가역 15분 철구로 나와서 ~사거리에서 좌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주차장은 없으니 삼일빌딩과 같은 근처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하고 1시간 주차비 지원한다고 해요..
 
홈페이지는 www.bulgogibros.com 이구요..
 
 
 
 
제휴 할인되는 카드는 꼭 챙겨가주시구요..
 
개인적으로는 30% 할인되는 카드를 필참하고 있어요.. ㅋㅋㅋ
 
 
 
 
손님이 잠시 비었을 때 찍은 곳으로는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되어 있어요..
 
 
 
 
부스석에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구요..
 
 
 
 
화장실이 3층에 있어서 올라가보는데 벽면을 한옥의 기왓장으로 꾸며 놨네요..
 
연말이라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게 트리로 꾸며놓은 모습도 보이구요..
 
 
 
 
룸이 있으니 오붓하게 모임 갖기에도 좋겠는데요..
 
 
 
 
연말 이벤트로 하루 전에 사전 예약하면 특별 메뉴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4인 이상 예약시 해물궁중만두, 8인 이상 예약시 해물궁중만두 + 와인 1병을
제공한다고 하니 이왕이면 예약하고 방문한 것이 좋겠어요..
 
 
 
 
깔끔한 인테리어에서 고기 구워 먹기 좋아요..
 
지역적인 특성인지 아니면 가격 부담 때문인지 30대 이상의 손님들이 많은 편이네요..
 
 
 
 
고기 구워 주시는 등 서비스는 전체적으로 매우 좋은 편이구요..
 
 
 
 
연말에 소고기 먹으면서 송년회 하기 좋아요.. ㅋㅋㅋ
 
한우라 가격이 부담스러우면 세트 메뉴나 불고기 메뉴를 활용해주는 것도 좋구요..
 
 
 
 
오래된 건물이 어떻게 변신할지 궁금했는데 불고기브라더스가 들어오면서 아주 깔끔해졌어요..
 
참고로 이전에 방문했던 후기를 보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2011 가을 불고기브라더스 강남역점 후기> <2011 가을 불고기브라더스 코엑스점 후기>
 
이제 깔끔한 곳에서 한우가 먹고 싶을 때는 불고기브라더스가 역시 좋네요.. ^^
 
 
상호: 불고기브라더스 (Bulgogi Brothers) 종로점
연락처: 02-2285-6591~2
주소: 서울시 종로구 관철동 5-12 신영빌딩 2층, 3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