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식/┠ 일반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096호> (강마을다람쥐/경기도광주시팔당호/도토리요리)

by 비어벨_다음 2008. 3. 21. 23:31
반응형
떡갈나무세상 '강마을다람쥐'에 다녀왔어요..
 
도토리 요리 전문점으로 방문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들렀어요..
 
1년 전쯤 방문했어요..
사진 정리하다가 생각나서 올려보네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토리전병' 이구요..
가격은 6,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음식점에서 도토리전병
먹는 것은 처음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애피타이저로 먹기에 괜찮네요.. ^^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토리묵사발' 이에요..
가격은 7,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야채 밑에 탱탱한
도토리묵이 있어요.. ㅋㅋㅋ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토리온면' 이구요..
가격은 6,000원 이에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온면은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잔치국수 같은 느낌이 들었어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도토리냉면' 이에요..
이것도 가격은 6,000원 이구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탱탱한 면발을 느낄 수 있는 냉면이에요..
온면보다는 냉면이 더 괜찮네요.. ㅋㅋㅋ
 
 
강마을다람쥐(031-762-5574 )는
경기도 광주시 남종면 삼성리 229-2번지에 있어요..
 
미사리와 팔당대교 지나 한강 남측도로로 쭉 가다가
팔당댐 지나서 4km 정도 가면 왼편에 있어요..
 
브라운 지붕을 가진 흰색의 깔끔한 건물이에요..
음식점 앞에 주차장이 있고 주차 도와주시는 분이 있어요..
 
 
깔끔한 본관과 별관 건물이 있는데
음식점 분위기는 매우 좋아요..
 
미니 카페도 있어서 커피 마시면서
휴식을 취하기에도 괜찮아요..
 
음식점 바로 밑에는 팔당호가 보이고
앉아서 쉴 수 있는 작은 공간을 마련해놨어요..
 
캠프파이어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드라이브 하고나서 간단히 식사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괜찮은 곳이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