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자취

첫눈 구경하세요.. ^^

by 비어벨_다음 2007. 12. 8. 21:26
반응형
첫눈 구경 하세요..
 
지난 11월 19일 서울에서 첫눈이 내렸었죠..
그동안 바빠서 사진 내버려뒀다가 이제야 정리 했네요..
 
나이가 들어도 눈 내리면 기분이 좋긴 하네요..
 
들뜬 마음으로 지인에게 전화했더니
비만 내린다고 하더라구요.. -_-;;
 
서울이라도 넓긴 넓어서 다 눈이 내리진 않았나 봐요.. ^^;;
 
 
첫눈이라니깐 신나서 카메라 들고
무작정 나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동네에 눈이 하나 둘씩 내리기 시작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눈 내리는 것을 포착해서 찍으려고
노력했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근처 공원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눈이 조금씩 쌓이기 시작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올라가는 계단 옆의 가로등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공원의 산책로예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밤에 처음 찍어보는 눈이라서
설정을 어떻게 해야 될지 몰라 무작정 찍어봤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가로등의 밝기에 의존해서 찍어봤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눈 쌓인 곳을 처음 밟는 기분..
아.. 좋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공원이 눈으로 덮였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뽀드득 뽀드득 눈 밟는 소리가
오랜만에 들어선지 마냥 신기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눈이 딱 멈춰져 있는 모습 찍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쉽지 않네요.. ㅜ.ㅡ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무에 눈꽃이 피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주변을 찍어봤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집으로 가는 커플이 있네요..
여자가 먼저 남자한테 선공을 날리는 군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도 이에 질세라 눈을 만들어서 쫓아가고
여자는 멀찌감치 도망가서 재정비하고 있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눈 내리니깐 다들 집에서 나왔어요..
 
창문에서 아이들 아빠는
추우니깐 그만 들어오라고 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가로등의 힘을 빌어서 찍어봤어요..
역시 조명이 밝으면 잘 찍히는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찍히는 것을 보니깐
플래시 터트릴걸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왜 진작 그 생각을 못했는지 아쉽기만 하네요..
 
 
사진 더 찍고 싶었는데 그만 들어와야 됐어요..
 
방한 준비를 제대로 안하고 나가서
손이 꽁꽁 얼었거든요.. @.@
 
그래도 눈이 내리니깐 마냥 신나기만 하네요..
 
 
눈이 많이 내리면 차가 막히긴 하지만
겨울을 풍성하게 해줘서 좋은 것 같아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