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충청도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38호> (동태가찜한날/제천/낙지닭갈비)

by 비어벨_다음 2007. 11. 9. 16:21
반응형
제천에 있는 '동태가찜한날'에 다녀왔어요..
 
지인과 제천시 지나가다가 들렀던 곳이에요..
간판에는 동태찜낙지닭갈비라고 적혀있네요..
 
낙지닭갈비 7인분을 시켰고 4인분은 보통으로
3인분은 순하게 달라고 했어요..
 
1인분에 6,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기본 세팅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 나왔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낙지닭갈비 4인분 이에요..
 
커다란 닭가슴살이 바닥에 있고
가운데에 낙지가 있고 양념이 있네요..
 
보통 춘천닭갈비 전문점에서는 조각난 닭고기가 나오는데
여기는 가슴살로 나오니깐 더 신뢰가 가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낙지와 닭고기가 어느 정도 익으면 잘라 주네요..
잠시 후에 채소를 얹어줘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낙지닭갈비 3인분 이구요..
 
순한 양념으로 달라고 하니깐 다른 고추장으로 주네요..
색깔은 보통보다 진하지만 맛은 더 순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닭고기와 낙지가 익었다 싶으면 잘라주고
떡볶이, 양배추, 파와 양파를 얹어줘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채소도 양념과 같이 볶아지기 시작했구요..
 
보통 춘천닭갈비는 처음부터 잘라져서
채소와 같이 나오는 것과는 달라서 마음에 들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게 볶아져서 먹을 준비가 다됐어요.. 츄릅~~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맛있게 양념된 떡, 닭고기,
낙지 등을 가지고 왔어요..
 
순한 맛으로 했는데도 매콤하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공기밥 주문해서 남은 양념과 비벼 먹었어요..
채소를 추가로 더 넣어주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볶음밥도 맛있어서 많이 먹다 보니깐
약간 과식하게 됐네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후식으로 나온 식혜예요..
시원하게 식사를 마무리 지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로는 우거지동태찜, 콩나물 동태찜이 있고
동태전골과 낙지닭갈비가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동태가찜한날(043-647-8820)은
제천시 청전동 609번지에 있어요..
 
제천여중에서 제천중앙초교 지나서
청전교차로에서 우회전 하면서 현대병원이 있는
먹자골목으로 들어가면 오른편에 있어요..
 
 
일반적인 닭고기 전문점과 다르게
닭고기가 가슴살채로 나오는 것이 인상적이네요.. >.<
 
낙지와 닭갈비도 양념과 잘 어우러져서 먹기 좋네요..
다음에 제천 지나갈 일 있으면 또 들러볼 예정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