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 충청도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34호> (메밀마당/충주/메밀막국수)

by 비어벨_다음 2007. 11. 1. 23:16
반응형
메밀 막국수 전문점 '메밀마당' 충주가금본점에 다녀왔어요..
충주 지나가다가 오후 3시쯤에 출출해서 들렀던 곳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물과 육수 이구요..
여기 육수 정말 맛있어요.. 강추.. ㅡㅡb
 
음.. 개운하면서 구수하다고나 할까..
육수부터 따듯하면서 맛있어서 식사 전에 입맛을 돋우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열무김치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밀부침과 같이 나온 양념간장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밀부침' 이구요..
가격은 친절한 5,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밀로 만들어서 그런지 얇아서 약간 바싹하면서도 촉감이 좋네요..
맛도 만족스러웠구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호박, 오징어, 양파 등이 들어갔네요..
두께는 얇게해서 부쳤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밀막국수' 예요..
가격은 4,000원 이구요..
 
메밀 면에 오이와 함께 양념장과 양념가루가 얹어져 있어요..
얼음과 김으로 맛을 더 내주고 있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주문한 것보다 사람 수가 많으니깐 면 사리를 추가로 주시네요..
인심도 좋으셔라..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면발이 쫄깃해서 맘에 들고 양념과 잘 어우러져서
후루룩 후루룩 먹게 되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메뉴는 단출하네요..
 
메밀막국수, 메밀부침, 메밀후라이드 치킨, 메밀사과양념치킨이 있어요..
이렇게 적은게 더 실속있고 괜찮은 것 같아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식점 내부는 깔끔해요..
칸막이 쳐있는 좌석도 있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일반 좌석도 깨끗하구요..
창문 밖으로는 중앙탑공원이라고 쓰여 있는 것이 보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식점 건물은 아담하구요..
기계로 직접 뽑는 메밀막국수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들어갈 때는 집만 예쁜거 아니야 했는데
맛도 있어서 좋았어요..
 
 
메밀마당 충주가금본점(043-855-0283)은
충주 탑평리 중앙탑 공원 정문 앞에 있어요..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해도 위치가 나오네요..
 
 
제대로 된 메밀 막국수 먹어서 만족스러웠어요..
다음에 지날 때 또 들르고 싶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