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일본·Japan '17

[일본여행/나가사키여행] 하우스텐보스 이동 - 기차로 나가사키에서 하우스텐보스 가는 법

by 비어벨_다음 2017. 9. 9. 06:00

일본 여행 <하우스텐보스 이동>

비어벨 일본 2박3일 여행 #10 - 일본여행 2일차 #4 하우스텐보스 이동

호텔 오쿠라 JR 하우스텐보스 / Hotel Okura JR  HUIS TEN BOSCH

나가사키에서 1박을 하고 하우스텐보스에서 1박을 하기 위해서

나가사키역에서 하우스텐보스로 기차를 타고 이동합니다.

비어벨 일본 2박3일 자유여행 일정은 다음과 같으니 참고하세요.

<2017년 일본 큐슈 2박3일 자유여행 일정>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하우스텐보스 테마파크 야간

일본 큐슈 2박3일 자유여행 정리

참고로 모든 후기는 위 여행 일정 항목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

#하우스텐보스 #일본여행 #나가사키여행

비어벨이 다녀온 맛집 http://blog.daum.net/wirbel 의 비어벨입니다.

일본 여행은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이때 한화 환율은 약 10.30 원/JPY으로 계산했습니다.

방문했던 시기에 따라 맛, 가격, 서비스 등이 지금과 다를 수 있는 부분을 참고하시고요.

음식점에 대한 생각은 주관적이니 맛집 후기는 참고만 하시는 거 다들 아시죠?! ^^

트랩을 타고 나가사키역으로 갑니다.

나가사키역 / 長崎駅 / Nagasaki Station

나가사키에키마에 / 長崎駅前駅 / Nagasaki Eki-Mae

나가사키역 앞 트램역은 도로 폭이 넓은 편이어서 그런지 육교가 있는데

캐리어와 유모차 등이 있으니깐 건널 때 조금 불편하긴 했습니다.

나가사키역 입구는 넓지 않고 출입개찰구는 몇 개 안 됩니다.

전날 트램1일권을 구매했던 안내소입니다.

나가사키에서 하우스텐보스로 가는 법은 기차를 타고 가는 것입니다.

기차는 1시간에 한대씩 있고 요금은 1,470JPY이고 지정석이 없습니다.

JR북큐슈레일패스를 가지고 있어서 레일패스를 보여주고 타면 됩니다.

시간은 83분 걸리기 때문에 나가사키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오는 것도 가능해보입니다.

하얀색 기차는 후쿠오카 하카타역으로 가는 카모메입니다.

하우스텝소로 가는 기차는 오른편에 있습니다.

하우스텐보스행 기차는 JR 시사이드라이너(JR SeaSide Liner) 입니다.

기차를 타면 전철처럼 좌석이 양쪽에 있는 열차입니다.

이사하야역이었던 거 같은데 여기는 환승역이기도 해서 몇 분 정차합니다.

일본이구나라는 느낌이 나는 집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한국의 시골풍경 느낌과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나가사키역에서 하우스텐보스역으로 갈 때는 오른편에 앉는 것을 추천합니다.

나가사키 출발 하우스텐보스행 기차를 타고 오른쪽에 앉으면 정면으로 바다가 보입니다.

JR SeaSide Liner for Sasebo는 왼쪽이 바다가 보입니다.

사세보 방향 JR 해안열차는 왼쪽에 바다가 있는데 해안선까지의 높이는 낮은 편입니다.

<기차 JR SeeSide Liner 나가사키역 -> 하우스보스역>, 가격: JP북큐슈레일패스 이용.

개찰구가 있는 위층으로 올라갑니다.

계단이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됩니다.

나가사키 하우스텐보스역 / HUIS TEN BOSCH station

하우스텐보스 기차 시간표.

하우스텐보스 출발 하카타행 특급열차 시간표.

하우스텐보스 출발 사세보행 기차 시간표.

하우스텐보스 출발 나가사키행 기차 시간표.

하우스텐보스에서는 3곳으로 기차가 운영됩니다.

즉, 나가사키, 사세보, 후쿠오카에서 기차를 타고 하우스텐보스로 갈 수 있습니다.

하우스텐보스역을 나오면 하우스텐보스 랜드마크인 호텔 오쿠라 JR 하우스텐보스가 보입니다.

하우스텐보스 옆을 흐르는 것은 강인지 바다인지 모르겠네요.

나가사키 사세보 하우스텐보스역 / HUIS TEN BOSCH station

하우스텐보스역은 간이역 느낌으로 매우 작습니다.

하우스텐보스 포토 포인트가 많이 있는데 날씨가 흐려서 예쁘게 나오지는 않았어요.

나가사키역에서 11시 기차를 타고 출발했는데 하우스텐보스 오쿠라호텔 앞에 12시 35분쯤 도착했습니다.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여서 짐을 맡기고 하우스텐보스로 가봅니다.

일본 여행 호텔오쿠라JR하우스텐보스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변경된 정보가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상호: 호텔 오쿠라 JR 하우스텐보스 (Hotel Okura JR Huis Ten Bosch)

전화번호: +81-956-58-7111

영업시간: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주소: Huis Ten Bosch Machi, Sasebo-shi, Nagasaki-ken, 859-3243, Japan

호텔오쿠라 홈페이지: https://www.jrhtb.hotelokura.co.jp/

일본 나가사키현 사세보 호텔오쿠라JR하우스텐보스 위치는 하단 지도를 참고하세요.

<2017년 일본 2박3일 자유여행 일정>

일본여행 쇼핑리스트

하우스텐보스 테마파크 야간

일본 큐슈 2박3일 자유여행 정리

나가사키에서 하우스텐보스로 기차를 타고 이동!

방문 시기: 2017년 6월

이날 어른 2인 & 아이 1인 가격: JR북큐슈레일패스 이용