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식/┠ 덮밥·우동·카레 등등

압구정 수제 돈까스 전문점 투테이블(2table)에 다녀왔어요..

by 비어벨_다음 2012. 7. 11. 23:36
반응형
압구정 수제 돈까스 전문점 '투테이블(2table)'에 다녀왔어요..
 
압구정에서 약속이 있었는데 돈까스가 생각나서
단출하게 식사를 하러 방문한 곳이에요..
 
 
 
 
압구정에서 바삭바삭한 수제 돈까스가 생각날 때 방문하기 좋은 곳이에요..
 
 
 
 
왜 2table일까 궁금했는데 메뉴에 2table 정식이 있는데 한국식 돈까스 소스로 만든 것이
있는 것을 보니 일본식 돈까스와 한국식 돈까스 2가지를 해서 그런 게 아닐까 마냥 추측 해봐요..
 
 
 
 
여기는 산미구엘 생맥주를 프로모션 하고 있네요..
 
날도 더워 갈증이 나서 생맥주가 댕기더라구요..
 
 
 
 
'로스까스' 이구요..
가격은 6,500원 이에요..
 
일본식 돈까스 전문점에 가면 가장 많이 파는 것 중 하나인 등심까스예요..
 
 
 
 
성인 남자가 먹으면 조금 허전하다고 느낄 정도로 양은 약간 적은 느낌이에요..
 
여기는 가격으로 승부하거나 양으로 승부하는 곳은 아닌 듯 싶어요..
 
 
 
 
등심이 커다란 조각이 아닌 작은 조각으로 바삭하게 구워져서 나오네요..
 
 
 
 
한국식 돈까스 소스라고 해서 기사식당 같은 곳에 가면 친숙하게
만나는 왕돈까스의 소스를 예상했는데 그 소스와는 완전 다른 스타일 이구요..
 
마늘을 가미했다고 하는데 마늘향은 강하지 않고 은은하게 매콤함을 느낄 수 있어요..
 
 
 
 
'메밀소바 정식' 이에요..
가격은 7,500원 이구요..
 
 
 
 
메밀소바와 로스까스와 새우까스가 같이 나오는 세트 메뉴예요..
 
 
 
 
여름에 시원하게 먹기 좋은 소화에 좋은 메밀이에요..
 
 
 
 
로스까스와 새우까스가 같이 나와요..
 
새우까스라고 해서 새우를 다져서 만든 것인지 알았는데 새우 하나를 그대로 튀긴 새우까스네요..
 
 
 
 
정통적인 약간은 새콤달콤한 일본식 돈까스 소스예요..
 
 
 
 
상큼한 드레싱에 나오는 양상추 샐러드이구요..
 
 
 
 
'비어 세트(Beer Set)' 이구요..
가격은 22,000원 이에요..
 
산미구엘 생맥주와 로스까스, 모짜렐라 치즈까스, 새우까스가 같이 나오는 세트 메뉴예요..
 
 
 
 
이건 제가 맥주가 생각나서 생맥주 주문하려고 보니깐 돈까스와 생맥주가 세트 메뉴로 있더라구요..
 
돈까스 등을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단품 메뉴 주문하는 대신에 이걸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산미구엘 생맥주(San Miguel Draft Beer)' 300ml 예요..
단품 가격은 한 잔에 3,000원 이구요..
 
상큼한 생맥주의 목 넘김을 만날 수 있어요.. 후훗..
 
 
 
 
바삭바삭한 튀김의 상태가 매우 좋아요..
 
까끌까끌하거나 딱딱한 것 없이 입에 넣으면 입 안을 자극하지 않고 바삭바삭하게 부셔지는 맛난 튀김이에요..
 
 
 
 
작은 크기지만 두툼한 등심을 맛볼 수 있는 기본에 충실한 돈까스예요..
 
 
 
 
모짜렐라 치즈까스에는 속에 풍부한 치즈가 들어 있고 그 둘레를 돼지고기로 감싸고 있어요..
 
뜨거울 때 먹으면 쫘악 늘어나는 치즈의 맛을 볼 수 있어요..
 
 
 
 
튀김옷의 느낌이 튀김의 느낌이 아니라 돈까스의 느낌이라 새우까스라 쓴 것 같은데
새우까스가 아닌 새우튀김으로 부르는 것이 더 맞는 듯도 싶어요.. ㅋㅋㅋㅋ
 
 
 
 
바삭바삭한 튀김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서 좋군요..
 
 
 
 
육수 하나 더 달라고 하고 친구 메밀소바 한 덩어리 받아서 후루룩 먹어 보아요..
 
 
 
 
두툼한 등심까스는 기본에 충실하고 있어요..
 
 
 
 
뿌려서 먹으면 바삭바삭한 튀김이 빨리 사라지니 조금씩 찍어 먹었는데
일본식 돈까스 소스보다 이 소스가 훨 맘에 드는데요.. 츄릅~~
 
 
 
 
투테이블(02-441-2623)은
3호선 압구정역 4번 출구로 나와서 두번째 오른쪽 골목으로 우회전해서 가다보면 왼편에 있어요..
 
건물 앞에 주차 공간이 있기는 한데 공간이 협소해서 몇 대만 할 수 있어요..
 
 
 
 
실내는 30여 석 정도로 작은 규모로 깔끔하고 서비스는 일반 음식점 수준 이구요..
 
 
 
 
식사를 하면서 보니깐 커플 혹은 조촐한 모임이 주로 있는 곳이네요..
 
요즘에는 돈까스 괜찮게 하는 곳이 워낙 많이 있어서 어딜 가든 편하게 먹을 수 있죠..
여기도 뭔가 월등하게 맛있다라기 보다는 기본에 충실하게 맛을 내고 있어요..
 
압구정에서 돈까스가 생각날 때 방문하기 괜찮은 수제 돈까스 전문점이에요..
 
 
상호: 투테이블 (2table)
연락처: 02-441-2623
주소: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570-3 1층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