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발자취

크리스마스 미니트리와 함께하는 메리 크리스마스!! 90% 할인의 행복!!

by 비어벨_다음 2010. 12. 24. 23:58
반응형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 행복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
 
이번에 오붓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보고자 작은 크리스마스 트리를 샀어요..
 
 
 
 
나름 처음 구매하는 트리라 어색하면서도 기분은 좋아요..
 
참고로 이 크리스마스 트리는 소셜 커머스에서
90%할인된 4,00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구매했어요..
 
 
 
 
요즘에 소셜 커머스(Social Commerce) 사이트가 정말 많이 늘어났죠..
 
하루 한 가지의 품목을 약 50% 할인 판매하여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를
일종의 공동구매형 사이트로 원어데이 사이트라고도 해요..
 
2008년 Groupon이 설립된 이후에 우리나라에도 붐이 불어와서
지금은 음식점을 필두로 여행, 공연, 미용 등 다양한 상품을 팔고 있어요..
 
최근에 소셜 커머스 사이트가 기하급수적으로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보는 즐거움이 생기면서 지름신을 강림하게 만드네요.. ㅋㅋㅋ
 
너무나 많은 업체의 등장으로 그만큼 옥석을 가리기가 힘드니
소비자의 현명한 선택이 필요한 것 같아요..
 
 
 
 
위폰과 쿡타운이 만나서 다른 소셜 커머스와 차별을 두기 위해서
90% 할인이라는 어마어마한 할인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참고로 홈페이지는 qook.wipon.co.kr 이구요..
 
 
 
 
일정 수량만큼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그 후 부터는
다른 곳과 마찬가지로 약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요..
 
이 이벤트는 쿡타운과 위폰이 12월 한 달 동안 진행하는 것으로
예정대로 종료한다면 이제 두 번 밖에 안 남았네요..
 
 
 
 
소셜 커머스를 관심 있게 보다가 크리스마스 미니트리라는 맘에 드는 것이
쏘옥 하고 올라와서 두말할 필요 없이 바로 질러 줬어요.. ㅋㅋㅋㅋ
 
 
 
 
90% 할인이라는 가격이어서 더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100% 정가로 샀으면 많이 비싼 느낌이었을 듯 싶어요.. ㅎㅎㅎㅎ;;
 
 
 
 
작은 트리 하나가 분위를 분위기를 더 발랄해지네요.. 후후훗..
 
 
 
 
즐거운 성탄절!!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그리고 가족과 함께 행복하게 보내세요.. ^^
 
Merry Christmas~~ ^^/
 
 
 

 
글이 도움이 되었거나 재미있었다면 추천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View on 추천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하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