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2010년 하반기 현대카드 고메위크로 50% 할인 받기!!

by 비어벨_다음 2010. 11. 4. 04:13
반응형

'현대카드(Hyundai Card)'의 '고메위크(Gourmet Week)' 라고 레스토랑 위크처럼
1년에 두 번 런치와 디너 세트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하네요..
 
이 좋은 것을 왜 이제야 알았을까요??
그동안 현대카드가 없어서 모르지 않았을까 싶어요.. ㅋㅋㅋ
 
예전에는 20~30% 할인이었는데 몇 해 전부터 50% 할인이라고 하네요..
 
근데 아쉽게도 모든 현대카드가 되는 것이 아니라
현대카드 플래티넘 카드가 있어야 된다고 하네요..
 
그 중에서도 S와 W는 제외라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관련된 정보는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세요.. ^^
출처는 현대카드 홈페이지 www.hyundaicard.com 이구요..
 
 
   
 
 
 
 
 
 
 
 
 
 
 
 
 
 
 
 
 
 
 
 
 
 
 
역시 서울에는 레스토랑이 많기는 많은 것 같아요..
후기 안 남긴 곳도 있긴 하지만 못 가본 곳이 많네요..
 
참고로 레스토랑 중에서 다녀왔던 곳 후기는 다음과 같아요..
 
 
 
 
 
 
<이탈로니아(Italonia) 2008년 후기>
  
 
 
 
 
 
<시안(Xian) 2009년 하반기 레스토랑 위크 디너 코스 후기>
 
 
 
 
 
 
<아그라(Agra) 이태원점 2009년 후기>
 
 
 
 
  
 
<드마리(De Maire) 2010년 후기>
 
 
 
 
 
 
<에이오씨(AOC) 2010년 하반기 레스토랑 위크 디너 코스 후기>
 
 
  
 
 
 
<보나세라 2010년 하반기 고메위크 디너 코스 후기 >
 
 
현대카드 플래티넘 카드가 있어야 50% 할인 받을 수 있네요..
 
사용가능 플래티넘 카드 - the Black, the Purple, the Red, T, M, M Lady, K, A, 디자이너스 클럽
사용제외 플래티넘 카드 - S, W 제외되니 참고 하세요..
 
방문하고픈 레스토랑이 있었는데 가격이 부담스러워
망설여진 곳이 있다면 이번 고메위크를 잘 활용해주세요.. ^^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