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다낭·Danang '18

[다낭여행] 썬월드 바나힐/Ba Na Hills Sun World #2 - 다낭 바나힐 어트랙션!

by 비어벨_다음 2019. 7. 23. 23:30

베트남 다낭 여행 <썬월드 바나힐 #2>

베트남 다낭 여행 #18 4일차 #4 - 썬월드 바나힐 #2

바나힐 썬월드 / Ba Na Hills Sun World / Sun World Bà Nà Hills

근데 놀이기구는 120cm 이상이어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대부분이니 키가 안 되면 재미있을 수도 있습니다.

비어벨 다낭 3박5일 자유여행 일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세요.

참고로 모든 후기는 아래 글에 링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

다낭 1일차

미스리

롯데마트 다낭

#비어벨이다녀온여행 #베트남여행 #다낭여행 #바나힐

비어벨이 다녀온 여행 http://blog.daum.net/wirbel 의 비어벨입니다.

2018년 10월 베트남 다낭 여행 다녀온 후기입니다.

베트남 동 환율은 약 0.05 KRW/VND (20 VND/KRW) 로 계산했습니다.

지금과 달라진 정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

바나힐 썬월드 / Ba Na Hills Sun World.

썬월드 바나힐 / Sun World Bà Nà Hills.

크리스탈 세계 / 크리스탈 월드 / Crystal World.

분수 / Fountain.

다낭 바나힐의 또하나의 트레이드마크 분수입니다.

바나힐 전망을 보려고 전망 볼 수 있는 곳으로 갑니다.

구름이 껴서 하나도 보이지 않는군요. ㅠ.ㅠ

생드니 대성당 / Saint Denis 교회 / The Basilica of Saint Denis.

사진찍기 좋은 다낭 성당 축소판입니다.

이 쪽 가는 길에는 여러 식당이 있습니다.

바비큐 꼬치 가격은 이 정도입니다.

더 위로 올라가면 바나힐을 내려다볼 수 있는 곳이 있는데

구름도 끼고 가족도 힘들다고 해서 다시 돌아갑니다.

이제 실내 어트랙션이 있는 판타지 파크로 갑니다.

판타지 파크 / Công Viên Fantasy Park / Fantasy Park.

다낭 판타지 파크는 지하 1층부터 지하 3층까지 있습니다.

드롭 앤 트위스터 타워 / Drop N' Twist Tower.

다낭 판타지 파크의 대표적인 어트랙션 자이로 드롭입니다.

지하 1층에 놀이기구가 있지만 아쉽게도 120cm 키 제한 때문에 아이가 못 타는 것이 많습니다.

그리고 오후 4시를 넘어가니깐 종료하는 놀이기구가 많네요.

별로 재미는 없었던 쥬라식 파크.

다행히 4D 스릴 어드벤처 극장은 아이도 들어갈 수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여러 오락실 게임기도 있습니다.

이걸 타려고 했는데 5명 이상이어야 운행을 하더라고요.

늦은 오후가 되니깐 사람이 적어서 좀 기다렸다가 타야했어요.

워낙 놀이기구 내성이 있어서인지 생각만큼 아주 스릴넘치지는 않아요. ㅋㅋㅋ

키즈 월드 / Kids World.

다낭 판타지 파크에 다행히 키즈카페처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키즈 월드 영 익스플로러 / Kids World Young Explorers.

이 공간이 있어서 놀이기구 못 탔던 아쉬움을 조금이나마 달래봅니다.

키즈 월드 베이비 익스플로러 / Kids World Baby Explorers.

저녁 6시 20분쯤에 나왔는데 벌써 한밤중이네요.

산이라서 더 빨리 어두워지는 것도 한 몫한 것 같습니다.

모랭 역 / Ga Morin / The Morin Station.

이제 가운데 있는 케이블카를 타고 갑니다.

케이블카에 조명이 없어서 케이블카를 타면 완전 암흑입니다.

드베 역 / Ga Debay / The Debay Station.

바나 역 / Ga Bà Nà / The Ba Na Station.

역시나 케이블카에 조명이 없어서 완전 암흑입니다.

이제 고개를 넘고 나니 도로의 조명이 보이는군요.

수오이모 역 / Ga Suối Mơ / The Suoi Mo Station.

.바나힐 정상에서 내려 오기 전에 그랩 기사 분에게 카톡으로 메시지를 남깁니다.

정상에서 출발해서 지상으로 내려오는데 30분 정도 걸리네요.

바나힐에 보통 아침에 가서 오후에 내려오는데 그렇게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오전에 가야 밝을 때 내려올 수 있군요. ㅋㅋㅋ

7시쯤 바나힐을 출발해서 다낭 시내로 오는데 40분 정도 걸리네요.

베트남 다낭 바나힐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변경된 정보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상호: 썬월드 바나힐 / Ba Na Hills SunWorld / SunWorld Bà Nà Hills

전화번호: +84 905 766 777

영업시간: 07:00 ~ 22:00

주소: Tuyến cáp treo lên Bà Nà Hills, Hoà Ninh, Hòa Vang, Đà Nẵng, Vietnam

홈페이지: https://banahills.sunworld.vn/ko/

베트남 다낭 바나힐 입구 위치는 하단 지도를 참고하세요.

<2018년 베트남 다낭 가족 여행 3박5일 자유여행 일정>

다낭 1일차

람비엔

미스리

롯데마트 다낭

참고로 모든 후기는 위 여행 일정에 링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

날씨가 맑으면 더 좋은 바나힐!

방문 시기: 2018년 10월

이날 가격: 왕복 이동 650K VND (한화 약 32,500원) + 입장료 1950K VND (한화 97,500원)

재방문의사: 아이가 좋아한다면 한 번 더 가도 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